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으로 서로 위하는 곳이 이상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1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으로 서로 위하는 곳이 이상가정

그래, 이상적 가정을 갖고 싶지 않은 사람 손 들어 봐. 하나도 없구만. 이상적 가정을 갖고 싶으면 쌍수를 한번 들어 봐. 손 든 것이 자신있고 모양도 좋은 것이 보기 좋다, 이 쌍것들아! (웃음) 정말 그래야 돼! 알겠어요? 「예!」

타인을 위해서 죽으면서도 또 위하는 사람은 스숭 중에 참스승입니다. 이 공식에 참이 안 맞아떨어지나 보라구요. 동네의 반장이면 반장 된 자리에서, 나랏님도 대통령 된 자리에서, 교주님도…. 통일교 교주님이지요? 교주님도 역대에 왔다 간 훌륭한 성인들이 많았지만, 이렇게 자기의 모든 걸 투입하고도 또 투입하려고 하면서 사랑의 상대를 더 아름답게 만들려고 하는 그런 교주라 할 때에는 왕교주가 되는 것입니다. 그거 맞아요? 「예!」

유관순이가 여기서 났지요? 「예.」 내가 일본에서 지금 조총련하고 민단하고를 어떻게 소화할 것이냐 하는 문제를 중심삼고 유관순을 찬양하는 이런 대회를 만들었습니다. 조총련을 수습해야 되겠더라구요. 유관순은 조총련에서도 찬양한다구요. 민단에서도 찬양해요. 그러니까 이게 하나 되게 할 수 있다구요. 일본 사람들이 너무나 배도적인 행동을 했어요. 열여섯 살 난 처녀를 그렇게 무자비하게 죽일 수 있어요? 요 단계는 찾아갈 수 있습니다, 몸은. 이럼으로 말미암아 일본 사람들 앞에…. 11월 7일날 일본 여인들이 한국 옷을 입고 유관순 사진을 들고 대회를 하는 거야, 3천 명이. 그거 누가 시켰어요? 내가 시킨 것입니다. 멋있지요? 「예 ! 」 (박수)

이럼으로 말미암아 북한 사람들에게 발표해 주고, 신음하는 조총련…. 일본 제국주의 규탄 노릇을 일본 사람이 대변해 주는 것입니다. 한국 사람 조총련 이놈의 자식들…. 그래서 이번에 어머니 가 가지고 대회 했지요 ? 「예.」 맨 위에 꼭대기, 뭐 총리대신 부인, 무슨 대신 부인 해 가지고 수두룩하다구요. 교수 짜박지들 부인은 뭐…. 윤박사 같은 짜박지 교수들은…. (웃음) 거기는 없는 것이 없지요. 그 명단만 보면 놀라 자빠질 거야. 한국이 요즘 뭘 모르고 덮어 놓고 아니라고 하는 것도 조건 걸려. 앞으로 자녀 교육이라든가 이제는 그 아들딸 중심삼고 결혼시키려고 그래. 나 그런 거 잘한다구요. 그 거짓말 같애, 사실 같애? 「사실입니다.」

일본의 대학교 나온 사람들, 박사님들하고 한국의 중학교밖에 안 나온 여자하고 결혼시키는 것입니다. 이건 도망 안 가거든. (웃음) 그건 뭐 찰거머리같이 달라붙는다구요.

자, 위해서 한번 멋지게 살고 싶은 사람, 몇 번 죽으면 되겠나? 생각 해 보라구요. 어머니를 위해서 몇 번 죽고 또 죽게 되면 효자 중에 효자요, 나랏님을 대해서 그러면 충신 중의 충신이요, 세계를 대해서 그런 사람은 성인 중의 성인이요, 하나님을 대해서 그런 사람은 성자 중의 성자 왕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만이 성자 될 수 있나? 아들 가운데 맨 막내 자식이 더 귀했으면 좋겠다 하는 것이 하나님의 생각이요, 일반 부모들의 생각 아니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여러분들도 막내로 태어났다고, 종말의 역사시대에 다른 민족으로 태어났다고 걱정하지 마. 하나님의 사랑은 무한한 사랑이기 때문에 투입하고 또 투입하는 그런 여유만만한 투혼 앞에 하나 될 수 있는 억만 방향이 있다는 걸 알고, 힘써 동참할 수 있는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 되기를 바란다구요. 알겠지요? 「예!」

이래 가지고 그 뜻을 이룰 수 있는 가정이 될 수 있도록 과거로부터 지금까지 하늘나라의 왕자 왕권을 우리 앞에 전달시키기 위해서 본궁에서 나타난 것이 여러분의 가정에 모시고 사는 할아버지 할머니입니다. 하나님으로부터의 왕권이 역대 조상을 통해서 오늘날에 전수된 살아 있는 주인공들이 할아버지 할머니야.

하나님이 1대지요? 「예.」 아담 해와가 2대지요? 「예.」 그런데 3대를 못 봤습니다. 1대, 2대의 종적인 것을 눕혀 버리면…. 눕혀 가지고 이것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가정에서 요걸 갖다 맞추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자리는 할아버지 자리고, 그 다음에 아담 자리는 뭐냐 하면 가정 왕의 자리, 아담이 가정의 왕 아니에요? 그렇지요? 50억 인류를 중심삼은 왕과 왕후의 자리가 여러분 아버지 어머니 자리입니다. 나는 왕자의 자리입니다. 과거·현재·미래가 있는 것이 이 가정입니다.

이렇게 사랑을 중심삼고 가정을 이루어 일족이 하나 돼 가지고 땅 위의 왕손으로 살다가 왕손의 자격으로서 그냥 그대로 들어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천국은 하늘나라의 위하는 창조이상적 사랑을 중심삼고 왕권을 위주로 하여 거기서 왕자·왕녀·왕손으로 살다가 왕손을 낳아 가지고 왕손적 자녀로부터 왕손적 형제, 왕손적 부부, 어머니 아버지, 체휼적 가정을 대표할 수 있는 사람들이 들어가는 곳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