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섭리는 여자를 먼저 해방하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3권 PDF전문보기

복귀섭리는 여자를 먼저 해방하기 위한 것

하나님의 복귀섭리는 여자를 데려가기 위해, 여자를 해방하기 위한 것입니다. 남자는 천사장입니다. 알겠어요? 「예」 하나님을 대표하는 남자는 나밖에 없습니다. 「아멘!」 나로 말미암아 새로운 생명의 씨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악마의 생명씨를 이어받던 것을 참하나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님의 생명과 사랑과 혈통이 일체된…. 구세주가 할 것이 뭐예요? 참된 애기씨를 다시 심는 놀음입니다. 「아멘!」 그러려면 여자들이 올바르게 살아야지요. 전세계 여자들이 선생님을 따라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럴 때가 왔습니다. 그래서 어머니를 내세우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전통을 이어받아 가지고, 내가 여자 해방을 해야 된다구요.

지금까지 여자 해방에 대해 인식이 안 되어 있다구요. 암만 여자들이 평등을 외쳐도…. 평등이 무슨 평등이에요? 이 평등이 뭐예요? 여자가 남자보다 밥을 먹어도 조금 먹고, 몸뚱이도 3분의 1은 작아요. 우리 엄마를 보더라도 나하고 비교하면 3분의 1은 작지? 팔씨름을 해서 이기겠나, 무엇을 해서 이기겠나? 전부 다 따라다니면서 해야지, 옆에 붙어서 해야지…. 앞장설 수 있는 자신들이 있어요?

호랑이가 넘나드는 산길을 가게 되면 여자가 앞장서요, 남자가 앞장서요? 여자는 뒤에 오면서도 물릴 것이 무서워서 `아이고!' 하고 옆에 와 붙게 돼 있잖아요? 뒤에 서면 또 사고나겠으니까 배에 딱 달라붙어서 이래 가지고 말이야…. 그게 여자인데, 평등이 뭐야? 말도 하지 말라구요.

여자가 큰 것은 둘밖에 없습니다, 가슴하고 엉덩이하고. (웃음) 사실이 그렇지요. 그럼 그거 자기 거예요, 아니예요? 아닙니다. 애기 때문이에요. 그것도 자기 때문에 생겨난 것이 아닙니다. 여자들이 힘이 없는 게 왜 그런 줄 알아요? 같이 싸우다 둘 중 하나가 죽는 일이 생기면 인류역사에 피해가 얼마겠어요? 살인사건이 얼마나 많이 나겠나! (웃음) 꿀밤 한 대는 손해가 나더라도 참을 수밖에 없는 입장에 세운 것은 하나님이 보호하사입니다. (웃음) 얼마나 많이 죽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여편네 쏴 죽이는 그런 일도 생긴다구요. 어젠가 그젠가 그런 일이 있더구만.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작은 것이 행복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거기에서 무슨 평등이야, 평등은? 우리 엄마도 내가 손으로 꽉 쥐게 되면 꼼짝못해요. 꼼짝못한다구. (웃음)

순대국 먹는 올림픽 종목이 있다면 여자하고 남자하고 같이 나가 가지고 챔피언 될 수 있는 여자가 있겠어요? 어디 자신 있다고 하는 여자, 손 들어 봐요. 번번히 꼴등입니다. 남자들한테 꼴등도 못 따라가 가지고 한 바퀴 두 바퀴 떨어질 게 뻔하다구요. 그래 가지고 평등이야? (웃음) 말도 마라 이거예요. 재봉일 하나 하더라도 남자 따라가? 내가 이런 얘기하면 미국에서는 레버런 문은 남권주의에 빠져서 여자들을 반대한다고 그래요. 반대하려고 와 가지고 `와!' 이러고 있고…. (웃음) 레버런 문은 참 훌륭하다는 거예요. 왜? 죽어도 여권주의는 양보 안 하겠다는 녀석들을 가르쳐 가지고 180도 돌려 놓았거든요. 평등될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자, 여자는 한국에서도 치마 입고 살지요? 그 치마 입고 산에 올라가 보라구요, 얼마나 걸리겠나. 여자는 벌써 옷 자체부터 달라요. 전부 달라. 사는 것도 달라요. 여자가 사는 무대는 사회가 아닙니다. 가정밖에 없어요, 가정. 그렇기 때문에 엉덩이가 큰 거예요. 가정에 앉아서 살라는 것입니다. 남자는 엉덩이가 크면 안 된다구요. 엉덩이가 큰 사람은 무르고 태만해요. 그 대신 어깨가 크지요.

