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는 사랑 때문에 태어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는 사랑 때문에 태어났다

그러면 참사랑이 뭐냐? 간단한 거예요. 하나님이 좋아하는 것은 참사랑입니다. 나에게 사랑이 있소, 없소? 사랑 있지요? 있겠소, 없겠소? 「있습니다.」 무슨 사랑이 있느냐? 남자의 사랑이 있어요. 또 여자에게는 무슨 사랑이 있어요? 여자의 사랑이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자가 여자의 사랑을 좋아하고, 남자가 남자의 사랑을 좋아하면 큰일납니다. 알겠어요? 여자에게는 절대적으로 남자의 사랑이 필요하고, 남자에게는 절대적으로 여자의 사랑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거 틀렸어요? 아, 틀렸나 말이야. 남자들한테 물어 보잖아? 「맞습니다.」 또 여자들한테 물어 보잖아? (웃음) 그건 절대 필요합니다.

그러면 사랑의 용기가 뭐냐? 사랑이 정착할 수 있는 파트가 어디냐? 사랑하는 남녀가 키스한다고 흉볼 것 없습니다. 여러분들도 시집가서 남편이 매일 아침 저녁으로 키스해 주면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내가 어머니가 안돼 봐서 잘 모르겠지만, 좋아하는 것 보니까 좋아하는 거예요. (웃음) (녹음이 잠시 끊김)

교주 선생님이 그런 얘기 한다고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이상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속된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여자의 것은 여자 것이 아닙니다. 또 남자의 것은 남자 것이 아니예요. 남자분네들, 남자 그것이 자기 것이오?

내가 알고 보니 인생의 근본 문제는 간단하더라 이겁니다. 남자가 왜 태어나고 여자가 왜 태어났어요? 그것이 인생고(人生苦)거든요. 지금까지 그 물음에 답변을 못 했습니다. 남자가 태어난 것은 여자 때문이고,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난 것입니다. 남자가 그렇게 태어나게 될 때는 벌써 여자가 저렇게 생겼다는 걸 알고 태어난 것입니다.

의식이 먼저냐, 존재가 먼저냐? 사유와 존재 문제예요. 관념이 먼저냐, 실재가 먼저냐? 이게 문제입니다. 철학에서도 이것이 전부 문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자는 태어나기 전에 남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그렇게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남자가 태어나기 전에 여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태어났다 이겁니다. 남자라는 말은 여자를 선유조건으로 해서 하는 말입니다. 위라는 말은 아래를 먼저 인정한 후에 하는 말 아니예요? 오른쪽이라는 말은 왼쪽을 선유조건으로 해서 하는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태어나기를, 절대로 여자가 여자 때문에 안 태어났다는 거예요. 여자로서 제일 중대한 문제가, 자기가 자기 때문에, 자기를 위해서 태어났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걸 밝혀야 됩니다.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났고 남자는 여자 때문에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아가씨가 아무리 천년만년 금단지 같은 가슴을 이렇게 싸고 살아 봤자 누가 알아줘요? 그거 뭣에 써요? 뭣에 쓰느냐 말이에요. 그것은 남자를 위해서, 남자의 것으로서 공손히, 기쁘게, 천하에 행복하게 주인을 찾아 드려야 되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또 남자들도 그거 뭘 해요? 막대기를 가지고 있어야 뭘 해요? (웃음) 그거 뭣에 쓰겠느냐 말이에요. 여자 없으면 뭣에 써요? 그건 잘라서 요리도 못 해먹잖아요. (웃음) 그렇지만 귀한 것입니다. 남자의 모든 가치를 거기에 전부 달리게 해 가지고 그것을 여자에게 바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본궁이 어디냐 하면 생식기요, 생명의 본궁이 어디냐 하면 생식기요, 혈통의 본궁이 어디냐 하면 생식기입니다. 하나님이 제일 최고로 찾고 있던 참된 사랑의 기원지는, 정착지는 남자 여자의 생식기입니다. 거기서부터 남녀의 생명이 결탁하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피가 엮어져 가지고 역사성을 지닌 인류라는 이 모든 혈족이 관계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귀한 것입니다.

문총재가 모든 영계를 뒤져 보고 찾은 결론이 간단해요. 미리 하나님이 다 준 걸 몰랐다는 것입니다. 십년 세월을 허송하면서 찾고 보니 지금 다 그걸 붙들고 살고 있고, 매일같이 남녀들이 그렇게 살고 있는 그 자체가 이상 중의 이상이라는 것을 깨닫고는 허무한 감을 느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인간에게 다 줬다는 거예요. 다 줬는데도 몰랐다는 것입니다. 왜 몰랐느냐? 참된 사랑을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참된 사랑을 알았으면 영계도 전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