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 중심의 죄악의 주식회사가 된 몸뚱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5권 PDF전문보기

사탄 중심의 죄악의 주식회사가 된 몸뚱이

오늘 제목이 뭐야? 「`부모님의 탄신'입니다.」그런데 내가 오늘 무슨 얘기를 하고 있어? 여러분에게 참부모가 필요해, 안 해? 「필요합니다.」얼마나 필요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나는 `에이멘'만큼 필요해! 그러면 나도 에이멘이 되어야 된다! (웃음)

오늘 제목에 참부모가 없어졌어. 부모의 탄신이지 참부모의 탄신이 아니야. `참'이 들어가야 된다구, 그게. 이제부터 `참'을 집어 넣자구. 복귀야, 복귀! (웃음) 참부모의 자리에 올라가기 위해서는 역사상의 누구보다도 비참하고, 누구보다도 고생스럽고, 누구보다도 욕도 많이 먹고, 누구보다도 피땀을 많이 흘려야 되고, 누구보다도 마음병을 많이 앓아야 된다 이거예요.

악마의 이 세상을 대해 가지고 선생님이 청춘을 걸고 싸워 나왔는데 얼마나 유혹이 많았겠는가를 생각해 봤어? 목사보다도 박사가 되면 좋을 것이고, 박사보다도 대통령이 되면 더 좋을 것이고, 대통령보다도 더 높은 세계의 성인이 되면 더 좋을 것이고, 세계의 성인보다도 하나님이 되면 더 좋겠다는 거예요. 좋은 옷도 유혹을 해 왔고, 맛있는 것도 유혹해 왔고, 잠도 유혹해 왔고, 여자들도 유혹했을 것이고, 세상에서 돈, 그 모든 것이 레버런 문을 세계적인 것으로 쳤다 이거예요. 더 나아가서는 자기의 어머니 아버지까지도 버릴 수 있느냐, 자기의 사랑하는 처자까지도 버릴 수 있느냐, 내 자신까지 버릴 수 있느냐 이거예요. 그런 모든 것을 다 하더라도 `푸-!' 할 수 있어야 돼요.

그렇다고 참부모의 자리에 나가 있는 게 아니야. 이걸 바라보면서, 이걸 개척하기 위해서 투쟁하면서 그것을 이겨 나왔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성혼식을 몇 년 만에 했어? 「1960년에 하셨습니다.」이거 몇 년 만에 한 거야?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볼 때 몇 년 만에 이런 일이 벌어진 거야? 인류의 역사가 얼마나 길어? 40억 년, 40억 년에서 50억 년 잡아. 인류 역사를 2천5백만 년서부터 2억 5천만 년까지 보고 있는 거예요. 2천 5백만 년 이상이라는 거예요. 모르지. 2천5백만 년부터 2억 5천만 년까지이니 얼마인지 모른다는 거예요.

그 동안에 인간들이 결혼 안 했어? 그거 무슨 결혼이야? 「타락한 결혼입니다.」왜 타락한 결혼이야? 「타락한 사랑으로….」그래, 알기는 아는데 얘기를 못하는구만! 사탄의 사랑과 사탄의 생명과 사탄의 혈통을 이어 나오기 때문이야. 그걸 알아야 돼요. (판서하시며)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수많은 역사가 이렇게 흘러 나온 거야, 꼬불꼬불꼬불. 여기까지 왔어. 여기에 와서 비로소 참결혼이 생겨나는 거야, 참결혼. 이것이 이렇게 있으면 말이야, 사탄을 중심삼고 생명과 혈통이 연결되는 거예요. 이거 하나 되는 거예요. 여기는 말이야, 하나님의 혈통과 생명이 연결돼요. 이걸 중심삼고 이것을 소화하고 흡수해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이것이 없어져야, 이게 다 청산되어야 사탄이가 추방당해.

그러면 여러분은 어디서 태어났어? 「사탄으로부터 태어났습니다.」사탄! 여러분의 뿌리가 사탄이야. 사탄의 사랑, 사탄의 생명, 사탄의 혈통에 연결되어 있는 거예요. 모든 게 하나 되어 있어, 완전히 하나 되어 있는 거야, 여러분의 몸 안에. 알겠어? 「예」여러분은 열매와 마찬가지야. 열매에는 뿌리, 가지, 잎, 꽃들이 다 들어가 있어. 다른 모든 것이 다 연결돼 있는 게 뿌리이고, 그것의 정수가 열매라구.

어떻게 사탄의 그런 것들을 `나'와 `우리'한테서 완전히 잘라 버릴 수 있느냐?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중심한 모든 오관이 사탄의 생명, 사탄의 혈통, 사탄의 사랑에 연결되어 있는 거예요. 사탄의 사랑의 뿌리에 연결되어 있다구. 이걸 어떻게 뽑아 버리느냐? 어떻게 지워 버릴 수 있느냐? 이와 같이 더러운 것은 잘라 버려야 되잖아? 죽음 길 이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어. 그게 문제야. 거기서부터 어떻게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혈통을 중심삼고 부활할 수 있겠느냐? 어떻게 다시 연결해? 이게 쉬운 게 아니야. 아무리 절대적인 하나님이라고 하더라도 쉽게 바꿀 수 없어. 그런 하나님의 입장이 얼마나 난처하겠는가를 생각해 보라구.

여러분이 그와 같은 주식회사야. 알겠어? 이건 역사적인 주식회사라구. 사탄보다 더 무서운 거예요. 사탄보다 더 악한 거예요. 내가 사탄보다 더 악하다는 거예요. 사탄한테는 그런 게 없어. 주식이 없다구. 그래, 컬러(color)가 새빨갛고 알락달락, 별의별 컬러야. 사탄이는 까마면 까만 것 하나인데, 이건 그저 아이구 컬러가 복잡해. 사탄이는 빨갛든가 새까맣다고 하는 그런 것밖에 없잖아? 여러분은 뭐야? 얼마나 복잡하냐 이거예요. 그저 눈을 보게 되면 독사보다도 무섭게 생겼어. 역사성을 대해 가지고 사탄이 별의별 짓을 다하던 눈깔을 다 갖고 태어났어. 그 눈으로 보면서 얼마나 악한 일을 많이 했고, 얼마나 사람을 죽였어! 별의별 짓들을 다한 눈을 가지고 있다구. 입도 그렇다구. 독사의 입은 혓바닥이 둘이지만 너희들의 혓바닥은 만 갈래도 더 되는 거야, 만 갈래. 이걸 어떻게 해야 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