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선생님 말을 믿지 않고는 살 수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7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선생님 말을 믿지 않고는 살 수 없다

이제는 선생님 말을 믿지 않고는 살 수 없는 때에 왔습니다. 미국에 뭘 의지하고? 이 공산주의라도 있어 가지고 미국을 공산세계화할 수 있는 소망도 있었지만, 그것도 없어졌지요. 미국에 뭘 믿겠어요?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 믿겠어요, 나라를 믿겠어요? 여러분 형제라고 뭘 믿겠어요? 믿을 거 하나도 없습니다.

미국을 어떻게 구할 거예요? 안된다구요. 절대 안돼요. 세계적인 기반이 어디 있어요? 없어! 젊은이들에게 애국심이 있어요? 없다구요. 그런 것 다 까먹었습니다. 부모 가족 관계 다 잊었습니다. 믿을 것 없다구요. 믿을 자리, 마음이 없습니다. 분위기, 환경이 없다구요. 그게 미국의 현재 상황입니다.

여러분들도 그렇다구요. 나 만나서 다 달라진 것입니다. 독립한 것입니다.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가족과도 확실히 강하게 묶어졌습니다. 문제가 없어졌다구요. 통일교회가 그걸 만들었습니다. 그 힘이 한 국가 이상입니다. 언제나 변함없습니다. 내가 그거…. 수백 수천입니다. 다들 미쳤다구요. 다 해결했습니다. 간단한 것입니다. 전면에 나서서 매일 연속입니다.

그것이 국가에서 세계로 컸습니다. 이게 말이 아니지요. 실제입니다. 알겠어요? 다 세웠다구요. 원리관을 가지고 싸웠습니다. 참사랑 관입니다. 사실입니다. 비참한 이론입니다. 그 출발해서 다 비참한 경지를 뚫고 나온 것입니다. 누가 부정할 자가 없습니다. 그래서 자랑할 만하지요. 다 따라와야 돼요. 핵점입니다.

딴 현상이 벌어지면 문제가 생겨요. 직선 코스지, 왔다갔다가 없습니다. 이거 확실히 알아야 돼요, 미래가 어떻다는 거. 알았지요? 「예.」 가정·종족·국가가 어떻게 나가야 한다는 걸 알아야 돼요. 딴 방향이 없습니다. 완전 독자적 개념이지요? 그렇지요? 「예.」 미국인들 그거 좋아하잖아요, 독립?

자, 그래서 알겠어요? 많이 드는 것을 소화하지 않으면 어떡해요? 아주 길고 그거 소화가 안돼요. 나는 그거 그렇게…. 마음에 가득해서 이만한 게 터져 버린다구요. 아이들처럼 한 3주일 동안 제목만 생각하고 기다리라구요.

이번에 튜너 낚시 가고 싶은 여자들 손 들어 봐요. 아니 아니, 여자들. 남자와 반대입니다. 남자는 꼭대기, 여자는 밑바닥. 하나 되면 둥글게 벌어지면 이상적 방향이 설정된다구요. 여자 남자 하나 안되면 이상 설정이 안돼요. 그 여자들 그런 것을 공헌했다구요. 왜 그 반대가 됐어요? 하나님이 계시한 거라구요. 하나님 계시입니다.

자, 그렇게 알고 다음부터 수고하고 오늘은 그만 하자구요. 간단히 기도하자구요. 불평할 사람 손 들라구요. 「없습니다.」 내가 여러분들 불평하면 전부 쫓아 버리는 것입니다. [워싱턴 타임스] 같은 데 '스톱!' 하면 스톱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미국 통일교회가 스톱하면 세계가 여기서 나와도, 그거 아무리 나와도 그 상황에선 그런 게 벌어져요. 누가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방문할 길이 없어진다구요.

내가 미국을 필요로 해요, 미국이 나를 필요로 해요? 「미국이 아버님을 필요로 합니다.」 잘 아는구만. 원수 나라입니다. 2차대전 이후 누가 내게 대적했어요? 미국의 국력, 선교사의 파워입니다. 알겠어요? 이제 교회의 사정이…. 난 모르겠다구요. 미국의 사정, 미국의 새로운 미래 자동적으로 다…. 확실하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