평등은 딴 것 없습니다. 애기 낳는 데 평등이에요, 애기 낳는 데. 그렇지요? 애기 혼자 못 낳지요? 남자 혼자 못 낳지요? 「예」 여자하고 합동을 해야지요. 애기는 무엇 때문에 낳아요? 사랑 때문에 낳는 것입니다. 사랑에 평등하고 애기 낳는 데 평등하고…. 그거면 되는 것입니다. 「아멘!」

그러면 여자가 앞장서야 돼요, 남자가 앞장서야 돼요? 말해 봐요. 여자가 앞장서야 돼, 남자가 앞장서야 돼? 여기 여자들이 많구만. 얘기해 봐요. 「남자들이 앞장서야 됩니다」 왜, 어째서? 애기씨는 남자에게 있는 것입니다. 여자에게 있지 않아요. 역사적 생명의 일원을…. 역사를 이어받을 수 있는 것도 애기씨를 통해서 이어받는 것입니다. 사랑의 줄을 달고 나오는 것을 아버지로부터 시작하는 거라구요. 어머니는 밭이라구요,

밭. 그렇게 애기씨를 받아 가지고 키우는 거예요. 아버지의 애기씨는 뼈가 되었다면 어머니는 살이 되는 것입니다. 그 뼈와 살이 합해 가지고 사람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살은 없어져도 뼈는 오래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아버지 전통을 이어받아야 되기 때문에 여자들은 시집을 가게 되면 성이 없어진다구요. 그러니 남자가 앞장을 서야 돼요.

그렇게 해석을 해야 사리에 맞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세계 여자의 대장이 누구냐 하면 문총재입니다. 타락한 세계의 남자들은 전부 다 하늘적으로 천사장으로 보기 때문에 오늘날 여자들이 이혼을 많이 하는 것도 하늘이 시킨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뒤로 돌아서야 할 텐데, 시작부터 전부 달라붙으려고 서 있거든요. 그래서 이혼사건이 60퍼센트가 넘게 될 때는 끝날이 다 지나간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요즘은 몇 퍼센트 올라갔나? 곽정환이, 그거 알아? 「미국 같은 데는 55퍼센트 정도까지 올라갔습니다. (곽정환 협회장)」 그래. 그거 보라구. 60퍼센트에 가까워 온다구요. 세상이 다 끝이 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자들이 어디를 찾아가겠어요? 전부 프리 섹스 찾아가는 것입니다.

이제는 영원한 본질적 고향사랑을 찾아가야 되는 거예요, 고향. 하나님을 중심삼은 고향사랑을 찾아가야 돼요. 상처 입은 그 몸뚱이를 가지고 새로운 사랑으로 그 흠을 다 가릴 수 있는 자리에 들어가지 않고서는 하늘로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여자야말로 금의환향해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무엇을 중심삼고? 사랑을 중심삼고. 그러지 않고는 금의환향할 수가 없어! 당당하게 하나님이 환영해 주고 본연의 아담이 환영해 줘야 돼요.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여성을 해방하기 위해서 전세계를 대표해 어머니를 길러 가지고 어머니를 내세우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따라가는 여자들은 해방되기 때문에 마음이 좋아, 어머니만 보면. 그렇잖아요? 피는 뭐보다 진하다구? 「물보다 진합니다」 핏줄이 통하는 입장은 벌써 알아요. 마음이 끌려가는 거예요, 마음이.

그래, 우리 통일교회 여자들은 어머니와 같이 아무것도 안 하고 이름 없이 지내왔지만 일단 선생님이 `일어서!' 할 때는 일어서야 되겠나, 안 일어서야 되겠나? 「일어서야 됩니다」 `이리 와!' 할 때는 와야 돼요. 모든 여자들은 선생님을 따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 때가 왔습니다.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