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알면 행복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알면 행복하다

자, 사람이 왜 태어났느냐? 남자가 왜 태어났느냐 하는 문제, 이게 인생문제지요? 여기, 여자들 말이예요, 지금까지 남자들 모시고 살면서 얼마나 천대받았어요? 바람이나 피우고 말이예요…. 남자 하나 지키고 살기가 얼마나 죽을 일이예요? 그런 점에서 볼 때 우리 통일교회 여자들은 복도 많아요.

요전에 내가 이런 보고를 들었습니다. 우리 통일교인들 한 1천 명이 뉴요커호텔에서 집단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중에 부인들이 한 7백 명 정도 됩니다. 거기에 의사가 있었는데 이 사람은 외부에서 들어 온 의사예요. 무슨 의사냐면 부인병을 다루는 의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병원을 배경으로 해서 외부의 세계, 한다 하는 큰 단체에는 모두 가 봤는데, 그 부인병의 배후를 보면 얼마나 불쌍한지 말도 못한다는 겁니다. 별의별 병에 다 걸려 가지고 신음하면서 말도 못하고 그저 고민하는 것을 볼 때, 전부가 누더기판이었다는 거예요. 그런데 이 사람이 원리 말씀을 듣고, 문총재가 하도 유명하다고 하길래 한번 그 본거지에 들어가서 여자들의 상이 어떤가 검진해 보자 해서 왔다는 것입니다. 그랬다가 자기가 항복을 하고 우리 통일교회 교인이 됐습니다. 그 이유가 뭐냐고 했더니 통일교회 여자들은 얼마나 깨끗한지 병이 하나도 없더라는 거예요. 그런 것을 볼 때 통일교회 여자들이 행복하오, 불행하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성 해방이니, 프리섹스니 해서 추악해진 이 세계를 문총재의 손으로 전부 뜯어고쳐서 정착시키겠다는 거예요. 문총재가 그렇게 할 수 있는 의사로서의 특허를 갖고 있는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그건 나밖에 고칠 사람이 없어요. 참사랑을 가르쳐 줌으로 말미암아 고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런 고민이 있게 되면…. 앞으로 통일교회를 믿지 않을 수 없게 될 때가 올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못 믿어도 여러분의 아들딸은 틀림없이 그런 길을 갈 수 있게끔 채찍으로 몰아서라도 안내해 줘야 할 책임이 있는 것을 통고하는 바입니다. 기성교회, 기성교회가 그런 능력이 있어요? 주사약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시 아이 에이 같은 데서도 나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내가 지금 뉴욕에 간다고 통고만 하면 시 아이 에이 국장이 뒷문으로 와서 안내를 하는 그런 우대를 받고 다니는 사람입니다. 대한민국은 그런 것을 아직까지 모르지요. 세상은 밝다구요. 미개한 나라는 어둡습니다. 어두우니까 모르지요. 내 자랑이 아닙니다. 여러분을 사랑하는 의미에서 권고하는 것입니다. 충고하는 거예요.

자, 그러면 하나님도 자기보다 더 큰 사랑을 원하고 자기보다 잘난 사랑을 원한다면…. 참사랑이 도대체 뭐냐? 하나님의 사랑이 참사랑이라면 그 사랑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이 백만한 힘과 백만큼의 사랑의 가치를 가지고 그 백만큼만 투입을 하게 되면 백만큼의 사랑의 상대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그러나 하나님은 무한하고 절대적인 분이시기 때문에 백만큼의 사랑뿐만 아니라 천만 억만의 사랑의 가치를 찾기 위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또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또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사랑길의 영생적 논리를 세울 수 있습니다. 됐다 할 때에 스톱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무한한 사랑의 힘의 주체되시는 하나님은 아담 해와가 타락한 이후 지금까지도 그 투입을 그치지 않고 계속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이 온 피조세계에 하나님은 최고의 저기압권이 돼 있고, 이 땅 위의 인간세계는 고기압권이 돼 가지고 자동적으로 하나님을 향하여 투입할 수 있는 힘의 운동에 사로잡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마음이 제일 위험할 때는 하나님을 부르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가르침이 필요 없습니다. 아시겠어요?

하나님이 그렇게 사랑을 중심삼고 투입하고 투입하다 보니, 파이프 통에 자꾸 밀어주다 보니 이 우주를 다 포괄하고도 남을 만큼 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사랑의 동기인 하나님을 중심삼고, 이 핵을 중심삼고 이 우주 존재세계의 말단까지 사랑의 분위기로 포괄되고 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계에 가도 사랑의 분위기요, 지상에서도 쌍쌍제도를 중심삼고 사랑을 노래하며 살 수 있었던 우리의 인생행로가 타락으로 말미암아 이렇게 비참해졌다는 것입니다. 이런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타락을 알아야 돼요, 타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