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환 플러스는 완전한 마이너스를 창조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9권 PDF전문보기

완전한 플러스는 완전한 마이너스를 창조해

자, 이제 천운의 공식이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알았습니다. 그러니까 자기 부락에 있어서도 천운을 알아서 내가 플러스의 입장에 서야 됩니다. 완전한 플러스는 완전한 마이너스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우주의 근본되시는 하나님이 완전한 플러스의 입장에서 완전한 마이너스 대상을 창조하신 것과 마찬가지로 완전한 마이너스를 만들어 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문총재로 말미암아 많은 사람이 플러스형 상대권으로서 세계적으로 확대됐지요? 그렇다고 이것이 일시에 변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시장철이 변하고, 일생의 행로가, 남녀노유가 엇갈려 전부 다 변할지언정 문총재가 가르쳐 준 천운의 도수는 변하지 않기 때문에 역사가 지배당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한번 동참자가 되겠소? 구경하는 사람이 되겠소, 기수가 되겠소, 따라다니는 사람이 되겠소? 셋 중에 어떤 사람이 되고 싶소? 「기수가 되고 싶습니다」 욕심들은 많지. (웃음) 기수 되기가 얼마나 힘든 줄 알아요? 나 힘들어요. 공인이 얼마나 힘든지 모릅니다. 밥을 먹어도 걱정이고, 일을 잘해서 성공해도 걱정입니다. 다음에 어떻게 이것 이상 하느냐 하는 것이 걱정입니다. 마음 놓을 시간이 없습니다. 그런 걸 볼 때 하나님은 어떻겠어요? 사랑을 가진 하나님은 사랑의 상대가 변할까봐 걱정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자, 하나님을 알았고, 그다음에 우주는 이상적 상대를 보호하는 천운의 박자를 따라서 움직인다는 걸 알았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이러한 생활철학을 중심삼고 `내가 직장에 있어서 완전한 플러스가 되든가 완전한 마이너스가 될지어다' 할 때는 거기에 천운이 보호할 수 있는 길이 있는 것입니다. 나라의 대통령이 못 됐더라도 나라를 보호하는 천운 앞에 있어서 내가 완전한 마이너스가 되면 완전한 플러스는 생겨나게 마련입니다. 알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그것을 이루지 못할 때는 실망하고, 그것이 사실이 아닐 때는 비탄하고 낙심할지언정, 이것이 사실일 때는 천하가 아무리 변하고 천하가 아무리 욕하더라도 천리의 도리는 내 앞에 튼튼한 다리를 마련해 놓고 내가 걸어가길 바라는 것입니다. 천운은 나를 안내하여 그 길로 모셔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같은 사람은 망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얼마나 많이 망할 자리에 부딪쳤겠어요? 얼마나 많은 풍상을 겪었겠어요? 그 사연들을 얘기하면 여기 있는 사람들 다 울 거라구요. 그런 사연이 많은 사람입니다. 그러나 남이 모르는 이런 내용을 알았기 때문에 살아남을 수 있었다는 것을 아시고, 내가 남기는 하늘의 복을 여러분의 삶의 터전에 남겨주기 위해서 심각한 입장에서 말하는 것이니 조용히 생각과 더불어 받아 주시면 복을 받을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