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모든 종교인이 통일교회로 다 모인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앞으로 모든 종교인이 통일교회로 다 모인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뭘 하는 곳이냐? 하나님을 알아서 참된 사랑을 찾아 가지고 영생의 길을 회복하자는 곳입니다. 영원한 생명을 잃어버린 것을 찾자 이거예요. 이것을 성사시키는 곳이 통일교회입니다. 통일교회 원리와 사상을 알게 되면 우주에 모를 것이 없고, 질문 받고 대답 못할 것이 없습니다. 공부 한번 해 보고 싶어요? 「예.」 그러려면 월사금 많이 내라구요. (웃음) 내가 이것을 찾기 위해서 내 일생을 다 바쳤습니다. 그걸 진리라고 누가 믿어요? 믿지 않기 때문에 이것이…. 사실이라는 걸 알고 다 이루었습니다. 다 이루었다구요.

이제 종교 중에 남을 것이 통일교밖에 없다는 것이 이미 기성 종교인들이 하는 말이에요. 통일교회가 지금까지 한 1백여 명이 모여 가지고 큰소리할 수 있어요? 레버런 문이 이런 말을 할 때에 누가 믿었어요? 믿지 않았지만 이제는 7천만, 1억에 가까운 사람들이 이런 생각하고 있다구요. 앞으로 미국만 벌컥 뒤집히는 날이면 전세계가 돌아갈 것입니다. 천주교도 통일교회와 하나 되어야 될 것이고, 기성교회 신교도 통일교회와 하나 되어야 될 것입니다. 아직까지 참 열매를 모릅니다. 하나님이 창조한 사랑의 열매를 모른다구요. 열매를 아는 곳은 통일교밖에 없기 때문에 천주교 믿던 사람이나 신교 믿던 사람, 불교 믿던 사람, 회회교 믿던 사람, 모든 종교를 믿던 사람들이 통일교회로 다 모이는 것입니다. 열매가 맛있고 훌륭하면 그 씨를 다 받아 가는 게 세상 이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