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에 들어가기 위한 입적 수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에 들어가기 위한 입적 수속

지금 시대는 어떤 시대냐? 전체를 탕감복귀하기 위해서는 축복가정 여러분들이 하나님과 참부모님을 중심삼고 참부모님의 분신이 되어야 됩니다. 전부가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완성기에 있어서 구약시대 완성, 신약시대 완성, 성약시대 완성을 하기 위해서는 참사랑을 중심삼고 이렇게 서게 되면….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구약시대에는 제물을 중심삼고 희생했는데, 그게 만물입니다. 그리고 신약시대는 자녀들 시대인데, 우리는 지금 성약시대를 맞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 대신 하나님을 모시기 위한 중심 자리에 서야 된다는 거예요. 이 전체를 완성해서 이것을 다시 하나님에게로 돌리지 않으면 안 됩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이 소유주가 된 적이 없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소유주는 사탄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었던 것이 처음으로 참부모가 종·횡적인 부모를 중심삼고 탕감복귀권을 이루어 구약시대 부활, 신약시대 부활을 중심으로 일체된 창조 중심이상권이 현실로 실체화된 입장을 지금 우리들은 맞이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약시대에는 가장 귀중한 만물을 하나님에게 바쳤듯이, 여러분은 아들딸을 하나님에게 바치고, 자기 일신도 하나님에게 바치고 입적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나님이 절대적인 사랑을 중심으로 한 아버지시고, 어머니시고, 왕이시니, 그 하나님으로부터 출발한 사랑을 본연으로 돌아가서 돌려 드리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야곱이 형을 만나러 갈 때에 양을 선두로 세웠지요? 그 다음에 첩, 아내, 아들딸들을 세우고, 제일 마지막에 야곱이 따라갔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다 탕감복귀예요. 이와 같이 재물과 아들딸과 자기 부부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기 위한 입적 수속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런 이야기는 처음 들었을 거예요.

유치원생같이 앉아서 졸업증서 받기 힘들지요? (웃음) 선생님 같은 사람도 72세에 이르러 여기까지 왔습니다. 그렇지만 그렇게 해서라도 입적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렇게 되려면 만물을 먼저 하나님에게 돌려 드려야 합니다. 아들딸과 자기 부부와 함께 참부모를 중심삼고, 그 자리를 굳히고 타락성을 벗고 전부 자진하여 하나님에게 돌려 드려서 자기 축복가정, 그리고 자식들, 만민과 더불어 만물까지 모든 것이 하나님의 소유권으로 날인된 후에, 다시 받음으로써 `완성권의 상속'이라는 소유권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