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평화여성연합의 미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의 미래

그래서 지난번에 일본에 가서 전국적으로 그걸 조직하라고 말했어요. 그들이 하나된 그 기반 위에서 어머님이 국가를 넘어서 아담 국가의 해와까지…. 일본이 누이동생이지요? 어느쪽이 위예요? 「한국입니다.」 한국은 선생님 앞에 장자권을 복귀한 기준의 상대권으로 있기 때문에 위예요. 일본을 중심으로 해서 상속, 전수해야 됩니다. 일체화시킨다구요.

그래서 앞으로 한국에서의 대회는 일본 대표와 한국 대표가 힘을 합쳐서 승리하여 세계적인 여성 해방의 운세를 만들어야 돼요. 일본 여성이 세계로 많이 시집갔지요? 축복을 받은 가정이 많이 있어요. 그 가정을 중심으로 그 나라의 축복가정과 일본 여성이 하나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번에 그 둘과 일한가정의 한국 여자와 한일가정의 일본 여자, 이렇게 넷이 하나가 되어 가지고 160개 국에서의 대회를 원조하도록 조치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올해 중에 할 수 있으면 그 대회를 다 해요! 늦어도 내년 2월까지는 그것을 다 끝내야 됩니다. 그렇게 해서 한국에서 15만 명 대회를 하는데, 60개 국 이상의 여자가 한국에서 세계적인 대회를 해야 돼요. 그때에는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이 아니라구요. 그때 새롭게 세계평화여성연합이 되는 것입니다. 세계여성연합이 그렇게 조직되면, 그 여성들의 나라에 대한 입장은 그 국가 주권자 이하 모두가 천사장권에 서게 돼요. 그런 입장에 서게 됩니다. 하나님에게 반대하는 천사장이 아니라, 이끌려 가는 것입니다. 사탄 편이 아니라 하나님 편 천사장의 입장에 서기 때문에 여자가 하나가 되면 어머니가 자동적으로 자녀를 안게 돼요. 원수가 아닙니다. 원수가 아니예요. 지금까지 모든 부모와 자녀는 원수권에 서 있었어요. 그렇지만 여자가 완전히 하나됨으로써 세계적 모권의 은혜에 연결되면 그 자녀들이 어머니 품속에 안기게 돼 있어요. 그렇게 되면 남자는 어쩔 수 없이 뒤를 따라가게 됩니다. 아담이 타락함으로써 어쩔 수 없이 뒤따라갔던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사탄세계의 남자가 어쩔 수 없이 따라와서 지옥에 가지 않고 천국으로 복귀돼요. 완전히 거꾸로 돼 있지요. 그렇게 됨으로써 복귀역사를 이론적으로 끝을 맺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운동은 세계적 운동이라구요. 역사에 없었던 운동입니다. 일본 조상들도 이런 것을 생각 못 했지요. 현대 일본 사람들도 생각을 못 했습니다. 이렇게 한국 사람인 선생님이 일본 여자를 사로잡아 가지고 세계의 여자를 하나로 묶어서 다들 당기면 자녀도 당겨지고, 남자도 어쩔 수 없이 딸려와요. 탕감복귀지요. 그게 조건이 아니라 완전히 실체 탕감복귀가 되는 것입니다. 사탄은 완전히 전멸됩니다.

그렇게 된 후에는, 부모가 완전히 복귀된 후에는 국가도 복귀되고 세계 만민이 일체가 되어 만인이 형제라는 평화스러운 생활을 하게 됩니다. 그런 시대가 오는 거니까 지상에서 하나님의 자녀가 굶어 죽는 일이 있어서는 안 돼요. 알겠어요? 형제라구요. 참부모가 복귀되고 세계를 그 뜻으로 안게 되면 형제, 자녀는 굶어 죽는 일이 있어서는 안 돼요. 그래서 부모의 명령에 따라 언니, 형님인 선진국가의 여자 남자는 일체가 되어 후진국가의 형제를 구원해 줘야 돼요. 그러면 끝이에요. 그런 일을 하기에 앞서 세계평화여성연합은 참부모를 중심으로 세계평화가정연합이 됩니다. 세계평화가정연합을 선포함과 더불어 세계의 비참한 형제들도 해방되게 될 것입니다. 그게 앞으로 나아갈 길입니다. 분명해요. 알겠어요? 「예.」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은 무엇으로 변해요? 「세계평화여성연합!」 세계평화여성연합에서 하나가 되고 모든 식구를 이끌게 되면, 그것은 세계평화가정연합이 돼요. 그렇게 되면 세계에 있는 괴로움에 대해서는 세계평화가정연합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한 동네에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동네 전체가, 형제가 함께 원조하는 그런 세계에 들어가게 돼요. 거기에서 인종문제는 초월됩니다. 일본 사람, 한국 사람이라고 하는 그런 게 없어요. 하나님 나라의 국민이에요. 하나님 나라에서 한 가정 한 형제입니다. 그런 일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세계에 처음으로 평화가 찾아옵니다. 알겠어요? 「예.」

그걸 이루기 위해 이런 본당(本堂)에 선생님이 서 있고, 실천에 옮기기 위해 어머님을 일본으로 보내고, 그리고 여러분을 데리고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을 만들었어요. 그 모두를 40일 이내에 해냈다는 건 역사에 없는 사건입니다.

앞으로 120일 내에 1만 5천 명의 10배를 데리고 올 거예요. 일반 사람이 보면 다 미친 것 같을 것입니다. 다 못 한다고 생각해요. 그러나 두고 보라구요, 되는 지 안 되는 지.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해요? 「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어요? 「예.」 만일 준비가 안 되어 있더라도 문제없어요. 일본 아가씨를 1천 명 아니라 4천 명 정도 데려오면 어떻게 될 것 같아요?

한 사람이 버스 한 대분씩 모집해요. 그러면 문제없어요. 한 대에 50명씩 계산하면 얼마나 돼요? 20만 명은 자동적으로 버스로 와요. 쉬워요, 쉬워! 일본 여자를 4천 명 동원하면 문제없어요. 현재 5천 명 준비 교육을 하고 있잖아요? `야, 모두 따라와!' 하면 `하이(はい;예)!' 하며 기뻐서 따라옵니다. 그러니까 네 명이 하나의 시(市) 군(郡)을…. 일본도 시·군으로 돼 있지요? 시·군에 가서 각자 버스 한 대씩 담당해요. 그럼, 한국 여자들은 일을 안 해도 되지요. 여러분들이 와 가지고 `아, 일본 여자가 하니까 문제없다!' 하는 거예요. 그 대신에 그때 붙일 포스터를 가져오라고 하는 거지요. 그건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 돼요. 복귀예요, 탕감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