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미래세계를 준비해 나오신 선생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 미래세계를 준비해 나오신 선생님

그리고 미국 부시 행정부에 제안한 것은…. 부시 행정부로서는 당의 사상이 없다는 것입니다. 기독교를 배후로 한 세계를 다스릴 수 있는 사상적 기반이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머지않아 통일교회 선생님의 사상을 당의 사상으로 삼게 되면, 미국은 영원히 남게 된다는 겁니다. 문선생님 사상을 중심삼고 당의 강령(綱領)을 고쳐 가면, 만년 주체권을 쥐는 당이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그 정도의 힘을 가지고 있어요. 지금 민간 조직만 해도 선생님 이외에는 그런 조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미국에 신문사가 1천7백 개나 있지만, 선생님은 벌써 언론계의 방향과 타이틀을 그런 방향으로 끌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하부 조직이 전혀 없어요. 민초 조직을 갖고 있는 사람은 선생님뿐입니다. 역사 이래 민주당과 공화당이 아무리 커도 선생님의 조직에는 비교가 안 됩니다.

예를 들면, 선거 때에 부시 대통령 일행이 공화당을 대표해서 전국을 돌아다니며 유세를 했어요. 자신을 가지고 나선 거예요. 그런데 가 보니, 도시로 갈수록 시민들의 환영 인파가 많이 모여 봤자 4백 명 정도였습니다. 그래, 이래서는 안 되겠다고 해 가지고 선생님이 명령을 한 거예요. 우리 멤버들을 모으라고 해서, 6천 명, 8천 명, 1만 명이 모인 것입니다. 이렇게 우리는 조직적인 민초 조직을 가졌습니다. 이런 조직은 양당 어디를 찾아봐도 없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생각했어요. 이렇게 되면, 미국의 갈 길이 한 방향으로 모아져서 나라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한다는 것은 위험천만한 일입니다. 도둑놈 같은 녀석들이 전부 다 자기 손에 넣어 버리려고 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애국심에 불타 있는 전국적인 국민 조직을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번 걸프 전쟁 때에도 공산당 이하 전쟁을 반대하는 사람들에 의해 반미 운동이 많이 벌어졌어요. 대부분이 외국인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가지고 미국의 50개 주에서 매일 데모를 한 것입니다. 베트남 전쟁 시에는 그들이 파리와 워싱턴, 뉴욕에서 데모를 해서 이겼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일방적으로 선전해서 이기려고 생각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때는 선생님이 없었지만 지금은 달라요. 그래서 선생님은 50개 주의 모든 조직을 중심으로 2만 5천 명씩을 모아 50개 주를 전부 다 일률적으로 하루만에 깨끗이 정리해 버렸습니다. 이런 이야기도 처음 들을 거라구요. (웃음) 촌스럽다구. 선생님이 이런 일을 해도 무슨 보도 같은 건 안 해요. 그 이상의 일들도 많이 해 왔기 때문에 그냥 당연한 거라고 생각하지.

그러니까 우리 인원들이 같은 시간에 50개 주에서 데모하고 있는 패들을 흔적도 없이 모두 쫓아내 버린 것입니다. 그 이후에는 데모가 없었어요. 그래서 부시가 크게 기뻐했다구요. `하하하!' 이렇게 크게 웃으면서 자랑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미국은 2백 년의 역사를 가진 조직 체제로서, 법률을 토대로 하여 그 체제를 갖춘 조직적인 힘을 가진 나라입니다. 그 미국이라는 나라도 이와 같은 배후 조직, 하부 조직을 갖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문총재는 에이 에프 시(AFC;미국자유협회)와 부인들 중심한 여성연합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팀라일의 부인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60만 달러를 투입해 백만 명 이상의 여성단체 두 개를 만들었어요. 그것이 공화당에게는 희망의 표적이 되는 것입니다. 그게 보통 일이 아니라구요. 말로만 듣는 것처럼 근심 걱정도 없이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예요. 거기에는 생사지권(生死之圈)을 건 결투가 있었다는 것을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재력은 물론 인맥(人脈), 그리고 지맥(地脈), 사상(思想)까지, 그러니까 교수 중에서도 유명한 교수, 정치단체 관계자도 모두…. 그 동안 선생님이 무엇을 하고 있었느냐? 상원에 투입된 의원들이 백 명 이상입니다. 국회도 모르고 아무도 몰라요. 그것을 통해서 선진 국가인 미국 땅에서 미래세계를 준비하고 있었던 거예요. 준비하지 않는 사람은 흘러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