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론은 틀렸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5권 PDF전문보기

진화론은 틀렸다

그리고 진화론, 이 엉터리 같은 진화론! 진화론을 간단히 얘기하면, 직선상에는 조화가 벌어지지 않아요. 그러면 선은 뭐냐? 직선은 뭐냐 하면 2점을 연결한 것입니다. 창조가 되기 위해서는 3점 4점, 이 스페이스가 필요해요. 이 3점을 누가 갖다 만들어 놨어요? 직선 자체가 알 수 있느냐 이거예요. 답변해 봐요. 위 3점에 아래 3점을 누가 갖다 뒀느냐 이거예요. 그러면서 우주의 모든 발전을 하는 것입니다. 그 말은 운동이라는 것은 주체 대상이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체 대상이 없어 가지고는 안된다구요.

그러면 아메바 자체가 3점을 창조하고 상대를 만들어 가면서 발전할 수 있어요? 아메바에서 인간까지 가려면 몇 천 단계의 수놈 암놈이 사랑의 과정을 통해 갖고 발전해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자, 모든 만물 가운데 많은 동물이나 새들까지도 자기의 사랑의 상대를 결정했을 때 자기가 부부가 돼 있는데, 쌍이 돼 있는데 다른 수놈이든가 암놈이 오게 되면, 수놈이 오게 되면 암놈이 물어뜯고, 암놈이 오게 되면 수놈이 물어뜯는 것입니다. 제3자를 허용하는 동물을 봤어요? 인간이 그래요? 여러분들은 어때요? 여러분들 여편네 앞에 남자가 나타나면 좋아요? 때려 치우지요? 그러니 사랑에는 제3자를 용인하지 않아요. 종의 구조라는 것은 엄격한데 여기에 맹탕 섞어 가지고 진화가 될 수 있느냐 말이에요.

또 그 다음에 하나는 뭐냐? 역학세계에서는 입력이 출력보다 큽니다. 그러면 아메바가 운동하는 데 있어서 출력이 크다는 논리가 어디 있어요? 올라가는 게 아니라 내려가야지요. 그런 의미에서 진화론은 다 정리해야 돼요. 이런 모든 것을 알아 가지고, 돌아가게 되면 공산주의 이론을 재차 검토해 가지고….

여기들도 그럴 거라. 공산주의자들은 그러잖아요? `공산주의는 내 신앙이야!' 이러면서 종교와 같이 생각하는데, 그거 틀렸어요, 틀렸다는 것입니다. 바른 종교의 자리에 있어야지, 그릇된 종교 가지고는 그건 있으나 없으나, 도리어 방해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