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메시아를 선거해서 택할 수 있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메시아를 선거해서 택할 수 있느냐

자 여러분들, 하늘이 진짜 있는 것을 알아요? 「예」 하늘이, 하늘나라가 있느냐 할 때, 있다! 그러면 하늘나라의 중심이 뭐냐? 그분이 하나님이다. 그러면 하늘나라의 중심이 하나님인데 그 하나님을 민주주의식으로 선택할 수 있느냐? 어때요? 「그럴 수 없습니다」 그 하나님은 어떻게 되는 거예요? '하나님을 갈아치우자!' 그럴 수 있어요? 「없습니다」 (웃음) 또 메시아를 독일 사람, 영국 사람, 불란서 사람, 이태리 사람, 아시아 사람 해 가지고 열 명, 백 명 가운데에서 선거해서 택할 수 있겠느냐? 「없습니다」 왜 없어요? 그걸 누가 결정했어요?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이 누구예요? 「오리진(Origin;기원)입니다」 오리진의 오리진, 오리진 오리진…. 오리진을 누가 건드릴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살아 있는 생명을 건드릴 수 있어요? 「없습니다」 여러분들, 어머니 아버지를 싫다고 하는 사람은 있지만 자기 생명을 싫다고 하는 사람 봤어요? 「못 봤습니다」

그게 모순입니다. 부모는 미워하면서 자기 생명을 사랑할 수 있어요? 기원이 누구예요, 기원이? 생명의 기원이 누구예요? 「부모입니다」 부모. 내 생명을 사랑하면 내 부모를 사랑할 줄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게 이론적입니다. 여자가 자기의 생명을 사랑하면 남자의 생명도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남자도 그 여자의 생명을 제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게 될 때 부부를 이루어 둘이 하나되어 아들딸을 낳게 되면 아들딸도 자기 중심삼고 '내 생명은 어머니 아버지의 생명보다 더 중요하다' 그렇게 생각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