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연합을 중심한 선생님의 새로운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연합을 중심한 선생님의 새로운 계획

가미야마에게는 선생님 대신에 곽정환이를 고문으로 세워야 되겠다구. 그러면 좋을 거라. 곽정환이도 한 달에 두 번 정도 직접 갔다 오라구. 「예.」 그렇게 하지 않으면 선생님이 거기에 신경을 써야 되니까 아무것도 할 수 없다구요. 선생님은 지금부터 남북통일 문제를 최우선적으로 해결해야 돼요. 그래서 홍콩쪽에 있는 사무소를 중심삼고 더욱 더 외교세계를 점령하지 않으면 안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일본, 미국과 중국, 러시아, 북한을 합쳐서 하나의 경제권으로 연결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선생님 이외에는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미국 정계, 한국 정계, 일본 정계, 러시아, 중국의 정계가 한꺼번에 달려올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부터는 돈이 많이 필요합니다. 알겠어요?「예.」

지금 북한의 금강산 개발이 문제예요. 지금 남한에서는 금강산 개발을 위해 일본과 흥정하고 있지만, 자기네들이 아무리 뛰어 봤자 힘들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선생님은 벌써 모든 허가증을 다 받아 왔다구요. 때가 다가오고 있어요. 12월 5일이 오고 있다구요. 선생님은 아무한테도 말을 안 했기 때문에 한국 정부도 그걸 몰라요. 현대그룹 정주영 씨가 금강산 개발을 약속한 것이 3년이 넘었기 때문에 그건 완전히 무효가 됐습니다. 이것은 통일원에서 발표한 거예요. 그러나 선생님은 확실히 허가증을 가지고 온 거예요. 그것이 재판에 회부되면 문제가 된다구요.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이번에 워싱턴 타임스 사장이 갔다 와서 뭐라고 그래요? 독일에 가는 것도 선생님의 기반을 활용하기 위해서예요. 요전에 독일 금융계의 큰 세 은행이 담합해 가지고 북한을 방문하면서 닥터 김에게 말한 겁니다. 그래서 그걸 중지시킨 거라구요. 독일이 북한 측에 먼저 지원을 하게 되면, 중국이 앞으로 러시아까지 확대한다는 거예요. 미국이 그것을 모르기 때문에 지금 그걸 교육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일성에게 미군 철수를 요구하지 말라고 한 것입니다. 김일성에게 `지금부터 미군의 영주를 허용한다.'는 발표를 하라고 말한 거예요. 그거 왜 그래요? 중국이 무장하고 나오면 한반도는 큰일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러시아에서도 문제가 발생한다구요. 일본은 지금 군사력 확장을 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미국을 중심에 세우면 침략받지 않습니다. 미국은 침략할 수 없다구요. 과거의 일본처럼 침략할 수 없어요. 미국 나라를 집어삼킬 수는 없습니다. 오직 문총재만이 미국을 삼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이거예요. 선생님이 `노!' 하면 아무것도 안 된다구요.

지금 선생님의 계획은 그거예요. 한반도 주변에 4대 강국, 즉 미국을 중심삼고 일본과 중국, 그리고 러시아가 있습니다. 이 4개 국의 중요한 요원들을 조직해 가지고 `세계평화회의'을 개최하려고 하는 거예요. 120개 국 이상의 대표들을 모아 유엔(UN)을 아벨로 세우고, 세계평화회의를 주창해 가지고, 4개 국의 대표 4명이 사인해서 세계에 발표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떤 나라도 참석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참석하지 않으면 문제가 된다는 것입니다. 무역 문제를 비롯해서….

여기에는 미국·러시아·중국·일본 경제계의 최고 계층이 전부 모여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지시하는 방향에 응하지 않으면, 금후의 무역 문제, 외교 문제 등 모든 면에서 피해를 받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 선생님은 세계평화연합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평화세계를 이루기 위해서는 주변의 몇몇 열강이 모여 가지고는 안 돼요. 그래서 선생님이 지시하는 거라구요. 그와 같은 기반을 가지고 금후 세계가 가야 할 방향을 지도할 수 있는 사람은 문총재밖에 없다는 것이 최고의 위정자들이 내린 결론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서 이번에 이것이 끝나면 14일이나 15일에 옐친을 만나도록 계획이 되어 있었습니다. 지금 옐친의 입장이 가장 난처하거든요. 지금 러시아는 식량 문제가 보통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데모도 많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거기에서 잘못하면 문선생님에게 문제가 일어날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복잡하게 얽혀 있을 때 가는 것보다 4월 이후에 가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우크라이나도 지금 정지된 상태입니다. 쌍방이 담판을 지으면 재미없다구요. 선생님이 옐친에게 가르쳐야 돼요. 지금부터 가르치는 걸 잘 들으라 이거예요. 복귀원리를 들어 봐라 이거예요. 그리고 고향으로 돌아가라는 것입니다. 옛날 제정시대에 공산당에게 추방되어 원한에 사무친 선조들의 한을 해원해 주기 위해서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밖에 없다는 거예요. 모두 돌아가야 돼요. 모스크바 인구의 3분의 2는 내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러시아 도시는 재미있게 돼 있어요. 모스크바, 레닌그라드와 키예프, 이 3개 도시로부터 인구의 3분의 2만 쫓아 보내면 문제없습니다. 이 도시가 문제라는 거예요. 전부 다 시골로 내려가면 문제가 없다는 거예요. 지금부터 6개월 정도는 나라에서 돈을 빌려서라도 살 수 있는 것을 사라는 거예요. 밭을 경작해서 고구마를 심기도 하고, 보리를 심기도 하고…. 딱 그렇게 해 가지고 6개월이 지나면 이동하지 않고도 먹을 것은 걱정이 없어요. 전부 다 고향으로 돌아가 농업을 하게 되면 먹고 살 수 있다는 거예요. 3년 정도 그렇게 하면 된다구요. 그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미국에는 보리라든가 음료, 식량이 각 주(州)의 창고에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실어 가지고 러시아에 분배해 주느냐 하는 게 문제예요. 결국 그것은 배급 조직의 유통망을 개발하는 데서부터 시작해야 됩니다. 음식물은 얼마든지 있으니까 그것만 결정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