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참사랑을 이루는 종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1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참사랑을 이루는 종교

전체를 위해서 사는 사람은 끝에 가서는 왕자가 될 수 있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예.」 아담 해와는 본래 왕자 왕녀입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그렇지요.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의 아들딸입니다. 하늘 나라의 왕은 하나님이고, 땅의 왕은 아담 해와라구요. 그렇지요? 그러면 아담 해와의 아들딸은 왕손이 되는 거예요, 왕손. 왕손이 되어 가지고 타락하지 않고 본연적 기질로 되었으면 그 할아버지는 누구냐 하면 하나님입니다. 아담은 가정의 중심입니다. 그러면 그 아들딸은 무엇이냐? 왕자 왕녀입니다. 이 아담 해와의 자리가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 자리입니다. 부모의 자리이기 때문에 아담 해와 자리는 천상천하 모든 가정을 대표하는 왕가예요, 왕가. 어머니 아버지가 왕이요, 왕후라구요. 알겠어요? 할아버지 할머니는 하늘나라에서 역사시대를 거쳐 우리 집에 파생된 하늘나라의 하나님이에요. 알겠어요? 여러분들은, 아담 해와 아들들은 미래의 왕권을 이어받을 수 있는 왕자, 왕녀입니다.

이렇게 하나 되어 가지고 타락하지 않고 가야 할 곳이 천국입니다. 이런 걸 생각할 때, 이런 사실을 모르는 기성 교인들은 얼마나 어리석어요? 문총재는 이것을 알고 있는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여러 분들이 황족적 사랑을 채워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집안에 들어가 가지고 할아버지 할머니를 하나님같이 모셔야 된다구요. 그래 봤어요? 어머니 아버지를 모든 가정의 중심인 왕과 같이, 왕후와 같이 모셔야 돼요. 그 아버지 어머니의 아들딸로서 나는 왕자 왕녀의 도리를 이어받아 커 가지고 미래의 왕권을 전수받아 세계를 이끌어 가야 할 왕자 왕녀라는 것입니다. 이런 생각 해봤어요?

이제부터 통일교인은 그런 생각을 중심삼고 그런 사랑의 질서에 박자를 맞춰 나가지 않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그런 가정의 부모가 되고, 그런 가정의 어머니가 되고, 그런 가정의 할아버지, 그런 가정의 아들이 되게 될 때는 이거 몽땅 예수 믿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천국 가는 것입니다. 그런 하늘나라의 황족 사랑을 체험한 사람들이 가는 곳이 천국이다 이거예요.

참사랑의 길을 찾지 않고는 천국에 가지 못해요. 알겠어요? 통일교회는 그것을 이루는 종교입니다. 가 보면 틀림없이 그렇게 돼 있다구요. 한번 가고 싶어요? 가고 싶은 사람 손 들어 봐요. 틀림없이 가고 싶은 사람 손 들어 봐요! 쉽지 않아요. 위하고 또 위하고, 거기에 불평이 있어서는 안돼요. 참고 참고 또 참아야 돼요. 여자로 태어나서 역사 이래 고생했던 모든 것을 내 일생에 끼워 주더라도 이 고개를 넘어야 돼요. 여자로서 이때를 통해서 하늘나라의 왕녀, 왕후, 대비마마가 될 수 있는데 그것쯤이야 하고 참아야 되는 거지요. 그 일을 위해서는 역사 이래 어떠한 인류의 수난길이라도 가겠다는 신념을 가져야 거기에 미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러니 참으라구요. 남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