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손 앞에 실적을 남겨 주는 조상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3권 PDF전문보기

후손 앞에 실적을 남겨 주는 조상이 되라

이 3대 원칙 가운데 하나만 있어도, 이 땅 위에 참된 사랑의 논리에 입각한 주인만 나오더라도 이 세계는 구원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스승만 있더라도, 그런 어머니 아버지만 있더라도 세계는 구원받는 것입니다. 이 셋을 갖춘 주인공이 나타나서 그의 품에 품기게 되면 세계는 새로운 세계로 희망을 품고 전진할 수 있는 부활의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틀림없는 논리적 결론입니다. 그거 부정하오, 긍정하오? 부정한다면 가만히 있고 환영한다면 박수 한번 해보지요. 내가 박수 받겠다는 것이 아닙니다. (박수)

자, 그러면 오늘부터 이런 내용을 알았으니…. 요 못된 사내 녀석들 말이예요. (웃음) 사내들이 못됐지요. 여편네를 이웃동네 강아지 새끼보다도 취급 안 했잖아요? 아니예요! 자기 아내를 하나님 어머니로 모셔야 됩니다. 천년 만년 남자의 이상을 완성시켜 줄 수 있는 제일의 주춧돌이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남자세계에 여자가 없었으면 어떻게 할 뻔했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불편합니다」 불편만 해요? 남자고 여자고 다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을 고맙게 생각해야 됩니다. 세계를 보면 남자 여자로 되어 있습니다. 남녀 평등입니다. 무엇을 갖고 평등해요? 오늘날 썩어질 잡된 사랑이 아닙니다. 문총재가 말하는 이 참사랑, 위하고 잊어버리고 주고 또 잊어버리는 이 사랑만이 인류사회에 영원한 평등을 보장할 수 있는 이론적 내용이라는 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이해됐지요?

여러분이 이 3대 주체사상을 품고, 희망찬 내일에 여러분의 후손들이 '우리 부모와 선조들이 이렇게 놀라운 분들이었구나' 할 수 있는 역사적인 실적을 남기고 돌아가는 조상들이 되기를 바라서 문총재가 지금까지 많은 시간을 소모해서 말씀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