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에 대해 기도해 보면 통곡 이외에는 길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8권 PDF전문보기

선생님에 대해 기도해 보면 통곡 이외에는 길이 없다

선생님이 왜 일본에서 박해받고, 미국이 왜 선생님을 거부하느냐면 그것이 사탄권에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 정부도 지금까지 40년간 박해해 왔어요. 그러나 이제는 차츰차츰 선생님이 씨를 뿌리고 키워 온 나무가 크게 자랐기 때문에, `이것은 한국의 어떤 나무보다도 크고 훌륭하다. 아시아의 어떤 나무보다, 세계의 어떤 나무보다 크고 훌륭하다!'고 말하는 거예요. 또, 그것을 사방에서 보고는 `야, 저 나무는 참 훌륭하다!'라고 하면서 미국도 환영하고, 일본도 환영하고, 세계도 환영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지금까지 선생님을 반대하여 온 고르바초프도 만났고, 김일성도 만났습니다. 그리고 이제 중국도 나를 환영하고 있다구요. 그런데도 일본이 계속 나를 반대한다면 일본은 야만국이 되는 것입니다.

죄를 범한 사람은 그걸 혼자서 해결해야 돼요. 부모도 형제도 선생님도 도울 수 없어요. 방향은 이렇다고 가르쳐 줄 수 있지만, 길을 가는 것은 자신이 가는 거예요. 대신 가 줄 수 없는 것입니다. 자기가 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모든 것이 그래요. 여러분에게 선생님이 뭔가 강한 것을 말하면 본성이 나오고, 더 강하게 말하면 반발하는데 그 반발하는 자체가 이미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선생님이 강하게 말하는 것은 하나님이 동기가 되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 말한 것을 반대하면 즉시 제거당해 버린다구요. 그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반발하는 사람을 보면 모르는 체하는 거예요. 미국의 지도자에게 선생님이 야단을 쳤더니 반발을 하더라구요. 그러면 선생님이 입을 다물어 버리는 거예요. 반대하면 그것으로 끝이에요. 자기가 해결해야 하는 것입니다. 알았어요?「예.」

선생님이 왔다고 해서 일본이 변하지 않아! 선생님이 많이 가르쳐 주었으니 도리어 그 대가를 지불해야 하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이 일본을 찬양해야 되겠어요, 칭찬해야 되겠어요, 떠나야 되겠어요? 우선, 찬양은 할 수 없다구요. 왜냐하면 타락했기 때문이에요. 선생님은 수십 년간 그 문제를 가지고 기도해 왔습니다. 어떤 때는 17시간이나 계속 기도를 했어요. 12시간은 보통이에요. 9년간 그러한 싸움을 했습니다. 여기에 모인 사람 중에서 그런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통일교회를 자기가 편리한 방법을 취해 가지고 자기 출세의 배후 기반으로 바라는 사람은 많이 있었지만, 자기가 죽기 전에 본연적 모습을 일본땅에 남기겠다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본연적, 전통적 인간으로서 조상이 저질렀던 모든 것을 초월해서 옳은 길을 가겠다고 결의하는 사람은 없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무리 훌륭한 모습을 하고 있어도 선생님이 보면 흉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타락한 후손이 50억이나 있지만, 하나님이 그 중 한 사람을 골라 왕궁에 데려가서 `나의 아들아, 딸아!' 하고 칭찬할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 지상에 선생님이 없으면 안 됩니다.

영계를 통하는 사람이 선생님에 대하여 기도해 보면 통곡 이외에는 길이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무도 하나님의 섭리에 대해 아는 사람이 없다는 겁니다. 실제로 그러한 경지를 기반으로 해서 통일교회가 출발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은 통일교회 교인 중에 한 사람도 없습니다. 심각한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