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식을 통한 영인들과 예수님의 해원성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통일식을 통한 영인들과 예수님의 해원성사

흥진이가 떠나기 전에 이걸 전부 다 수습해 줘야 됩니다. 아버지로서 수습해 줘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아들이 지은 십자가를 하나님이 수습해 나왔던 것과 마찬가지로 이걸 전부 다 수습하여 통일식(統一式)을 해 줘야 되는 것입니다, 통일식. 지금 아들이 죽는다고 하는데 세상에 뭐, 옆에 있는 아들딸들은 울고불고 야단하지만, 통일식을 해 주는 것입니다.

통일식을 해 주는데 어떻게 하느냐? 아무거나 잡고 식을 해 주는 것이 아닙니다. 생식기를 잡고 식을 해 주는 것입니다. 사랑의 뜻을 이루지 못하고 가는 아들 앞에 사랑의 통일식을 해 줘야 예수님과 직결될 수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도 그거 다 모를 거라구요. 그렇게 죽어 가는 환경에서 통일식을 해 줌으로 말미암아 악마들이 바라보는 입장의 모든 전부를 넘는 것입니다. 우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구요. 아들이 죽는 게 문제 아니고 우는 것이 문제가 아닌 것입니다. 그걸 모르고 옆에서는 뭐, 효진이도 하나님이 사랑하는데 왜 흥진이가 그렇게 죽었느냐고 투덜투덜 불평하고…. 그거 생각 나? (웃으심) 그런 판국이예요. 하나님이 사랑하는 가정이 이게 뭐냐고, 전부 다 원망하는 그런 판국 가운데서 그것을 다 물리치고 아버지로서 아들의 갈 길을 수습해 줘야 되는 것입니다.

구약시대 신약시대로부터 이분되어 가지고 통일교회까지 두 패가 되어 싸우던 이것이 참사랑을 중심삼은 하나님과 부모로 말미암아 하나 되고, 부모와 아들이 하나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딱 걸고서 이 아들이 이 땅 위에서…. 예수님의 소원이 뭐냐? 참부모의 품에서 사랑을 느끼는 것입니다. 참사랑의 부모, 참부모의 품에서 자라 오지 못한 예수님의 한을 연결시켜야 됩니다.

예수를 부모님의 가정에 심정적으로 묶어 줌으로 말미암아 출가해서 30세까지 불쌍하게 자랐던 모든 한을 풀어 줘야 되는 것입니다. 한을 풀어 주는 데는 어떻게 하느냐? 예수님 대신 흥진이가 살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 10대, 20대의 환경을 중심삼고 청춘시대를 연결시켜 줘야 되는 것입니다. 10대하고 20대하고 연결해 가지고 통일식을 해 줘야 되는 것입니다. 완전히 예수를 해원성사해 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에서와 야곱이 40세에 탕감되었지만 근본에 들어가 가지고 탕감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예수님이 30세에 죽었지만 그의 소원은 뭐냐? 본연적 참부모의 가정에서 태어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니 흥진이가 얼마나 부러웠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의 가정에서 태어난 2세를 중심삼고 전부 다 묶어 주는 것입니다. 묶어 줌으로 말미암아…. 그러나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기 전에 갔던 천상세계의 영들은 예수와 상관이 없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참부모의 가정에 흥진이가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모든 것을 탕감한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왜냐 하면 1983년에 이미 참부모는 지상에 국가적 기준과 세계적 기준을 탕감한 기준에 서 있기 때문에 세계적 승리 판도의 자리에 선 부모님인 것입니다. 거기에서 자란 그런 아들을 보냄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에 참부모의 가정과 인연 맺지 못했던 모든 이들을 비로소 예수님과 흥진군을 연결시켜 가지고 묶어 놓음으로써, 통일을 해 놓음으로써 이들은 부모님의 가정과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지상재림이 가능한 것입니다. 그래서 흥진군의 이 애승일을 축복하면서 120개 국가에 왕권 군림을 선포한 것입니다. 그런 것 듣고도 다 잊어버렸을 거라구요. 지금 선생님이 기도한 한 대목이 그것입니다. 제일 나중에 기도하는 것이 흥진군을 중심삼고 120개 국가의 왕권 동원입니다. 선생님이 기도하는 공식적인 기도 내용이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그 후로부터 세상은 급변해 들어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이 8년 동안에 통일교회가 얼마나 변했는지 모릅니다.

이래 가지고 천상세계의 영적 구원권과 실체 구원권을 복귀하는 것입니다. 지상세계의 모든 탕감 고개를 넘고 부모님이 부모로서 이룬 승리적 판도 위에, 통일교회의 탕감 조건을 대신해서 이걸 묶어 놓음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가 고개를 넘어 가게 될 때는 영계도 함께 고개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요전에 31회 자녀의 날에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그것을 넘어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