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에 직행할 수 있는 가정의 표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3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에 직행할 수 있는 가정의 표본

타락은 뭐냐 하면 개인적 자각에서부터 시작된 것이고, 복귀는 뭐냐 하면 하나님을 자각하는 데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무슨 자각? 하나님의 사랑의 자각이에요. 그 사랑은 무슨 사랑이냐? 나를 위하라는 사랑이 아니예요. 내가 위하려는 사랑입니다. 이것은 만민을 위하고 만민을 중심삼은 것입니다. 만민을 위하고 나서 자기 고향에 돌아가야 됩니다.

왜 그러냐? 만민이 하나님의 사랑권 내에 있지 않기 때문에 여기에 참사랑의 조건 기반을 연결시켜야만 갔다가 돌아올 수 있는 것입니다. 내가 주었으니 땅 끝까지, 사탄세계 저 끝까지 갔다가 돌아올 수 있는 것입니다. 위해 주고 위하고 위하고 돌아올 수 있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가 본연의 기준에 서서…. 아담이 타락하지 않았으면 아담의 후손인 세계 인류는 전부 다 하나님의 치리 하에 놓였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직접 주관하는 거예요. 그렇게 될 것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내가 타락하지 않은 자리에 서기 위해서는 아담 완성의 자리, 아담 조상의 자리를 중심삼고 그 이상의 자리에 가야 되기 때문에 세계를 한바퀴 돌아서 반대로 넘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이걸 돌아와 가지고야 하나님 편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이러한 탕감의 역사를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알아야 할 것은 여러분의 가정에서 사는 것이 천국생활의 표본이라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예.」 거기에는 아버지가 있고, 오빠가 있고, 신랑이 있고, 아들딸이 있습니다. 그거예요. 부모가 있고, 그 다음엔 상대, 남편과 아내가 있지요? 그 다음에는 아들딸이 있는 것입니다. 영원히 가를 래야 가를 수 없는 입장의 사랑으로 화한 이상적 가정이 되게 될 때, 그 가정 자체가 하나님이 몽땅 품을 수 있는 가정이 되게 될 때 그 가정은 하늘나라에 직행하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낙원에 갔지요? 낙원은 천국 들어가기 위해 머무는 대합실입니다.

본래 하나님이 창조이상으로서 이 땅 위에 남자 여자를 지은 것은 사랑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생활을 한 사람이 천국에 들어가는 거예요. 천국이 수확해서 거두어들이는 창고라면 그 사랑을 중심삼고 부부가 되어 가지고 가정을 이룬 그 가정이 들어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가정을 표방해 가지고 지상에서 내 집을 완성함으로 말미암아 내 고향 전체가 나를 환영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할아버지 할머니, 사돈의 팔촌, 만민, 만국 전체가 합하더라도 그 사람은 하나님의 사랑의 품에 품겨서 사랑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아들딸이요, 손자 손녀다 그 말입니다.

아담이 그렇게 못 되었지요? 하나님의 품에 품겨서 사랑받을 수 있는 아담 해와가 못 되었지요? 그 다음엔 그런 손자 손녀가 못 되었지요? 그거예요. 뭐라구요? 하나님 품에 품길 수 있는 뭐라구요? 아들딸, 그 다음엔 손자 손녀가 못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여러분의 가정에서 실천궁행함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에 직행할 수 있는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