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평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중국에 과학기술을 전해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0권 PDF전문보기

세계 평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중국에 과학기술을 전해 줘야

그러한 입장의 길을 닦아 나오면서 뭘했느냐? 중국 외교부를 돌려 놓은 사람이 나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북한 대사관에는 누구도 못 들어갑니다. 남한 사람이 들어갈 게 뭐야? 그래서 할 수 없이 콜롬비아 국적의 동양계 사람을 시켜 가지고 습격한 것입니다. 중국 신화사 통신과 연결해 가지고 말이예요.

중국에는 국제우호친선협회가 있습니다. 그것이 정보부예요. 그 정보부의 제2인자가 나에게 사람을 보내 가지고 모든 정보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한국 안기부는 그런 것 다 모르지요. 여기 안기부 패들 안 왔나? 문총재가 뭘하고 있는지 몰라요. 나한테 비밀 내용을 보고하는 것입니다. 이것도 비밀인데 내가 얘기하는구만. (웃음)

이번에도 여기에 와 있는데 일본을 통해 가지고 사람이 왔다 갔습니다. 북경에서 이러이러한 사람이 이러이러한 일로 온다고 보고한 것입니다. 그 사실을 신문사에 알리면 대서특필하겠지만, 그 내용은 나만 알고 있는 거예요. 그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세계 최고의 첨단 정보는 내가 먼저 듣습니다. 시 아이 에이도 우리가 가르쳐 줘야 아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 정보를 알았으면 그 정보를 중심삼고 대책방안을 마련해야 되는 것입니다. 공장으로 말하면 신품 개발과 같은 이런 준비를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모든 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중국에 기반을 닦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앞으로 그렇습니다. 세계 평화를 논하는 데 있어서 13억이나 되는 그 백성들을 놓아 놓고는 평화를 논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을 요리해야 됩니다. 요리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갈 길을 터 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중국이 내 신세를 안 질 수 없는 것입니다. 첨단의 과학기술까지 전해 주려고 합니다.

그러면 왜 과학기술을 중국에 나눠 주려고 하느냐? 여러분이 이걸 알아야 됩니다. 소련과 미국이 군축 문제를 중심삼고 핵무기까지 국제법에 의해 합의했다 하더라도 그 이후에 미국과 소련이 정말로 무기를 팔아먹지 않을 것이냐 이겁니다. 내가 질문하는 것이 뭐냐 하면, 앞으로 무기 팔아먹을 거냐, 안 팔아먹을 거냐? 무기를 안 팔 수 없습니다. 미국이 지금 경제적으로 피폐상태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막대한 자원을 여기서 마련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기 팔아먹는 놀음을 세계 시장을 중심삼고 해야 할 것이니 소련과 경쟁을 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암만 핵 감축이니 무엇이니 다 합의했더라도 공나발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 평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이 모든 기술을 중국에 심어 주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내가 모든 기술을 갖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전투기 만드는 기술까지도 나와 다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미 일본을 통해서 받을 길을 다 터 놓았습니다. 이러고 있는데, 요즘 삼성에서 비행기를 만든다고? 정부 녀석들, 한다는 녀석들 전부 다 행차 후에 나발을 불면서 자기들이 잘난 줄 알고 있다구요. 나는 코웃음을 치고 있는데 말이예요. 선생님이 그렇게 훌륭한 사람이라구요. 전반적인 걸 몰라 가지고 어떻게 손대나?

왜 이런 일을 해야 되느냐? 지상에 천국을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어느 누가 공업기지를 만들고 어느 누가 정치 문화적 배경을 만들어 주느냐 이겁니다. 그걸 해줄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왜? 전부 다 악마 편이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내 자신이 찾아 갖추어 가지고 해야 됩니다. 내가 무슨 무기든지 만들 수 있는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