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종간에 생김새가 다른 것은 기후와 풍토 때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인종간에 생김새가 다른 것은 기후와 풍토 때문

그래, 여러분 선생님 좋아해요? 「예.」 왜 좋아해요? 사기꾼인지 모르는데. (웃음) 눈이 작잖아요? 눈을 이렇게 하고 멀리 보거든요. 서양 사람들은 눈이 크니까 이렇게…. 백인들이 뭐예요? 백인들은 저 북극에서 살기 때문에 코가 높고 깁니다. 왜? 찬 공기를 마시는데 이게 그냥 들어가면 폐렴이 걸리겠으니 길게 해서 파이프처럼 해 놓은 것입니다. 그 다음에 또 눈은 왜 이렇게 됐어요? 눈이 왜 이렇게 크냐? 멀리 볼 필요가 없습니다. 하얀 눈 천지니 어디 가나 다 마찬가지입니다. 가까이 봐야지요.

그 다음에 머리가 노랗고 희게 됐어요? 북극 곰이 그렇잖아요? 그 지형에 따라서 전부 다 거기에 맞게끔 그렇게 된 것입니다. 그게 자연 현상입니다. 북극에 사는 사냥꾼들의 문화가 지금 백인들의 문화입니다. 백인들이 가는 데는 사냥하는 습관을 가져 가지고 피를 봐요. 그래요, 안 그래요? 선생님 말이 맞아요, 안 맞아요? 「맞습니다.」 사냥꾼들이 전부 다 와서 해적이 되어 가지고 세계를 점령했습니다. 백인들이 가는 데는 피를 많이 흘렸다구요.

여러분들 피 많이 흘렸지요? 토인종들, 인디언 본토인들 다 어디 갔어요? 거 병나서 없어졌나, 죽였나? 다 끽! 여기에는 흑인이 없다구요. 여러분은 정직하니까 용서받는다구요. 정직하니까! (웃음) 미국 사람 같으면 겸손하지 않고, '그래서 뭐가 어쨌다는 말이야?' 이럴 것입니다. 앞으로는 희망이 남미에 있을 성싶다구요.

토인들은 코가 넓어요. 더운 공기를 들이마시는데 그게 길게 되면 폐가 타 버려요. 입술이 붙어 있질 않아요. 언제나 벌려져 가지고 이렇게 하고 있다구요. 코 길이가 짧다구요. 더우니까 입을 벌리고 있어야 돼요. (웃음) 농경문화를 보면, 철따라 봄이 오고 가을이 오는 걸 잘 알기 때문에 그 전부가 천운을 따라가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종교는 동양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흑인세계나 백인세계에서 안 나와요. 농토를 좋아하는 것입니다. 동양 사람은 농사를 짓고 돈버는 것을 좋아한다구요. 백인과 흑인사회를 하나 만들기 위해서는 동양 사람이 나와야 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백인들은 너무 빠르고, 흑인들은 너무 느리고 게으르다구요. 그런데 동양 사람들은 둘 다 겸비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옐로우 파워(yellow power)시대가 온다구요. 그 옐로우 파워가 인류를 죽이는 파워가 되어서는 안된다구요. 인류를 구하는 파워가 되어야 되겠으니 하나님이 세계 앞에 황인들을 내세워 가지고 인류를 구하기 위하여 대표적으로 레버런 문을 세웠다는 것입니다.

이제 미국 사람도 '야! 황인종이라면 레버런 문 같으면 좋겠다.' 그런 생각을 하고 있다구요. 왜 그러느냐? 자기들은 죽이려고 하는데 레버런 문은 자기를 살려 주려고 [워싱턴 타임스]도 만들고, 미국 대통령도 내 손으로 만든 걸 다 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내가 영주권 버리고 한국 가겠다고 하면 '제발 레버런 문 미국에 있으시오! 한국 가지 마시오!' 이런다구요. 그런데 우루과이는 어때요? (웃음) 나 누가 데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