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는 재림주는 좌익·우익·회회교권을 통합하시는 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오시는 재림주는 좌익·우익·회회교권을 통합하시는 분

자, 결론을 짓자구요. 두익사상이 뭔지 알겠지요? 원래는 두익이라는 말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사탄세계는 국가를 중심삼고 종교권에 계속 압력을 가해 오면서 멸망시켜 왔습니다. 만일 하나님을 중심삼고 국가 기준에서 완전 통일권을 이루었다면 우익·좌익은 없었을 거라구요.

이스라엘 민족이 국가 통일권을 이루어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 재림주를 왕으로 모셨더라면 로마는 문제가 안 됩니다. 그때 아시아 제국의 종교권 전체가 이미 다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인도의 불교권, 중국의 유교권, 조로아스터교권 등 여러 종교 단체가 동양 제국에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었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각 종교의 영통자들은 예수님이 어떤 분인지 알게 되어 있었다는 겁니다.

지금 회회교권인 시리아의 그랜드 멉티(Grand Mufti)라는 분이 `이스라엘과 기독교와 회회교가 하나되지 않으면 세계가 망한다. 큰일이 난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그런 계시를 받고 40년 간을 준비해 왔지만, 아무것도 준비를 못 했어요. 그러다가 선생님이 지금 하고 있는, 세계통일을 할 수 있는 이 종교 운동을 보고 찾아왔다는 거예요.

그 회회교의 우두머리가 이번 4월달에 간부들을 데리고 와서는 축복을 받게 되어 있어요. 지금 7개국에서 각 나라의 왕자, 회회교권의 우두머리 등 머리 좋은 사람 40명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많이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비록 한 사람이라도 그 나라에서 3대 주권을 전부 행사하는 왕의 자리에 서면 일시에 통일된다는 거예요.

그들이 선생님의 뜻을 따라 결혼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그런데 일본은 어떻게 되어 있어요? 일본은 해와 국가라고 자랑하고 그랬는데, 제일 꼴래미가 되어 있습니다. 일본 천황이 선생님의 축복을 받겠다는 말은 들어 본 적도 없고, 그런 이야기를 이제는 늦어서 할 수도 없는 거 아니예요? 그것과 마찬가지로, 일본 총리 중에서도 가두에서 박해를 받으면서도 `선생님이 없으면 일본이 망합니다.' 이렇게 찬양할 수 있는 사람이 많이 나와야 되는데, 지금은 한 명도 그런 녀석이 없다구요.

`녀석(奴;やつ)'을 거꾸로 이야기하면 `광택(艶;つや)'이라는 말이 되지요? 선생님이 여러분들에게 `녀석'이라고 하면, 여러분들은 `광택' 이라는 말로 들으라구요. 빛이 나는 훌륭한 남자라는 거예요. 이런 이야기까지 했으니 녀석이라고 한 것이 나쁘다고는 말하지 않을 거라구요. 선생님이 볼 때, 여러분들은 다들 빛이 나는 남자들이에요. (웃음)

선생님은 머리가 그렇게 빨리 돌아가기 때문에 이 방대한 원리의 세계를 전부 다 분석해서 감동을 주는 거예요. 한 가지 일을 두고도 수십 수백 가지를 연상해서 일을 하나하나 분별해서 결론을 내는 그런 머리를 갖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그거 나쁘지 않지요? 그러면 그게 훌륭한 거예요, 나쁜 거예요? 「훌륭합니다.」 정말이에요? 대개 일본 사람들은 상대가 이야기를 잘 못하는데도 `훌륭합니다' 그러지요? 그래도 그게 어떤 면에서는 현명한 거라구요. 빛나는, 희망적인 무언가가 있다고 보는 거예요.

그래서 국가적 부모를 중심삼고 하나되었다면 이미 세계통일이 되었을 것입니다. 예수님이 죽었기 때문에 오른 편 강도, 왼 편 강도, 그리고 바라바권이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그래 가지고 예수님이 가야 할 국가적 기반 전부를 박해해 온 것입니다. 이제 예수님이 죽을 때 생겨난 그 좌익·우익·바라바권을 통합하지 않으면 안 될 세계적 시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3개권을 통합할 수 있는 분이 바로 오시는 재림주라는 거예요.

선생님은 세계적 참부모의 사명을 가지고 와서 우익권·좌익권·바라바권을 중심삼고 지옥으로 가던 것을 전부 다 수습한 것입니다. 지옥으로 가던 것이 전부 다 돌아서는 거예요. 좌익·우익·바라바권인 회회교권을 통합해서 돌아서는 자리에서 나온 것이 바로 두익사상입니다.

선생님이 승리권을 이루어, 예수님이 죽었을 때 생겨난 좌익·우익·바라바권 전부를 머리 되는 두익사상을 중심삼고 180도 전환함으로 말미암아 전부 통일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이 이끄시는 방향을 따라 환고향하게 되는 것입니다. 본향땅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