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지는 회교권 지도자와 유대교 지도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달라지는 회교권 지도자와 유대교 지도자

내가 이제 어디 돌아가더라도, 고향으로 돌아가게 되면 좋아 가지고 찬양하게 돼 있지, 못 들어간다고 반대하게 안돼 있다구요. 알겠어요? 공산세계나 민주세계나 회회교권이나. 회회교는 바라바예요, 예수 앞에서. 예수가 죽을 때에 예수 앞에 바라바가 있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예수 죽은 후 6세기까지 이 회회교권이 이스라엘 12지파를 …. 하늘 축복을 점령하는 거예요. 사탄적 종교입니다. 공산주의하고 한패예요, 이게.

공산주의가 무너짐과 더불어 이번에 걸프전쟁 배후를 조종한 사람이 나입니다. 부시 대통령에게 내가 말한 거예요. `이스라엘하고 기독교가 분립되면 망한다. 무슨 일이 있어도 전쟁이 빨리 끝나야 된다. 그러지 않으면 장기전이 되어 가지고 종교전이 벌어지면 큰일난다.' 한 거예요. 이스라엘 민족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문제가 벌어지는 거예요.

그리고 또 흑인세계 전부가 모슬렘입니다. 그렇지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회회교를 수습해야 하기 때문에 종교 활동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번에 이 싸움을 수습한 거예요. 이제 세계적 때가 됐기 때문에 세 나라, 시리아와 이집트와 예멘의 대표적 국가들을 전부 다 교육시켜 놓음으로 말미암아 이번에 세계평화종교연합 만들 때 시리아 회회교권이 선생님 앞에 선두에 섰습니다. 이건 그들이 알거든요. 우리 원리 말씀 들어 보니까 앞으로 종교가 다 이렇게 된다는 것을 알거든요. 이럴 때 이런 일 했더니 말이에요. 지금 저 이스라엘이 나를 없애려고 별의별 짓 다 했다구요.

가만 보니까 이거 회회교권하고 통일교하고 하나 되게 된다면 말이에요. 통일교를 원수같이 취급했는데 자기를 딱 포위하고 있는 회회교권이 전부 다 문총재하고 하나 딱 되니까 큰일났거든. 그러니 특사를 보내 왔더라구요. 하는 말이 `왜 회회교권만 교육합니까? 문총재가 왜 우린 떼 놓고 합니까?' `그래, 그럼 문총재가 초청하면 참석할 거야?' `하고 말고요. 내가 책임지겠습니다!' 알래스카에 있을 때인데 당장에 [워싱턴 타임스]를 통해….

그래서 이스라엘이 몰려드는 거예요. 그러면 거기 대제사장서부터 이름있는 사제들 모아 가지고 40일수련을 시키는 거예요. 이건 뭐 신구약 원리 중심삼고 원리의 골자가 거기 다 있으니 이건 완전 폭삭 녹아요. 기독교보다 빠르다구요. 기독교의 재림은 구름 타고 온다고 했지만 구약성경에는 메시아가 구름 타고 온다는 얘긴 없거든요, 확실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