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종교연합과 세계평화연합을 만들어 교육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9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종교연합과 세계평화연합을 만들어 교육해야

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들고, 그 다음에 뭘 만들었나? 「세계평화연합!」 세계평화연합을 만들었습니다. 정치하는 사람 믿지 마. 이거 교육해야 돼요. 세계의 정치하는 사람들 전부 다 사기꾼들입니다. 내가 압니다. 그런데 참 이상해요. 그 사람들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이 부시만 해도 그렇지요. 이번 소련 쿠데타에 대해서도 갈피를 못 잡는 것을 [워싱턴 타임스]가 주도했습니다. `야! 부시 행정부를 밀어라!' 그 배후를 누가 코치했게? 걸프 전쟁(이란·이라크간 전쟁)에 있어서도 `기독교하고 유대교가 붙으면 큰일난다! 종교전쟁이 벌어져! 미국이 망해!' 그걸 강력히 제창한 사람이 누구예요? 부시 행정부 이전에 나예요, 나! 그런 것을 여기 한국은 모릅니다. 전부 다 어디서 구름이 되어 비가 오는지 모르고 있다구요. 비는 오는데, 어디서 오는지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소련과 시리아가 반기를 들도록 배후 조정을 한 것이 누구예요? 나야!

이것을 부시 대통령과 그 안보 책임자하고 국방 책임자, 이런 모든 책임자하고 그 다음에 비서실장을 만나 가지고…. 그 와중에 고르바초프와 전화를 30분 했다는 것이 뭐냐 하면, 그 내용이…. 시 아이 에이(CIA)에서 나한테 문의를 해 왔더라구요. '걸프 전쟁의 수습을 어떻게 할 것이냐?' 하고. 강자를 약하게 해서 굴복시키는 것입니다. 강자 편에 있는 가까운 사람을 활용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 말이 뭐냐 하면, 이라크를 녹이기 위해서는 김일성이를 동원하고, 카스트로를 동원하고, 카다피를 동원해서 소련 고르바초프를 중심삼아 가지고 압력 넣으면 끝납니다. 그걸 내가 시 아이 에이에 얘기했다구요. 시 아이 에이가 물어 보길래 그런 답변을 했습니다. `이렇게 이렇게 하지 않으면 미국 망한다!' 하고. 그런데 고르바초프하고 부시 대통령이 전화한 내용이 시 아이 에이가 내게 문의해 답변한 것과 똑같은 내용입니다. 이거 놀라 자빠지는 것입니다. 1분 동안 말을 못했다는 거예요.

보희! 그거 사실이야? 「예.」 거짓말 아니야? 「아닙니다.」 (웃음) 나 이러다가 거짓말 했다고 야단하면 또 곤란하다구. 자료 다 갖고 있지? 「예.」 이래 가지고 1분 동안 말을 못하고 `레버런 문이 고르바초프 배후까지 조종한다는 걸 처음 알았다!' 한 거지요. 이래 가지고 요즘엔 미국의 풍토가 달라졌어요, 고위층에. 내가 한국에 있으면 그저 초청이 와 가지고…. 이제는 대한민국이 곤란하게 됐습니다. 미국 대사관 이놈의 자식들 말이야, 지금까지 시 아이 에이 통해서 별의별 짓 다 하는 것 내가 알면서도 가만히 있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