통일교회는 무엇이든지 통일시킬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0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무엇이든지 통일시킬 수 있어

자, 그러면 이제 뭘하자는 것이냐? 우리 교회가 통일교회 아니예요? 이 교회가 무슨 교회예요? 「통일교회요」 통일교회예요. 남자 여자 통일 안 된 것을 통일시키는 교회이고, 몸과 마음이 통일 안된 것을 통일시키는 교회이고, 시어머니하고 며느리가 하나 안 된 것은 통일교회에 와서 원리 말씀만 들으면 재까닥 하나되는 거예요. 돼요, 안 돼요? 「됩니다」 되지요? 「예」 시할아버지 시할머니가 만나기만 하면 싸우다가도 통일교회 말씀만 들으면 재까닥 달라붙어요. 알겠어요? 「예」 참 신기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처녀 총각들에게 결혼시켜 줄께 와라 하면 다 오는 거예요. 결혼이 일생에 얼마나 귀한 거예요. 나한테 다 맡기는 거예요. 왜 맡기는 거예요? 선생님이 하나 만드는 원리도 만들었으니 장본인들 하나 만드는 것은 더 잘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 것 아니예요? 그래, 내가 다 짝 맺어 줬지요? 「예」 살다보니 맛이 좋아요, 나빠요? (웃음) 그래, 나한테 닭 잡아 갚을래요, 소 잡아 갚을래요, 돼지 잡아 갚을래요? 뭘 잡아 갚을래요? 「소 잡아서요」 그러면 소 잡아 갚겠다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웃음) 그거 그만두고 돼지 잡아서 갚겠다는 사람. 그것도 그만두고 닭 잡아 갚겠다는 사람은. (웃음)

그러면, 내가 축복을 해준 너희들을 빼앗아다가 다시 러시아 사람한테 시집 보내면 시집 갈 거예요? 더 나가서 중국 사람 얼마나 많아요. 중국이 나를 좋아하는데, 문총재 자꾸 오라고 그러는데 말이예요. 한번 살아 봤으면 그만이지요, 그만큼 살았는데. 중국에는 혼자 사는 남자들이 얼마나 수두룩하게요. 그러니까 절반만 살고 떼어다가 중국으로 옮겨 주면 어때요? 「안 됩니다」 (웃음) 아니예요. 임 자네들이 안 된다고 해도 내가 만들면 되지 뭐, 하나님 앞에 기도해 가지고 승낙받으면 되지요. 그래 가지고 자기 남자하고 사는 것보다 복을 한 10배 더 주면? 그것도 싫어요? 「예」 망했구만. 잘 망해라, 이 쌍것들아. (웃음) 됐어요.

우리는 통일하는 패지요? 우리 민족의 소원이 뭐예요? 「통일」 우리선조들이 죽어 영계에서 기다리고 있는 데 남북이 갈라져서 싸우고 공산세계와 민주세계가 싸워 피 흘리는 틈바구니에서 제물이 돼 가지고 전부 쓰러져 가는 것을 볼 때 조상들이 좋아하겠어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돼요? 여러분의 아들딸이 이런 비운의 땅에서 태어난 것을 좋아해요? 여러분 자신이 좋아해요? 다 안 좋아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할까요? 남자들을 일선에 내세울 거예요, 여자들이 일선에 나갈 거예요? 김일성이 악마의 괴수잖아요? 그렇잖아요? 가짜 부모예요. 자기가 어버이 수령이라고 그러지요? 통일교회 문교주는 어버이 뭐라고 그러나요? 어버이 교주. 마찬가지 아니예요? 사탄은 말이예요, 어버이 왕이 돼 있고 나는 어버이 뭐예요? 통일교회 교주밖에 못 됐어요. 그래, 누가 진짜예요? 총칼로 전부 협박공갈을 하고 거짓말하고 위장전술을 해 가지고 삼켜 버린 사람하고 볼 때 누가 진짜예요? 통일교회는 전부 맞고 빼앗아 와요. 나를 안 쳐 본 사람 있어요? 여러분들 어머니 아버지들은 다 내 원수예요. 그래 누가 진짜예요? 「선생님이요」

1차 대전도 먼저 친 녀석이 망했고 2차 대전도 먼저 친 녀석이 망했고 사상전에 있어서도 소련이 지금까지 치다가 망해 나가 자빠지는 거예요. 그래, 통일교회 반대하던 사람들은 전부 다 어떻게 되겠어요? 통일교회문 선생 참이라면 망해 나가 자빠지겠어요, 흥하겠어요? 기성교회에서 통일교회 반대하면 점점점 기둥이 뽑아지고 대들보가 뽑아져 나가요. 그 교회와 가까운 사람들 가운데는 통일교회 문선생 제자들이 많다구요. 알아요? 이미 싸움은 다 끝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같은 사람이 이러고 있지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크게요? 북한도 이미 싸움 다 끝난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