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성연합을 기반으로 가정연합 결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세계여성연합을 기반으로 가정연합 결성

그래서 지금 내가 어떤 지시를 했느냐 하면, 6대주의 각 나라에 가 있으라는 것입니다. 거기에 간 일본 여자들 중심삼아 가지고 그 나라에 있는 우리 통일교 여자들이 하나가 되어서 각국에 여성연합을 만드는 것입니다. 아프리카 자이레라면 자이레 여성연합, 그렇게 각 나라마다 만들어서 이것이 딱 끝나거든 서로 연결해 가지고 대회를 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6대주에서 왕창, 대표 국가에서 한 몇 만 명씩만 모여 가지고 나발 불고 북치고 하면 여자들은 전부 다 바람에 거슬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렇게 떠억 바람이 불게 되면 자동적으로 `야! 세계적으로 이상적인 여성이 나타나서 지금 문화세계를 망치던 패들을 몰아내고 서구사회의 멸망을 방지할 수 있게 되었다!' 하는 것입니다. 퇴폐풍조의 온상지가 여자지요? 안 그래요? 「예.」 남창굴이 있나, 여창굴이 있나? 「여창굴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제비새끼라고 해서 남창도 있지만…. (웃으심) 그것은 지나가는 날라리 패들이고.

이렇게 바람만 불게 된다면 무슨 운동을 하느냐 하면 말이에요, 그 다음부터는 세계여성연합으로 6대주가 한꺼번에 되는 것입니다. 세계여성연합 하나 만들어 가지고 몇 번만 대회 하면 여성들이 전부 다…. 그때는 내가 유명한 대통령 부인들….

자, 이렇게 해 가지고 세계여성연합으로 등장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뭐냐 하면 이 여성연합을 가정연합으로 바꿔치기하는 것입니다. 자, 그러면 그 여성연합이 세계여성연합으로까지 올라갈 때에 남자들이 세계에 그런 바람불고 있는 걸 다 알겠나, 모르겠나? 「압니다.」

지금 일본에서는 그래요. 일본에서는 왜 여성연합만 하느냐는 것입니다. 남성연합도 하고 가정연합도 하자 이거예요. 선생님이 생각하는 것이 그것입니다. 야, 이거 참 멋지다는 것입니다. 우리 아들딸도 맡기고 싶은데 여성연합에 맡길 수 없지 않느냐, 우리 남편도 가담하고 싶은데 여성이 아니면 가담하지 못하지 않느냐 이거예요. 내가 얘기하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가정연합 만들자고 자기들이 그러고 있더라구요. 잘들 놀고 있다 이거예요.

그래서 이렇게 계획하는 것입니다. 세계적인 여성연합을 딱 결성하면 가정연합이 필요할 때에 전세계 160개 국가 전체가 일시에 가정연합이 편성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어떻게 되겠나? 거기에는 수상, 대통령, 별의별 오만가지 계급을 가지고 나누어 먹던 녀석들이 전부 다 걸려드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만약 가정연합에 가입 안 하겠다면 이혼해라 하는 거지요. 그러면 어떻게 되겠나? (웃음) 누구 말 듣겠어요? 남편 말 듣겠나, 내 말 듣겠나? 여러분들은 어때? 여러분들 여편네를 전부 다 내가 불러서 여러분들 갈라서라 하면 전부 다 갈라서 내 말 듣겠나, 갈라서면 안된다고 하는 신랑 말 듣겠나? 어느 게 원칙이야? (웃음) 아, 원칙적으로 말해 보라구, 어느 게 원칙이야? 「갈라서는 게 원칙입니다.」 갈라서는 게 원칙이라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