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말씀과 실천을 통한 통반격파 활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말씀과 실천을 통한 통반격파 활동

이들을 180도 돌려놓기 위한 것이 우리의 책임이기 때문에 일족을 남겨 놓고 이 일을 못 하는 사람은 축복 받은 것이 화가 되는 것입니다. 앞으로 그 일족에게 매 맞아 죽을 거라구요. 나는 그렇게 보는 거예요. 일족이 모여 가지고 '이렇게까지 선생님이 확실히 말했는데, 이놈의 간나 자식 너희들은 우리에게 뭘 했어?' 할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앞으로 12지파를 편성할 때는 그 종씨가 맨 꼴래미, 종새끼가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 외국 사람들이 들어오게 되면 자꾸 밀려 나가는 것입니다. 한국 땅에서 못 살고 보따리 싸 가지고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지금 소련이나 평양에서 대이동 하지요? 열성분자는 도시로, 반동분자는 저 이국으로 쫓아내는 것입니다. 이건 자동적으로 그렇게 됩니다. 안 하려야 안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은 전부 다….

지금도 이북에서 내려와 있는 패들 가운데 돈 좀 모은 사람은 정당 같은 것엔 생각이 없다구요. 모은 돈으로 보따리 싸 가지고 이북에 가서 땅 사 가지고 살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오늘날 전세계 통일교회 교인들은 딴 생각하지 말라는 거예요. 남한에 내려온 피난민처럼 '남북이 통일되면 내가 보따리 싸 가지고 제일 빨리 가겠다!' 이럴 수 있는 마음을 딱 먹으라구요. 알겠어요?

이래 가지고 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교인들이 보따리 싸 가지고 북한에 가서 북한 땅을 몽땅 사 버리는 거예요. 비싸게 준다고 다 팔아 버리면 쫓겨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그래, 경제권이 지금 뭐….

남한에 내려온 북한 사람들 돈 많습니다. 지금 생각 같으면 모두가 하나 되어 가지고 정당 만들어서 민정당이고, 김종필 당이고, 무슨 뭐 노태우 당이고, 김영삼 당이고 해 가면서 싸우는 이 똥개 같은 것들을 쓸어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걸 다 해야 할 텐데 그걸 못 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 그러니까 우리 통일교회가 이런 모든 것을 대신해 가지고 통반격파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통반격파라는 것은 가서 총칼로 협박하고, 공갈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랑의 말씀과 사랑의 실천을 통해서 밤이나 낮이나 활동하게 되면 할아버지 할머니가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면서도, 또 나쁜 일을 하면서도 '우리 아들딸은 저 사람들을 본받게 해야 되겠다.' 하고 통일교회를 찬양하면 술 좋아하는 악마가 거기 붙었다가 도망간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싸우던 녀석들도 통일교회에 입교하더니 안 싸우는 것을 보고 '우리 아들딸도 통일교회 교인들같이 되어야 할 텐데!' 하고 생각하면 사탄이 다 도망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모든 면에서 원리원칙을 대표한 하나의 팻말이 되어서 가정에 전부 다 조상의 표적을 세워야 됩니다. 그게 뭐냐? 조상 중의 조상이 참부모입니다. 그렇지요? 「예.」영계에 가나 어디에 가나 그렇다는 거예요. 그러니 그 사진을 붙여 놓음으로써 열조(烈朝)들이 와서 부모님의 아들딸이 되게 우리가 대신 그 터전을 닦아 줘야 되고, 또 그 치다꺼리를 해 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상들이 죽은 날이 되면 전부 다 오고, 제사상을 차려 놓고 제사하는 거예요. 거기에 경배하라는 건 아니지만, 뭐 경배해도 괜찮아요. 선생님의 사진을 모신 그 방에서 하게 되면, 경배해도 죄가 아닙니다. 떡을 하고 제사 지낸다고 해서 죄가 되는 건 아닙니다.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