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해와는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의 파트너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아담 해와는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의 파트너

본래 타락하지 않았으면 좌익 우익이 없습니다. 통일입니다.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가 필요 없이 그냥 천국 가는 것입니다. 구세주가 필요 없다구요. 아담 해와에서부터 두익사상으로 하나님 앞에 나가지, 다시 돌아갈 무엇이 없습니다. 전부 다 천국으로 직행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다면,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로서 천국 가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아담 해와는 하나님의 왕손이었지만, 타락했기 때문에 그렇게 되지 못했습니다.

아담 해와는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몸입니다. 해와는 하나님의 실체 부인입니다. 하나님은 영적으로 종적인 아버지가 되는 것입니다. 수직적인 아버지, 종적인 아버지예요. 여러분의 마음은 그 두 부모의 혈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본연적 기준이 있기 때문에, 타락했을망정 여러분의 마음은 영원히 변하지 않아요.

마음은 영원히 여러분의 선생입니다. 어려울 때에 깨끗한 마음을 가지고 목욕 재계하고 금식하고 마음에 물어 보라구요. `나는 어떻게 할 것인가?' 하고.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면서 내 자체를 부정하는 자리로 들어가 보라구요. 그러면 반드시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따로 있지 않아요. 여러분의 마음이 선생님입니다. 알겠어요? 마음은 작은 하나님입니다. 이것을 깨끗이 키우라구요. 마음을 이렇게 키우게 되면, 점 점 자라 가지고 이 모든 세상을 초월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천리안이에요. 나라가 어떻게 되고 세계가 어떻게 되는지 다 보이는 것입니다.

창조주는 종적인 부모로서 횡적인 부모를 종적인 사랑의 상대로 지은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담 해와는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의 파트너입니다. 이건 놀라운 사실이지요. 아담과 해와가 하나님의 무엇이라구요? 「영원한 파트너입니다.」 하나님의 상대예요. 알파와 오메가니, 하나님으로부터 사랑을 시작했으니 돌아가면 하나님의 친구가 되는 것입니다. 나중에 하나님으로 돌아가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