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대회를 하게 된 배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여성대회를 하게 된 배경

세계평화여성연합은 5년 전에 선생님이 일본에서 시작했지만, 주체는 한국입니다. 선생님이 일본 해와 국가를 통해서 한국으로 상륙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선생님은 아담으로서 천사장에게 승리하고 돌아오는 도중에 있습니다. 승리하면 대륙에 접해 있는 한반도를 중심으로 하여 아시아 대륙 상륙작전을 할 것입니다. 알겠어요?

지리적으로 볼 때 한국은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 일본도 그렇구요. 아시아에 있어서 한국은 지리학적으로 요새입니다. 한국을 점령하는 사람은 아시아를 점령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일본이 러일전쟁을 일으켰지요. 일본은 섬나라이기 때문에 어떻게 해서든지 대륙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길을 열어야 하니까 한국에 손을 대고, 한국을 발판으로 대륙으로 진출하려 했는데 러시아가 그걸 방해했어요. 그래서 발생한 것이 러일전쟁입니다. 그리고 중국이 반대했어요. 그래서 청일전쟁을 일으켜 가지고 중국까지 점령하고 몽골까지 점령해서 아시아를 제패하려고 했습니다. 그건 사탄을 상징하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일본에서는 `하나님'이라 해도 그 하나님은 유일신이 아닙니다. 수많은 신, 정어리 대가리까지 모신다구요. 유일신과 전혀 반대입니다. 그래서 일본 여성들을 한국 여성과 하나로 묶어서 어머님과 하나가 되게 하는 것입니다. 그게 복귀입니다.

선생님은 남성으로서 장남과 차남을 복귀하고, 그와 동시에 어머님은 여성을 중심으로 장녀와 차녀를 복귀해요. 복귀하고 하나님 앞에 돌아가는 것은 아벨을 통해서 장자를 복귀하는 것과 같은 역사과정에서의 싸움이었습니다. 선생님으로서는 이제 다 끝났습니다. 장자권이 복귀됐습니다. 미국을 중심으로, 소련을 중심으로 해서 장자권 복귀가 되었기 때문에 다음은 어머님이 복귀해야 할 입장입니다. 그래서 대표적인 국가인 일본과 한국 여성을 맺어 주는 것입니다. 결국, 선생님은 메시아로서 대승리를 얻어서….

메시아란 그렇습니다. 구세주란 남성으로서 하나님의 입장에 서서 모든 것에 승리하고, 하나님의 사랑과 일체화함으로써 그 기준을 이룩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걸 남성으로서는 다 해냈지만, 여성으로서는 못 했어요. 창조원리를 보면 하나님은 아담을 창조하고, 그 아담으로 인해 해와가 창조되었지요? 그러나 타락한 해와로 인해 아담을 잃어버리고, 그 아담으로 인해 하나님 대신 사탄이 탄생했어요. 이렇게 거꾸로 돼 있으니까 아담이 복귀되고, 아담이 완전히 사명을 완수하면 그 아담으로 인해 해와가 창조돼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승리한 기반 위에서 해와 승리의 기반을 만들어 주어야 됩니다.

하나님이 해와를 창조하지 못합니다. 타락은 해와가 했어요. 그게 무엇 때문이에요? 주관성이 전도됐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해와는 아담으로 인해 복귀되어야 합니다. 알겠어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인류역사에 있어 남성을 대표해 왔어요. 구원섭리란 여태까지 여성에 의해 이루어진 적이 없어요. 남성을 중심으로 하여 세계적 장자권까지 복귀되어 승리한 기준에 서게 되면 그 기대 위에서 여성이 아담으로 인해 완성되어야 합니다.

원래 기독교가 제2차 대전 후에 사명을 완수했더라면 기독교는 해와 교회요, 신부 교회이니까 자동적으로 장남과 차남이 신부 품속으로 안기게 되어 있었습니다. 해와가 자녀 둘을 데리고 사탄세계로 떨어져 버렸을 때 아담도 자동적으로 해와의 뒤를 따라서 사탄이 지배하는 지옥으로 떨어져 버렸습니다. 그걸 복귀해야 했어요. 기독교가 선생님을 받아들였으면 이런 40년간의 연장 역사는 없었을 것입니다. 기독교는 신부 교회로서 자동적으로 장남 장녀를 안게 되어 있어요. 싸우지 않는 형제들을 말입니다.

타락한 형제는 싸워요. 부모와 자녀도 원수요, 형제도 원수입니다. 자녀가 나아갈 길을 해와가 더럽혔어요. 남편과 아내, 해와와 아담이 원수요, 형제도 원수예요. 모두가 다 원수 관계로 분열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현재 미국의 가정 환경입니다. 남녀 관계가 원수요, 형제 관계가 원수시 되어 가고 있는 데, 그것은 수확기가 됐기 때문입니다.

그런 세계적 퇴폐 현상에서 어떻게 원수가 아니고 절대 하나가 될 수 있느냐? 사랑을 중심으로 해서 절대 하나될 수 있느냐가 문제입니다. 그것은 부자 관계, 형제 관계, 부부 관계에 있어 일체가 돼야 돼요. 하나님의 창조이상적 사랑을 중심으로 한 이상가정 정착기지를 되찾아서 완성시켜야 해요. 그것이 복귀의 길입니다. 알겠어요? 자녀와 어머니가 하나되고, 거기에 찾아오는 재림주는 아버지 입장에 서게 되어 아버지로서의 재림주가 해와와 하나되면 이상적 기반은 세계적으로 자동정비됩니다.

그러나 기독교가 반대함으로써 모든 섭리가 붕괴되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4천3백 년 역사를 탕감하는 길을 올라와야 돼요. 역사에 있던 모든 고생의 길을 반복하여 단기간에 탕감복귀해야 해요. 현재로서는 선생님 앞에 반대하는 사람도, 국가도, 세계도 없어졌습니다. 한국이 남북으로 갈라져서 반대해 왔지만, 지금은 한국도 남북통일을 위해서는 선생님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문선생님은 5천 년 한국 역사 이래의 애국자시다.' 그렇게 알고 있다구요. 그러니까 국가가 반대하지 않아요. 기독교는 아직도 반대하고 있지만, 그들은 게릴라 작전을 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벌써 그들 시대는 지나가 버렸어요.

선생님은 남성으로서 하나님 앞에 사명을 완전히 이루어 드렸습니다. 사탄을 전세계에서 추방했습니다. 아담 앞에 항상 따라온 사탄을 추방했습니다. 그런 단계에 이르렀으니까, 어머니가 해와 사명을 함으로써 같은 기준에 이어져야 합니다. 그걸 누가 해요? 어머님이 해야 돼요. 그래서 아버지, 아담의 완성길을 탕감복귀해 줘야 됩니다. 그걸 하기 위해 지금 수련회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