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사랑합덕권 기반을 넘어서 소유권을 전수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0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사랑합덕권 기반을 넘어서 소유권을 전수받아야

그렇게 해서 세계일주를 해 가지고 천신만고 끝에 돌아오시는 주님을 통해서…. 주님만이 역사에 비로소 하나님적 생명의 일신을 대표해 태어나기 때문에 어머니편 양자, 하늘편 가인은 이 아버지 품에 와 가지고 절대 복종함으로 말미암아 접붙여지는 거예요. 돌 감람나무 됐던 전부가 여기에 접붙는 거예요. 해와도 마찬가지예요. 접붙여야 됩니다. 아들로 접붙여지는 입장에 서 가지고 사랑을 중심삼고 절대복종하는 거예요. 동서남북을 중심삼고 죽음의 길을 명령하더라도 항의하지 않는 자리에서 어머니와 아들 딸들이 아버지가 되는 아담 앞에, 본연의 아담 나라 앞에 절대복종해야 된다는 거예요. 이렇게 되면 7년 이내에 온 세계를 순식간에 하늘의 나라로 다시 품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예」

영국하고 아들 자리에 있는 미국과 천사장 자리에 있는 불란서를 전부 7년 동안에 접을 다 붙여 같은 자식이 됐으니 아담 뒤를 따라서 하나님 앞에 돌아가는 거예요. 아담 해와가 잘못해서 전세계를 망쳐 놨으니 다 접붙여 가지고 하늘의 혈족의 인연을 갖춘 자리와 같이 되니 하나되어 아담 나라를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님 앞에 봉정해야 됩니다. 망쳤던 것을 오시는 주님과 해와와 두 아들딸들이 하늘에 봉정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침범하였던 근원적인 모든 여건을 해소시켜 사탄은 여기서 영원히 분별돼 가지고 하나님이 소유권을 주장할 수 있는 새로운 천국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지금까지는 하나님의 소유권이 없었습니다. 왜? 아담 해와와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서 소유권이 결정되는 것이 원칙인데, 형태와 행동은 마찬가지였으나 찾아들어온 악마를 중심삼고 아담이 몸과 마음을 더럽힌 사랑의 씨를 심어 놨기 때문에, 이것은 거짓 씨지만 원리 형에 서 있기 때문에 사랑의 본질을 중심삼고 소유권을 양보하지 않을 수 없는 하나님이었던 것입니다. 이것을 청산짓고 다 정리해야 되는 것입니다.

돌감람나무 밭을 참감람나무 밭으로 만들어 가지고 아담 나라, 해와나라, 아벨 나라, 가인 나라를 전부 바치는 거예요. 그때는 공산당도 없어요. 전부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께 돌아가서 다시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야 됩니다. 본연의 창조이상을 중심삼고 수난 역사의 탕감노정을 깨끗이 청산하고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중심삼은 본연의 판도 위에, 참부모를 중심삼은 사랑과 생명과 혈통의 판도 위에, 일치된 본연의 사랑 합덕권을 세웠던 그 기반을 넘어서 다시 소유권을 전수받아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자들은 머리가 나빠서 무슨 말인지 모를 거라. (웃음)

하나님 것인데 거짓 사랑으로 전부 다 빼앗겨 버렸어요. 그러니 하나님께 돌아가야 됩니다. 돌아가는 데는 그냥 못 돌아갑니다. 탕감해야 됩니다. 그러면 그런 놀음을 누가 해야 되느냐? 수천 년 동안 종교를 통해서 해 놨는데 미국 기독교가 한국을 아담 나라로 보호하고 영국과 불란서와 일본과 독일 이태리까지 합해 가지고 조국 광복을 시켜야 됩니다. 아버지 나라를 창건해야 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절대 복종해 가지고 전부 참감람나무에 접붙어야 됩니다.

우리 원리로 말하게 된다면 이것은 메시아를 위한 기대입니다. 핏줄이 달라져야 됩니다. 핏줄이 달라지려면 사랑의 근본이 달라져야 되고 생명의 근본이 달라져야 됩니다. 사랑의 근본, 생명의 근본, 핏줄의 근본이되는 새로운 아버지가 오는 거예요. 생명의 씨. 알겠어요? 이런 입장에서 볼 때 통일교회를 믿지 않는 사람은 영생이 없어요. 「아멘」 (박수)

예수님은 죽어서 어디 갔느냐 하면 낙원에 가 있습니다. 종적인 입장에 선 하나님과 횡적인 입장에 선 인류의 참부모가 종횡의 일치권을 갖추어야 하는데, 상대의 이념과 가정의 이념을 성사시켜야 하는 데 예수님이 홀로 갔으니 창조이상 되는 가정이념을 이룰 수 없기 때문에 낙원에가 있습니다. 다시 와서 가정이념을 성사해 가지고 들어가기 전에는 천국 문이 열리지 않아요. 이런 것을 모르고 뭐 구름 타고 와요? 구름 타고 오는 것이 사실이면 내가 왜 이렇게 미치광이 놀음을 하겠어요? 기독교인들이 통일교회 입장에서 보게 되면 사탄적 입장에 서 있지만 형님의 자리에 있는 것은 사실이예요. 그 대신 그들은 돌감람나무예요. 참감람나무의 순을 받아서 눈접이라도 붙여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