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을 통하지 않고는 아담 국가가 설 자리가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을 통하지 않고는 아담 국가가 설 자리가 없어

아담 국가가 남자만인가? 여자도 되지요? 선생님이 전체를 대표했지만, 상대적이기 때문에 한국 여성을 대표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 가지고 끌고 들어올 수 있게 됐으니 조직을 연결시켜 가지고 횡적으로 주체적 관계를 맺어 줘야 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여성연합을 급속히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걸 연결하는 데는 두 길입니다. 통일교회 여성하고 대외적인 아시아평화여성연합. 여기서 잘났다는 사람들, 사탄 편 제일가는 이 여자들, 요것만 딱 꿰차면 남편들은 자동적으로 끌려 들어오는 것입니다. 복귀원리가 그래요. 선한 일입니다. 좋은 일이라구요. 문총재가 하는 것은 역사에 없는 좋은 일이라는 걸 알아요. 알 수 있는 때가 왔다구요.

그 여인들이 불이 타 가지고 이제 선전하더라도 거 문총재 영부인 참 훌륭한 분이라고 하면서 자기 여편네보다 다 낫다고 보지, 누구보다 못하다고 안 보게 되어 있다구요. 그분 따라간다고 하게 되면 어서 따라가라고 하고, 그분과 같이 마음씨 곱고 용모 단정하고 이럴 수 있는 모든 걸 배우겠다고 그러면 그 남편들이 어서 가라고 할 수 있는 이런 바람을 일으켜 놨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이 전부 다 어머니를 중심삼고 가게 돼 있습니다. 이제 농촌까지 연결되어 가지고…. 일본도 되어 있는 것입니다. 복귀원리에 의하면 해와가 먼저 준비하지요? 기독교가 본래는 신부 종교 아니야? 그와 마찬가지로 해와 국가가 먼저 모든 준비가 됐다구요. 이걸 어머니가 국가적으로 합병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이게 다 섭리적입니다. 괜히 하는 게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예.」

그래, 여러분들은 한국 중심삼은 세계기독교통일여성연합이고 일본은 세계기독교통일일본여성연합입니다. 그러니 거기에 대해서 세계기독교통일한국여성연합을 빨리 편성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나? 한국 여자들은 지금 아무것도 몰라. 일본 여자들이 도리어 복귀될 수 있는 상대가 높다는 것입니다. 여기 한국 여자들보다 높다는 것입니다.

이 둘이 하나 됨으로 말미암아 앞으로 모든 면에 있어서의 이익이 많아요. 또 그 남편들이 보더라도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이제는 가정적으로 묶는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까지의 이름이 아시아평화부인연합입니다. 부인이나 여성이나 마찬가지니 괜찮아요. 그 다음에 세계기독교통일부인연합회, 이게 가인 아벨입니다. 둘이 하나 되어야 된다구요. 이게 하나 되면 일본을 전부 다 묶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단체를 엮어서 하나로 묶는 거야. 이걸 어머니가 찾아 다니면서 자연히 해야 할 거라. (어머님에게) 미안해요. 그게 해와의 사명이야. 잘할 거라구. 이번에 얼마나 신이 났어! 나 같으면 뭐, 밤잠 안 자고 좋아서 사지로 춤을 추고, 이불을 펼쳐 가지고 춤을 추고 그럴 일인데. 마음으로는 좋지? (웃음) 아니야! 자기 일 하는 거야. 내 말이 아니라구. 「제가 뭐라고 그랬어요? (어머님)」 (웃음)

그래서 어딜 가든지 사람이 모이면 비디오처럼 사람의 마음을 틀어 줬으면 하는 생각이 난다구요. 하늘의 마음입니다. 사람이 열 사람이면 열 사람 마음 다 갖다 보여 주는…. 사실 그렇잖아? 자기 맘이 아니라구요. 그게 하늘의 마음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이 강연하는 비디오는 기관으로부터 일본 전역에 선전하라고 그랬습니다. 유명한 기관장 부인들은 전부 다 우리 평화여성연합에 들어와 있거든. 그렇기 때문에 그 여자들 중심삼으면 남자들은 뭐, 도지사고 현지사고 싫다고 하게 안돼 있습니다. 땡강 부리는 거지요. 아무개 국회의원도 전부 다 동참하고 있는데, 국회의원들 중심삼고 전부 다 의논되어 하게 됐는데 지방의 현지사가 왜 큰소리하느냐고 말이에요. 전부 다 모아 보라는 거지요.

그 표제가 뭐냐 하면, 당신들 남자로서 참된 어머니 될 수 있는 분을 갖고 싶거든, 또 참된 아내를 갖고 싶거나 참된 딸을 갖고 싶거든 이번에 아시아평화여성연합에서 대회 할 때, 그 문총재 영부인의 환영사 내용을 잘 들어 봐라 이거예요. 그 모든 내용을 알고 나면 입이 헤─ 벌어져 가지고 안된다고 하는 남자 없다는 것입니다. 정말이라구요.

그래서 이제 전국적으로 어머니 비디오 테이프를 중심삼고…. 먼저 봐야 할 사람이 남자들 아니야? 「예.」 비디오 빨리 만들라구요. 만들어 가지고 전국에 널려 있는 모든 난다긴다하는 여자들…. 야! 이거 일본을 들었다 놓으면 아시아에 여성 태풍권이 벌어지는데 그거 한번 구경하고 싶지 않느냐, 이렇게 선전을 하면서 여기에 가담하고 싶거든 일본과 자매결연을 맺어라 하는 것입니다. 일본의 여성들과 고위층의 돈 많은 여성들 말이에요.

이래 가지고 왔다갔다하면서 가족적으로 친해 가지고, 앞으로 사돈까지 할 소망 있는 사람은 가입하라고 그러는 것입니다. (웃음) 왜 웃어요? 「좋습니다.」 좋은 말 하지, 나쁜 말 하겠나? 좋은 말이라구요. 이렇게 해 놓으면 지금까지 한국에서 반대하던 녀석들 얼마나 멋적어. 응? 자기들끼리 똘똘이 패들 잘났다 하는 바람잡이들 어디 갈 데가 있나? 학자들도 한국 내에서나 부산스럽게 떠들었지, 동경이 어떻고 미국이 어떤지 알아? 이것을 이렇게 해 놓음으로 해서 어떻게 되느냐 하면 말이에요, 세계적으로 대번에 벌어지는 것입니다. 아프리카까지도 6대주에 전부 일본 여자들이 퍼져 있습니다. 알겠어요? 137개 국가에서 일본 여자를 데려갔다구요. 137개 국의 모든 나라가 일본 여자, 해와를 중심삼고 여성연합회를 만들어서 해와의 발판을 통하지 않고는 아담이 설 자리가 없습니다. 나라가 설 자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