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사랑 때문에 태어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인간은 사랑 때문에 태어났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아들딸이 생겨났습니다. 사탄세계의 장손이 생겨났다 그거예요. 사탄세계의 장자, 차자, 장녀, 차녀가 생겨났다는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본래의 하나님 세계의 장자가 생겨나고 차자가 생겨나고, 장녀, 차녀가 생겨나야 된다구요. 그것이 하나님의 가정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혈통의 인연을 중심삼은 이상실현 가정입니다.

그렇게 되어야 될 것인데 그것이 사탄 중심삼고 거짓 부모가 됨으로 말미암아 사탄 사랑, 사탄 생명, 사탄 혈통을 이어받아 가지고 사탄의 가정이 돼 버렸습니다. 사탄가정의 출발이 이루어짐으로 말미암아 사탄종족·사탄민족·사탄국가·사탄왕권까지 발전해 버린 것입니다. 이게 하나님이 바라던 이상적 가정으로부터 이상종족·이상국가· 이상왕권을 세우려던 것이 사탄의 부지에 전부 넘어가 버렸다는 것입니다. 왜? 사랑 때문에.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랑 관계를 맺으면 소유권이 결정되지요? 여자 남자가 둘이 결혼했다 할 때는 그 여자의 것이 남자의 것이 되는 것입니다. 그 남자의 것이 여자 것이 되는 거예요. 사랑을 가지고 하나가 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인간이 왜 태어났느냐 하면 사랑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사랑 때문에 태어났지요? 남자는 여자에게 맞게끔 돼 있고, 여자는 남자에 맞게끔 돼 있습니다. 그렇지요? 뭣 중심삼고? 사랑 중심삼고, 사랑. 사랑 기관이 어디예요? 생식기 중심삼고.

그래, 할아버지 할머니도 그것 붙들고 사는 것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어머니 아버지도 그것 붙들고 살지요? 마누라 남편도 그것 붙들고 사는 것입니다. 또 처녀 총각들도 앞으로 무엇 때문에 사느냐? 그거 붙들기 위해 사는 것입니다. 그걸 붙들 수 있는 내용이 뭐냐 하면, 사랑입니다. 사랑이라는 것을 중심삼고 둘이 거기에서 하나 되는 것입니다. 사랑의 주인공이 누구라구? 하나님이지요? 둘이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될 때 하나님이 여기에 임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