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은 위하여 존재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1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은 위하여 존재해

그럼 참여자는 어떤 여자냐? 몸뚱이가 누구 것이에요? 남편 것입니다. 마음이 누구 것이에요? 남편 것입니다. 남편을 위해서는 천배 만배 주고, 10만 배를 줘도 좋다 이거예요. 왜 그러냐? 사랑 때문에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사람을 지을 때, 남자 여자를 지을 때 무턱대고 지은 게 아닙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맞게끔 지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사랑에 맞게끔 지었다구요. 그러니 남자 여자가 생겨난 것은 사람이 먼저가 아니라 칸셉이 먼저라는 결론이 되는 것입니다. 남녀가 생겨난 것은 사랑에 맞게끔 생겨났기 때문에 태어난 실체는 사랑 때문에, 사랑을 위해서 태어난 것입니다. 이런 논리가 벌어져요. 무엇 때문에? 「사랑 때문에!」

또 남자라는 것이 생겨나게 될 때 남자가 남자에 맞게끔 생겨나지 않았습니다. 여자가 이렇게 생겼기 때문에 여자에 맞게끔 남자가 태어났으니 남자가 태어난 동기는 남자가 아니고 여자였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여자도 그렇게 생겨난 것은 남자에 맞게끔 태어났으니 여자의 존재의 연유는 남자지 여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해서 우주는 시작했고, 위해서 이 우주는 살고, 위해서 이 우주는 성사돼 나가느니라! 이 천리에 어긋나는 사람은 제거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보다 위하려고 하는 사람은 가정에서는 효자가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 아버지 눈치 살살 봐 가지고 '아이고, 엄마 아빠! 오늘 내가 어디 갔다 와야 하는데 비용 좀 줘요!' 예를 들어 30원 쓸 것 같으면 3백 원 달라고 하고…. 그런 것은 어머니 아버지를 위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어머니 아버지는 위하기 때문에 그저 보태 주고 보태 주고 보따리까지 들어다 주고 싶어한다는 거지요. 알겠어요? 위하고 위하는 가정에 효자 효녀가 있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나라에서 충신이 나오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불평 불만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불평 불만이 있으면 거기서부터 후퇴입니다. 모든 걸 참고 감사하는 사람은 전진일로로 세상 끝까지 점령하고, 저승에까지 주인이 될 수 있는 길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그런 분입니다.

사랑 때문에, 위해서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여자의 가슴이, 여자의 궁둥이가 여자 때문에 생겨난 것이 아닙니다. 아이 때문에 생겨난 것입니다. 그 얼굴은 누구 때문에 그렇게 생겨났느냐? 남편 때문에 생겨난 것입니다. 남편이 미워 보라구, 그거 만져 주나. 모든 것이 자기를 위해서 생겨난 것이 없습니다.

여자의 생식기는 누구를 위해서 생겨났어요? 자기 생식기야, 그게? 그 주인이 자기예요? 남편입니다. 남편 것은 그 주인이 여자입니다. 그 주인이라는 말을 뭣을 두고 한 말이에요? 입술보고 하는 말이에요? 이마보고 하는 말이에요? 손보고 하는 말이에요? 그것 가지고 하는 말이지요? 아, 웃지 말고 답변해 보라구요. 「예.」 그렇기 때문에 할아버지 할머니도 그것 붙들고 살아요. 그게 조금 잘 안 맞게 되면 문제가 벌어져 가지고 왱가당댕가당 다 깨져나가는 거예요. 그렇지요? 천하가 다 깜깜해지고 세상 천지가 지옥이 돼 버린다구요. 그렇지요?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도 그렇고, 여러분도 그렇다는 것입니다.

이 질서를 개인과 이 우주세계 만민이 공통적으로 탈선하지 않고 합격적인 노정을 거쳐 나가는 것이 이 우주의 주인이요, 사랑의 근본된 하나님이 바라는 길입니다. 그 길을 완성해 가기 위해서 우리가 가정을 이어 받았으니 그 길을 따라 순응해 가지 않으면 안돼요. 여기에 탈선하게 될 때는, 여기에 위배되게 될 때는 지옥의 제물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 망국지종자는 아무리 노력해도 실패한다구요. 우리 같은 사람은 반대받고 핍박받았지만 자꾸 커 왔습니다. 문총재는 핍박받으면서 커 나왔다구요. 어떻게 그들을 위하다 보니, 위하는 사람은 핍박받게 되면 그 사람이 가진 모든 소유까지 내가 돌려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핍박받는 것은 핍박하는 사람의 모든 소유를 상속받을 수 있는 제2 방편적 전술이다 이거예요. 알았지요?

그러니까 참된 부모, 참된 스승, 참된 교회 식구, 참된 국민, 참된 국가, 이 모든 것이 위하는데 있다는 것입니다. 다 알았지요? 그와 같은 결정을 해 놓고 오늘부터 새로 출발한다면 여러분 인생은 빛나는 세계의 사랑의 무대 위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 예술을 가진 행복한 인생이 계속되는 것입니다. 자기를 위하라는 사람이 불평이 많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