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통일은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서 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3권 PDF전문보기

종교 통일은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서 되는 것

구약시대에는 물건을 제물로 했고, 신약시대에는 사람이 제물 되어서 십자가에 피 흘려 나왔습니다. 성약시대에는 부모님이 이 땅 위에 와 가지고 십자가를 지고 있는 것입니다. 구약시대는 무엇 때문에? 무슨 길을 닦기 위해서? 하나님의 아들을 오게 하기 위해서예요. 구약시대에 이스라엘 민족이 하나님의 아들이 올 수 있는 길을 못 닦았기 때문에 그 길을 닦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때 나라와 교회가 하나 되어 가지고 예수님을 맞았으면…. 문제가 크다는 거예요. 그걸 못 했기 때문에 예수를 믿는 모든 사람들이, 아들딸들이 십자가를 지게 된 것입니다.

오시는 주님은 무엇으로 와야 되느냐 하면, 신랑으로 오시는 것이 아니라 참부모로 오셔야 됩니다. 그런데 부모로 이 땅 위에 왔는데도 불구하고 광야로 내쫓아 버린 것입니다. 영·미·불을 중심삼고 기독교가 하나 되어 가지고. 그렇잖아요? 이화여대 연세대를 중심한 기독교가 미국 기독교와 합해 가지고 나를 때려잡으려고 하지 않았어요? 이박사 중심삼고, 박마리아 중심삼고. 결국 그 일가가 어떻게 되었어요? 그 일족이 어떻게 되었어요? 박정희만 해도 그래요. 전부 다 불의에 쓰러져 버렸지요? 전두환 전 대통령도 그렇고 말이에요.

여기 서 있는 레버런 문이라는 사람은 자기 갈 길을 잘 압니다. 잘 아는 사람입니다. 망하지 않는 길을 잘 알아요. 알겠어요? 「예.」 이번 페르시아만 문제만 해도 지금 그렇습니다.

이것은 종교로 말하면 바라바쪽 종교예요, 바라바. 바라바는 예수로 말미암아 복받은 사람입니다. 왼편 강도가 하늘을 쳤어요. 왼편, 좌익이 하늘을 쳐 가지고 바라바가 복을 제일 많이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회교는 지금까지의 기독교를 중간에서 이어받아 가지고 시작한 거예요, 7세기에. 이래 가지고 기독교의 원수가 되었지요?

현재 시리아의 대주교인 그 사람은 해방되자마자 영계로부터 유대교하고 기독교하고 회회교하고 하나 안 되면 큰일난다고 하는 하늘의 명령을 받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40년 동안 그 일을 하면서 감옥에도 들어가고 이러다가 나를 만나 가지고 절대 나하고 하나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 말이라면 무슨 말이든지 다 듣게 되어 있다구요. 그런 거예요. 알겠어요? 「예.」

종교 통일은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 가지고 되는 것이지 인간의 힘 가지고 안됩니다. 영계에 있는 자기 종주들이 나타나 가지고 가르쳐 줌으로써 통일되는 것입니다. 그런 일이 지금 최고 정상의 종교계에서 이루어져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 사람들이 괜히 문총재하고 합하는 게 아닙니다. 다 영계의 가르침을 받기 때문입니다. 알겠어요? 그런 사람이 수두룩해요.

여러분도 영계의 가르침을 받아요? 그런 면에서 보게 되면 문총재가 영계와 무슨 인연이 많은 모양이지요? 통일교회가 시작할 때 사람이 전도해 가지고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영계에서 '찾아가서 모셔라!' 하고 명령해서 다 온 것 아니예요? 그래, 내가 모심받을 수 있는 자격이 되나요, 못 되나요? 「됩니다.」 요즘에야 내가 하는 실적을 통해서…. 대한민국 백의민족의 역사를 두고 볼 때 세계를 요리하겠다고 움직이는 사람은 나밖에 없잖아요?

이 따라지 새끼들, 이거 우물 안의 올챙이만도 못한 것들을 대해(大海)에 갖다가 해방시켜 주려고 하는데 전부 다 '아이구, 나 죽어도 여기가 좋아!' 그러고 있다구요. 보라구요. 어머니 배 안에 있던 애기가 세상에 뛰쳐 나올 때 나오고 싶어서 나오나, 할 수 없어서 나오나? (웃음) 얘기해 봐요. 「할 수 없어서 나옵니다.」 이건 궁둥이를 들이 패고 밀어대니까 망하더라도 안 나갈 수 없다 이겁니다.

보라구요. 뱀이 크려면 허물을 벗어야 됩니다. 그거 좋아서 벗나요, 할 수 없어서 벗나요? 할 수 없이 죽을 고생을 해서 허물을 벗고 나면 크는 거예요. 그래, 통일교회 문총재도 감옥에 여섯 번씩 들어갔다 나왔다 하다 보니 큰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북 감옥에 들어가고, 이남 감옥에 들어가고, 왜정 때는 일본 감옥에 들어가고, 미국 감옥까지 들어갔다가 나왔어요. 소련 감옥, 중국 감옥까지 생각했었는데 하나님이 '야, 이제는 안 가도 된다!' 해 가지고, 이제는 소련이고 중국이고 김일성이까지 나를 좋아하게끔 되었다구요. 「아멘!」 뭐가 아멘이야? 봤어, 아멘 하게?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