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는 참부모주의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2권 PDF전문보기

이제부터는 참부모주의 시대

전국에 부모님 환영대회 끝내고부터는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어요. 영계를 통하는 사람들은 이 세상이 끝나고 새 세계로 간다는 것을 다 계시받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가 재림해요.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인데, 옛날에는 주류 종교를 통해 가지고, 종교를 믿어서 선한 이름을 남긴 선한 영계에 가 있는 영들이 하나님의 뜻을 따라서 지상의 섭리를 도와왔어요. 알겠어요? 거기를 통하지 않고는 지상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길이 지금까지는 없었어요.

그러나 참부모님이 이 땅에 나와 가지고 개인·가정·민족·국가·세계적 전통을 세우고 전부 다 싸워 승리해 넘어왔기 때문에 이제는 종교권 해탈입니다. 참부모시대에는 종교가 없어져요. 그렇지요? 세계적인 승리의 판도를 가졌기 때문에…. 아담 해와 자체가 타락하지 않고 참부모가 됐으면 종교가 필요 없어요. 그렇게 되었으면 그 자체를 중심삼아 가지고 영원히 하늘과 일체로 합덕하게 되고 그 일체적 이상을 중심삼고 선조들이 언제든지 지상에 사는 자기 후손과 연결하게 되는 거예요.

그런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막혔기 때문에 이 길을 트기 위해서는 선민권이 있어야 합니다. 이스라엘의 민족적 선민권, 기독교의 세계적 선민권, 통일교회의 천주적 선민권을 중심삼고 모든 것을 탕감복귀했기 때문에 종교권 해탈시대가 오는 거예요. 그래서 영계가 전부 다 지상세계와 평면적으로 접할 수 있는 때가 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를 믿지 않는 사람들도 선민권을 통해서 종교를 거쳐 영계와 연결되어 과거 시대가 지나가는 거예요. 참부모 승리로 말미암아 종교를 믿지 않는 사람들도 종교주류권 내에서 구약완성시대 신약완성시대 성약완성시대로 접해 들어 가지고 영계에 간 모든 선조들이 언제나 지상의 자기 후손들을 찾아와서 협조할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영계가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통일교회를 안 믿으면 선조들이 와서 가위 누르고 약 주고 병 주고 그래요. 그러면서, 지금까지 지상세계를 사탄이 분할 점령하고 있었는데 선한 천사장권 내의 선한 영들과 종교권에 있던 선한 영들이 전체 들어와 가지고 지상에서 악한 세계를 완전히 몰아내기 때문에 김일성이든 누구든 지금까지 악마의 그늘이 되었던 것이 전부 다 걷어 치워지는 거예요.

그래서 한 나라, 두 나라, 세 나라, 네 나라만 통일교회와 연결되면 전세계는 완전한 해방시대를 맞이하는 것입니다. 12년 동안, 1988에서 2천 년까지가 이 일을 이루어야 할 사명시대인 것입니다, 선생님 80세까지.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가 설정된 것입니다. 세계적 메시아, 그다음에 국가적 메시아권을 향하기 위해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했기 때문에 이제 세계적 메시아권 앞에 종족적 메시아를 연결시키는 국가적 메시아권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리하여 하늘나라의 한 주와 마찬가지요, 도와 마찬가지의 설정이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통일왕국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민주주의는 형제주의입니다. 민주주의는 싸움이 끝나지 않아요. 형제들은 싸움하지요? 조그만 뭐가 묻었다는 것 가지고도 어머니 아버지한테 얘기하고 해서 싸움이 벌어져요. 민주주의 세계는 싸움이 끝나지 않지마는 민주주의 시대에 하늘이 세운 부모님이 이 땅에 오게 될 때 부모주의 앞에는 싸움꾼 형제들은 전부 다 조용해야 돼요. 그래서 심판을 받아야 돼요, 옳고 그른 것을. 이래 가지고 통일적 가정 기원인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종적 사랑과 횡적 사랑을 원칙적 기반으로 하고 이상적 가정이 현현함으로 말미암아 거기가 가정 평화의 기지가 되고, 이 평화의 기지를 통해서 종족적 평화의 기지가 발생하는 거예요. 종족적 평화의 기지는 국가의 평화의 기지가 되고 국가의 평화의 기지는 세계적 평화의 기지가 됩니다. 즉 가정적 평화의 기지가 없으면 종족 민족 국가 세계의 평화의 기지도 없다는 말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