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살 길은 남북통일을 책임지고 이루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일본이 살 길은 남북통일을 책임지고 이루는 것

선생님이 특별히 일본을 해와 나라로 세웠지요? 일본 여자들은 두 가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잇뽄(一本;한 자루)이 아니라 니혼(二本;두 자루)이 들어가 있으면 어떻게 돼요? 여자가 시집을 가면 추석 같은 명절에나 돌아온다고 해서 전부 도둑질해 돌아온다고 아시아에서는 그렇게 소문이 났어요. 서양에 가서 살려고 하는 사람이 없잖아요. 그렇지요? 그러니까 여자가 모두 돌아가겠다고 하면 남자도 모두 따라서 돌아 간다구요. 돌아가지 않으면 거기서 죽을 텐데, 모두 돈을 벌었다 하면 보자기에 싸서 돌아가요.

일본은 섬나라지요? 화산으로 매일 흔들리는 고향이 어째서 그렇게 그리운 거예요? 생각해 보면 아무것도 아쉬워할 만한 정적인 내용도 없지만 고향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구요. 여러분의 고향이 온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화산이라도 폭발하는 날에는 큰일나는 거예요. 오오시마(大島)니, 가고시마(鹿兒島)니 조사해 보면 알지만, 전 일본이 열도(列島)예요. 그러니 어디로 도망갈 거예요? 한국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일본은 벌써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제 여행 가는 기분으로 휴식 삼아 한반도에 와서 대륙을 만나게 되면 기분이 좋아져요. 대동아 전쟁의 이상(理想)이었던 대동아공영권은 벌써 선생님이 전부 다 만들었다는 거예요. 그건 총칼을 들고 협박을 해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아시아인들의 피를 보면서 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선생님은 한 사람도 죽인 적이 없습니다. 일본인을 죽였다는 말 들어 봤어요? 없습니다.

어떤 녀석이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기차 타고 가다가 잘못돼 떨어져 죽으면, 다들 `문총재가 그렇게 했다.'고 책임을 전가시킨다구요. 미국에서도 그런 일이 있어요. 낚시하러 갔던 통일교회 멤버 두 사람이 사고가 나서 죽었어요. 그런데 그것을 `문총재가 죽였다.' 이래 가지고 내 양 어깨에 책임을 지우고 있다구요. 그런 어처구니없는 일이 어디 있어요?

선생님이 책임진다는 의미는, 단지 일본 전체를 해와 국가로서 세우는 책임을 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미야마, 이번에 돌아가면 미국에서 돌아온 모든 사람들은 교회 책임자의 지시 아래, 모두를 교회 밑에 놓고 명령 계통을 획일화하라구. 그게 그렇게 되어 있잖아? 「예, 그들을 블록장이라고 합니다.」 블록장도 교회장의 지휘하에 들어가도록 해야 돼요. 조직적으로 해야 된다구. 가미야마, 곧 개단장(個團長)들을 확보하라구. 이것을 전국적으로 실시하게 되면 전 일본이 부활되는 것입니다. 도시만 부활돼서는 안 돼요. 도시에는 도적놈들이 많아요. 의로운 사람들은 다 시골에 있습니다. 그러니까 종족적 메시아로서 고향에 돌아가라는 것입니다. 지난번에 전부 다 지시했잖아. 그런데도 왜 안 해? 그거 안 하면 안 됩니다. 돈이 문제가 아니예요. 특별한 일을 놓고는 명령을 할 수 있는 거라구요. 지시하면 하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선생님에게 돈이 있으면 일본의 부채를 갚아 주려고 하지, 선생님이 쓰는 게 아닙니다. 자기 지갑의 금액 중 30퍼센트를 하나님에게 돌려 드리지 않으면 안 돼요. 선생님은 한푼도 없습니다. 빚을 지고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빚을 지고. 부모가 빚을 지고 가는데, 집에서 `아이고, 나 죽기 싫다!' 하는 아들딸이 어디 있어요? 그런 자식은 불효자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분명히 말해 주는 것입니다. 말을 해 주었는데도 실천하지 않으면 영계에 가서 참소받는 것입니다. `너, 선생님이 지시한 것을 분명히 알고 있었으면서 왜 안 했어?' 하고 자기 조상들이 참소한다는 거예요. 원칙만은 분명히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남북통일이 되면 어떻게 될까?' 그런 생각 하지요? 남북이 갈라진 것은 일본 때문이니까 남북통일이 될 때까지는 일본의 도움이 필요한 것이지만, 남북통일이 된 후에는 돈이 몇십 배, 몇백 배 들더라도 수습하는 데 문제는 없습니다. 일본 때문에 남북 분단이 벌어졌다는 거,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 있으면 손 들어 봐요.

북한이 가난한 그 이상으로 일본 사람이 가난한 생활을 해서라도 남북통일을 하지 않으면 일본 전체의 해방은 불가능합니다. 하늘은 그렇게 보고 있다는 거예요. 큰 은행들은 다 서울로 가야 됩니다. 왜 그래야 되느냐? 아시아 건설을 위해서예요. 일본인들은 그런 것을 잘 모릅니다. 일본이 원래 대동아공영권을 주장한 시기가 있었지요? 지금은 지배하는 것이 아니라 아시아를 개발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