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의에 의한 섭리 따라 모든 흥망성쇠는 결정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1권 PDF전문보기

천의에 의한 섭리 따라 모든 흥망성쇠는 결정돼

미국 대통령을 내 손으로! 그게 쉬운 일이에요? 이래 가지고 레이건을 내 손으로 대통령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1984년에 감옥 안에 들어가 앉아 있었지만 내가 지원 안 해 주면 문제가 되는 거예요. 그런 방대한 기반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미국 공화당의 당원이 175만 명입니다. 지금 우리 에이 에프 시(AFC;미국자유협회)의 조직이 155만입니다. 그들(에이 에프 시 요원)은 정예부대예요. 모두 교육한 사람입니다. 공화당 패는 전부 다 전통적인 늙은이들이 되어 가지고 보따리 싸 가지고 동냥하는 패들이지만, 통일교회의 정예부대 155만이라는 것은 전부 다 이론가들이에요. 투쟁가들입니다. 국회의 상원ㆍ하원, 주 상원ㆍ하원을 전부 다 교육할 수 있고, 오피니언 메이커(opinion maker;여론 형성자)들로서 그 나라를 지도하는 핵심 요원들을 지도할 수 있는, 교육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들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미국은 통일교회의 가는 길 앞에 보조를 안 맞추면 안되게 되어 있습니다. 이러므로 말미암아 명실공히 한국도 그 자리에 들어오고 있는 것입니다.

아까 말했지만 한국은 지금 노태우와 세 천사장이지요? 국가적인 입장에서 한국을 중심삼고 볼 때 북한은 김일성을 중심삼고 소련과 중공과 김일성, 이것이 셋이예요. 그와 마찬가지로 한국과 일본과 미국이 셋이예요. 이 셋을 중심삼고 소련과 중공을 떼 버려야 됩니다. 그거 누가 떼 버렸느냐? 여기 서 있는 문총재입니다. 그래 가지고 김일성이를 고립시켜야 돼요. 사실은 형제와 마찬가지예요. 아담 해와, 장자권 가인 아벨이 갈라졌던 역사를 복귀해야 돼요. 개인으로 뿌렸던 것이 이제는 국가를 넘어 세계 챔피언의 자리에 서 가지고 하나는 남한에 있어서의 참부모의 이름을 갖고 하나는 공산세계의 부모의 입장에 서 있는 것입니다. 김일성이는 뭐냐 하면 사탄이 북한 땅을, 선생님의 고향을 약탈하기 위해서 보낸 재림주와 마찬가지입니다. 세계적인 사탄편 재림주가 스탈린이에요.

이것이 1952년까지, 7년 동안에 문총재가 세계 종교, 기독교문화권을 통합할 수 있는 기준까지 남는 것이지, 그 이후부터는 분립되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1953년 이후에 스탈린의 죽음과 더불어 중공과 소련의 분립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게 전부 다 그냥 그렇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천의에 의한 섭리에 따라서 모든 흥망성쇠의 특권적 노정이 결정된다는 것을 그 누구도 몰라요.

이런 모든 감추어진 역사적 배경을 탈선하지 않고 수습해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어디까지 되어 있느냐? 어디까지 올라가 있느냐 하면,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내 아래에 있어요. 내 위에 있지 않고 내 아래에 있다구요. 나한테 붙들려 있어요. 지금 미국 지도자들도 `미국을 살려 줄 사람은 문총재 외에는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막연한 칸셉(concept;관념)이 아니예요. 사실이 그래요. 50개 주의 7천5백 명의 상ㆍ하의원을, 3분의 1을 이미 다 교육을 끝냈어요. 그들이 하는 말이 `50개 주청 소재지에 문총재 동상을 세워야 미국이 산다!' 하고 있어요.

흥, 기성교회 이 똥개 같은 것들, 세상을 모르고 말이에요…. 여기에 온 아저씨도 기성교회 패요? 응?「예.」뭘 하려고 여기 왔어? 늙은이 거기서 잘 믿다가 죽지.「아니, 10년 전에 들어왔습니다.」또 10년 전에는 무슨…. 역사가 있구만. 아, 열성분자가 아니구만. 내가 처음 보는데?「아버님, 그때 황장로라고 한번 말씀하셨습니다」내가 알 게 뭐야? (웃음) 나 모르는 말 하는 사람은 나는 모른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