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형무소가 없는 시대가 온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3권 PDF전문보기

앞으로는 형무소가 없는 시대가 온다

세상이 어떻게 되어 가는가를 알아야 돼, 이 패들. 이 똥구더기 같은 것들을 살려 주려고 바쁜 가운데도 와 가지고 통반격파를 지시한 거예요. 이 통반격파를 내가 어디 미국에서 강조했어요? 홈 처치까지는 강요했습니다. 알겠어요? 통반격파가 뭐예요? 삼천만 민족에게 이상적 가정, 내 집을 마련해 주겠다는 것입니다. 요즘 정부에서는 집을 마련해 주기 위해서 아파트 짓는다고 야단하지요? 아니예요. 나는 하늘나라의 집을 지을 수 있는 것을 마련하기 위해서 바쁩니다. 정부에서는 국민들로부터 세금을 받아서 하지만, 나는 피살을 팔아 가지고 하고 있습니다, 눈물과 피와 땀을.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육의 중심이 뭐냐? 땀은 땅을 위하여, 눈물은 뭐예요? 「인류를 위하여!」 피는 뭐라구요? 「하늘을 위하여!」 뭐예요? 부모의 심정을 가지고 종의 몸을 쓰고 땀을 땅을 위하여 눈물은? 「인류를 위하여!」 피는? 「하늘을 위하여!」 그래, 그렇게 했어요? 선생님은 어때요? 그런 것을 여러분에게 발표하기 전에 선생님은 먼저 그 길을 다 갔어요. 다 가고 나서 그걸 가르쳐 준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낄 줄 알아야 됩니다. 자기 자신을 알아야 돼요. 부모님을 모시는 데 있어서 여러분들이 잘못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가 잘못한 것을 내가 책임지는 것입니다. 유대교가 잘못한 것을 기독교가 책임져야 되고, 기독교가 잘못한 것을 통일교회가 책임져야 되고, 통일교회가 잘못한 것을 내가 책임져야 되는 것입니다. 유대교, 기독교가 책임 못 하고 통일교회도 책임을 못 했기 때문에 우리 가정에 있어서 책임을 져야 되는 거예요. 흥진군이 영계에 간 것도 그것 때문입니다. 3시대, 유대교의 잘못한 것, 기독교의 잘못한 것, 통일교회 교인들이 잘못한 것을 선생님 일신을 통해서 탕감복귀해 나와 가지고 이제는 세계 어느 천하에 가더라도 반대가 없어요. 반대할 수 있는 모든 담을 무너뜨려 버렸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여러분들이 가정에 들어가 가지고 어떻게 해야 되느냐? 선생님이 1대라면 여러분은 몇 대예요? 몇 대야? 「2대입니다.」 여러분들이 제일 생각해야 할 것은 참부모님을 중심삼은 이 마음을 중심삼고 참부부 참아들딸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후세를 잘못 교육했다가는 여러분의 갈 길을 다 망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3세를 못 가진 역사적인 오점을 남겨 가지고 한 많은 탕감의 시대, 피와 눈물과 땀을 흘리면서 복귀의 길을 걸어온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아들딸을 잘못 키우게 될 때는 여러분의 일가가 걸려들어 갑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아담 해와를 잃어버린 하나님이 손자를 못 봤어요. 3시대를 못 거친 것입니다. 그것만 거쳤으면 모든 것이 끝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은 축복가정들은 2대예요. 선생님을 1대조로 해서 2대조인 여러분 축복가정에서 3세로 태어난 아들딸들을 책임져야 됩니다. 3세가 책임 못 하게 되면 큰일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얼마나 엄청난 문제가 벌어질지 모릅니다. 앞으로는 여러분의 3대가 이어져 가지고 죄를 지었으면…. 앞으로는 형무소가 없어집니다. 경찰이 필요 없어요. 원리의 길을 걸어가게 되면 그런 것은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잘못된 것을 어디에서 처리하느냐? 손자가 잘못했으면 자기 할아버지가 재판장이 되고 어머니 아버지가 검사 변호사가 되어 가지고 그 가정에서 처리할 때가 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