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산업을 평화산업으로 전환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0권 PDF전문보기

군수산업을 평화산업으로 전환시켜야

이번에 미국에서 말이예요, 이스라엘에는 과학 분야의 전문적인 학자들이 많고 또 전자공업이 높은 수준에 올라와 있기 때문에 미국 국방성에서 전투기를 개발시켰습니다. 그래 가지고 만든 이 전투기는 현재 미국이 갖고 있는 전투기와는 비교가 안 될 만큼 우수한 제품입니다. 그러니까 미국에서 `아이고! 큰일났구나' 해 가지고 이것을 뭉그러뜨려 버렸습니다. 우리 같은 사람은 그 사실을 다 알고있지요. 조그마한 이스라엘 나라의 반사막지대에 그 기지가 있어요.

이제는 군사무기 팔아먹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군사산업을 평화산업으로 전환시켜야 되는데, 평화산업 기지가 될 수 있는 곳은 세계에 중국과 소련과 아시아 지역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50억 인류 가운데 32억이 여기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아시아권에 손을 대야 하는데 일본은 손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일본은 아랍권에서 기름을 수입해 오기 때문에 일본이 이스라엘에 손을 댔다가는 정치적 문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본은 손댈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손댈 수 있는 나라는 이 한국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한국에서 누가 그 일을 할 것이냐? 세계적으로 공갈 협박하는 마피아들을 정치에 활용하는 그런 무대에 있어서 그것을 대담하게 밟고 올라설 수 있는 사나이가 없다는 것입니다. 찾아 보니 그럴 수 있는 사람은 나밖에 없더라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자기들은 상상할 수도 없는 과학기술 기준을 가졌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는 자기들이 머리숙이면서 연합하자고 한 거예요. 그래 가지고 이 전부를…. 그래서 이미 손을 댄 거예요. 우리 와콤(WACOM)을 중심삼고 그들이 개발하지 못한 단계를 딱 연결시켜 준 것입니다. 이것이 세계의 전자세계에 문제가 되어 있습니다.

이런 놀음을 왜 하느냐? 지상에 천국을 만들어야 됩니다. 누가 만들어 주지 않습니다. 어차피 통일교회의 이 사상은 세계를 제패하기 때문에 교회 발전은 뒤로 두고 조달되는 모든 경비를 이런 분야에 투입해 가지고 외곽적인 기반을 닦아 나온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대한민국이 그 궤도에 탈 수 있게끔 다 만들어 놓았는데도 탈 줄 모르는 이 어리석은 녀석들이다 이거예요. 그런 입장에 있습니다. 자기들이 뭐 외교 한다고? 나를 한번 내세워 보지. 그렇게 되면 내가 자유세계로부터 케이 시 아이 에이(KCIA;한국중앙정보부)의 앞잡이라는 말을 듣겠지만. 케이 시 아이 에이의 앞잡이일 게 뭐야? 요즘에도 저쪽 편에서는 궁금해 가지고 어떻게 하나 보고 있어요.

세상 사람들이나 기성교인들이 알기를 문총재는 아무것도 없는 줄 알고 있어요. 천만에! 그들 이상의 실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가 자기를 알아야 됩니다. 세계에 있어서 현재 어떤 위치에 있고, 세계가 가는 방향 앞에 어떤 방향을 취해 가지고 그 방향적 결과가 어떻게 된다는 것을 평가한 자리에서 이러한 일을 추진시키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내일을 위한 결단이 필요한 때입니다. 이미 선생님이 결단을 짓고 추진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르지요. 그러니까 아무 말 하지 말고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만 하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