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할 수 없는 종족적 메시아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피할 수 없는 종족적 메시아 사명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이 얼마나 엄청나다는 걸 똑똑히 알아야 돼요. 이렇게 되어야 복귀원리라든가 탕감원리가 다 풀리는 거예요. 이렇게 되면 아담도 완성한 부활체, 예수님도 완성한 부활체가 되는 거예요. 아담의 소원이 예수님의 소원으로서 가정에서 이뤄지고, 예수님의 소원이 종족에서 이루어지고, 종족 판도를 중심삼고 세계 완성한 아담까지 어디 거칠 것이 없기 때문에 하늘땅을 좌우로 순회할 수 있는 이런 통일권에 들어감으로 말미암아 해방천국 통일세계는 현현하는 것이다 이거예요.

이거 얼마나 엄청난 내용이에요? 이러한 복 중에 복을 이 시대에 여러분들이 선생님을 만나 가지고 가르침 받고 그것을 다 알아 가지고, 대신 생명을 겨누어 가지고 이것을 다시 투입할 수 있는 놀음을 하게 된다면 이 이상 귀한 선물이 없는 것임을 알지어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첫째로 여러분이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보이는 동네의 모든 전부를 춘하추동 열두 달 24절후와 360도 방향을 연결하여 이 세계를 위하고 동네를 위하는 종족적 메시아로서 활동하는 그 자리는 하늘땅을 대표하고 세계를 대표하고 나라를 대표한 기지이기 때문에 가야 할 목적지는 나라를 넘어서 세계를 넘어서 천주까지 가야 되는 것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예.」

이래야 모든 원리가 하나도 빠짐없이 완성하게 된다 이거예요. 이러한 일을 앞으로 하지 못하게 되면 여러분이 죽어 가지고도 영원을 두고 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가정 낙원이 생겨나는 거예요. 축복받았으면 천국 갈 수 있는 문은 열려 있는데 못 가요. 이거 해결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렇게 똑똑히 가르쳐 주는데 `종족적 메시아고 뭐고 나 모르겠습니다. 새끼들 때문에, 여편네 때문에 어렵습니다. 굶어 죽게 생겼으니 어렵습니다.' 그런 말은 하늘 앞에 못하게 되어 있는 거예요. 여러분 선조가 여기 꼭대기부터 누르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아! 우리는 아담 해와 타락으로 죄악 속에 있었지만, 너는 참부모의 완성적 이상 섭리를, 사랑의 도리를 밟아 치우려고 그래?' 하면서, 저나라에 가면 선조들이 악마 놀음을 하는 거예요. 그거 어떻게 피할 거예요? `야 이놈, 아무개 자식아! 네가 메시아 되었으면 네 아버지 어머니와 더불어 우리 선조가 전부 다 해방권에 들어갈 텐데 뭐야?' 하는 거예요. 그렇지요?

어머니 아버지가 완성한 아담 해와권 내에 들어오니까 저나라에 들어가 가지고 해방권에 들어가는 거예요. 사탄세계 지옥의 문이 열리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네가 못함으로 말미암아 다 막혀 버렸다' 하는 거라구요. 똑똑히 알았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