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당을 만들어 초당적으로 교육하고 영향을 미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여성당을 만들어 초당적으로 교육하고 영향을 미쳐야

이번 14일까지 여성당을 만들라고 지시했어요, 그거 어떻게 할 거예요? 당 이름을 뭐라고 붙일 거예요? 어떤 이름을 붙일 거야? 「세계평화 여성당이나, 세계평화일본여성당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조금씩 변하고 있습니다. 당 이름을 붙이면 정치적인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승공연합도 정치단체로 되어 있지요? 「`신자유(新自由)클럽'이라고 해서 클럽이지만, 당과 같습니다.」

당 이름을 붙여 선거를 하면, 교육이 되는 겁니다. 여성당을 만들어서 가족을 지켜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본의 2세를 모두 망치는 것입니다. 악한 천사장인 미국의 풍조에 완전히 끌려가 버리는 것입니다. 그것을 빨리 방비해야 돼요. 프리 섹스라든가 그런 문제들이…. 이래 가지고 타락한 사탄권의 천사장권이 완전히 해와 국가인 일본의 자녀를 망치는 거라구요. 그것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교육해야만 됩니다. 그러니까 일본을 빨리 움직여야만 합니다.

그리고 남자들도 그래요. 앞으로 이 여성당이 힘을 갖게 되면, 남편 때문에 고통받는 아내들이 있으면, 그런 남자들을 즉시에 처리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3일 간, 한명, 한명 그 집을 방문해 가지고 소리도 내지 않고 깨끗이 처리할 수가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게 되면 정치인들 중에 첩을 데리고 있는 사람들은 한 사람도 없게 되는 것입니다. 자기 부인이 멤버가 되면, 완전히 보고해야 되거든요. 보고하지 않으면 모두 문제가 된다는 것입니다. 자녀를 지키고, 남편도 지켜야 돼요.

아담 국가와 해와 국가는 이제부터 동반자가 되는 것입니다. 해와는 자기 자녀와 함께, 자녀를 데리고 남편에 대해 반대하는 입장이 아니라 지지하는 입장에서 자기의 지위, 재산을 아담에게 양보하고, 모든 것을 아담에게 줘야 돼요. 그래 가지고 하나님에게 돌아가는 것입니다. 어제 말했지요? 소유권을 복귀시켜야 한다고.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거기다가 당 이름을 넣어도 좋고, 넣지 않아도 좋아요. 문제는 국회의원을 내는 것이 아니라, 교육하라는 거예요. 국회의원도 내고, 때로는….

오야마다, 어떻게 됐어? 당 이름을 붙여서 이제 정치단체로서 나갈 수 있지? 「예, 그렇습니다.」 언제나 그럴 수 있다구요. 똑같은 거예요. 우선 초당적인 입장에서 교육하면서 뒤에서는 정치계에 영향력을 키워 나가는 것입니다. 원리를 들려 주는 거예요. 이것이 영원한 길이라고 생각하면, 인생의 근본 문제, 국가의 근본 문제가 일시에 해결되는 거예요. 또, 국가의 근본 문제는 물론 세계 인류의 근본 문제가 해결되는 것입니다. 모두가 영계를 알게 되면 거기에 연결되지 않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에 있는 재산들은 모두 한국을 통해서 러시아와 중국, 만주 개발에 투입해야 돼요. 일본이 그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아시아 천사장, 악마의 천사장인 중국과 러시아를 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늘적인 해와 국가의 사명은 완성할 수 없다 이거예요. 이렇게 일본이 사명을 다해 가지고 남북을 통일하면, 중국, 동남아시아, 러시아까지 연결되는 거예요.

선생님의 교육을 한번 받게 되면 이 머리가 있기 때문에 돌아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알게 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두익사상을 통해 180도로 전환시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좌익이 우익 될 수도 있고, 우익이 좌익 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유신론, 유신세계가 무신세계로 변할 수도 있다구요. 김일성의 북한 정권이 남한 정권보다 강하다고 봤을 때는, 북한을 따라가야 되는 거예요. 그런 현상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요전에 박보희한테 일찍이 북한 김정일의 주변에 있는 간부들을 일본에 데리고 가서 조직화할 준비를 하라고 했습니다. 교육할 사람은 모두 일본 사람들이에요. 미국과 동남아시아도 일본이 교육해야 됩니다.

가미야마, 놀랐지? 돈을 내는 사람은 말이에요…. 미국도 그렇고, 러시아도 그렇고, 매번 선생님이 모두 내고 있어요. 사실, 여러분들이 자금을 모아서 교육을 시켜야 됩니다. 아무리 전쟁 중이라도, 아무리 난처하다고 해도 자녀를 낳아서 교육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전쟁과 같은 긴급한 때일수록 후세를 위해 철저하게 교육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철저하지 않으면 안 돼요. 지금까지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어도 선생님은 계속해 온 거라구요. 그래, 그걸 계속해야 되겠어요, 어때요? 그것을 안 하면 어떻게 되느냐? 러시아는 어떻게 되느냐구요. 공산권이 그냥 흘러가 버리는 것입니다.

이번에 국회에서 3천2백 명을 하면 9천 명, 만 명 정도 됩니다. 이 사람들은 모두 천재라구요. 영어도 유창하게 말할 수 있어요. 그것을 보면 러시아는 서양세계를 점령할 준비를 충분히 다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청년들의 영어 실력이 만점에 가깝다구요. 들어 보면, 발음이 완전히 미국인과 같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미국은 어때요? 아이비 리그(Ivy League) 같은 유명한 대학 학생이라도 러시아어를 할 줄 아는 사람은 10명도 안 됩니다. 그러니 벌써 졌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없었다면, 완전히 공산당에게 먹히는 것입니다.

소련의 계획은 1984년에 미국을 완전히 흡수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한가운데에서 싸운 사람이 선생님이에요. 그래서 그 해에 옥중에 들어갔던 것입니다. 결사적으로 그렇게 돌아 가지고 만나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