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천국에 들어가기 위한 교육을 하는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천국에 들어가기 위한 교육을 하는 곳

두익사상이 뭔지 알겠어요? 하나님을 향해서 180도로 돌아서서 하나님의 이끄심을 따라 천국으로 직행할 수 있는 방향을 중심삼고 천국에 들어가기 위한 교육을 하는 곳이 통일교회입니다. 무슨 잡다한 사람들이 근심하는 그런 곳이 아니예요. 우주를 주더라도 바꿀 수 없는 귀중한 진리를 가르쳐 주는 곳입니다. 그거 잊지 말라구요. 그러면 그렇게 살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선생님은 지금까지 역사에 있어서 어느 나라에 들어가도 피해를 입혀 본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일본에 들어가서도 이런 변화를 초래하여 미래의 방향에 있어서 화려한 승리권을 가질 수 있도록 하지, 미래를 곤란한 입장으로 이끌고 간 적은 없어요. 미국도 그래요. 독일만 하더라도 그렇고, 영국도 마찬가지예요.

영국에서 선생님이 내무부장관을 비롯하여 법정에서 재판을 해서 승리한 판결문을 가지고 있다구요. 일본과는 아직 싸우지도 않았습니다. 선생님이 일본의 천황을 불러 놓고 재판을 하려고 하면 어떻게 될 것 같아요? 세계 재판까지 끌고 갈 수 있다는 거예요. 세계적으로 재판할 수 있는 모든 기반을 선생님이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하지 않아요. 남자답게 당당하게 하는 것입니다. 비밀문서 같은 것은 전부 뒤에 두고, 당당하게 대낮에, 공개된 회의장에서 승패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선생님의 주의입니다.

때가 되면 미국에도 손을 대고, 소련에도 손을 대고, 김일성에게도 개입할 거라구요. 지옥에도 손을 대야 되는 것입니다. 지금 지옥의 담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게 그냥 하는 말이 아니예요. 선생님이 말하는 것은 예언한 것도 전부 적중하는데, 지금은 사실을 두고 이야기하니 이 내용은 증명되는 설명의 재료로서 충분하다구요. 이미 거쳐야 할 과정을 통과했다는 것을 믿고 의심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것입니다.

일본 사람은 영특한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무적이에요. 그렇지만 종교적으로 볼 때는 한국 사람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종교세계에는 맹목적인 태도가 필요한 거예요. 맹목적인 행동이 나오려면 절대적인 믿음이 따라야 돼요. 절대적인 내용을 체휼해서 절대 믿는다고 하면, 그보다 더 무서운 인간의 생애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