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있어서 3대 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미국에 있어서 3대 문제

하나님이 나를 미국으로 보낼 때 첫번 생각하신 것이 뭐냐? 미국의 공산주의를 청산하는 것이었습니다. 1975년에 미국이 월남에서 후퇴해 있는 판국에 내가 간 것입니다. 그 판국에, 미국 전체에서 동서남북을 중심삼고 좌경화 된 사람들이 나발 불고 북을 치는 판에 반공이라는 건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 와중에 가서 들이친 것입니다. 벼락을 치는 것입니다.

가 가지고 3년 반 만에 미국을 뒤집어 놓지 않으면 안되는 거예요. 그게 쉬워요? 3년 반 만에 미국이 나 때문에 벌컥 뒤집어졌습니다.

그것을 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취했느냐? 내가 세상에서 제일 나쁜 사람이라는 소리를 들으면서 그 나라에서 제일 나쁜 일, 제일 싫어하는 것을 내가 책임진다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이 뭐냐? 공산당을 그 나라에서 뿌리뽑는 것이었습니다. 그 다음에 퇴폐일로에 있는 기독교를 재부흥시키는 것이었습니다. 또 그 다음에는 가정이 파탄되는 윤락문제, 프리 섹스 문제를 수습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중요한 문제입니다. 로마가 다른 것 때문에 망하지 않았습니다. 음란 때문에 망했습니다. 마약 술과 같은 향락적인 퇴폐사상의 풍조가 전통적 사상을 사방으로 쓸어 버리는 것입니다. 퇴폐사상으로 호화롭고 편안하게 살려고 하니까 고위층에서부터 일은 싫어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점점 국민화 되다 보니 나라가 망하는 것입니다. 이 3대 문제를 중심삼고 내가 손을 대야 되겠다고 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