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든 목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8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든 목적

기독교문화권은 신부의 종교입니다. 어머니가 세계적으로 해방을 해야돼요. 그때 세계평화여성연합 해방을 선포해 가지고 오시는 주님을 중심삼고 세계 여성 대표로서 어머니를 맞을 수 있게끔 됐더라면 오늘날 자유세계는 이렇게 피폐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날부터 기독교는 악마가 지은 공산당 패로 돌아가게 돼 있는 것입니다. 지금 명동이나 어디나 기독교가 전부 다 공산당 활동기지로 되어 있지요?「예.」그것을 해방해야 돼요. 전부 돌아갔다구요. 기독교를 중심삼은 신부가 해와의 자리에서 타락한 거와 같은 입장이 되니까, 종교권이 전부 다 돌아간 것입니다. 종교가 뭐냐 하면 세 천사장입니다. 기독교를 중심삼고 세 천사장이 삼파전을 해서 여러 종파로 확대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렇게 어머니 종교를 중심삼고 주변에 천사장 종교와 같은 이것을 탕감하려면 천사장 종교가 어머니 종교와 하나되어야 해요.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를 중심삼고 내가 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든 것입니다. 기독교가 이걸 알았어요? 기독교가 무슨 종교라구요? 「어머니 종교입니다.」

이렇게 기독교 역사를 통해서 피를 맑히는 놀음을 했습니다. 베레스와 세라를 중심삼고 40대에 복중에서부터 피를 맑힌 놀음을 해서 타락의 혈통을 벗어난 자리에서 왔기 때문에 예수가 메시아가 되었던 것입니다. 불교의 석가모니라든가, 공자라든가, 마호메트는 전부 다 타락의 혈통이 그냥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혈통을 전환시켜 가지고 온 것이 예수라는 것입니다. 그 전통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신부 종교를 중심삼고 신랑이 와 가지고 전세계에 해와가 저끄러 놓은 혈통 복귀·소유권 복귀·심정권 복귀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3대 심정권을 복귀해야 하는 것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는 뭐냐 하면 하늘나라가 파송한 전권대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할아버지 할머니를 하나님같이 모셔야 돼요. 자기 어머니 아버지는 현재 50억 인류의 가정의 왕이고, 자기는 미래의 왕권을 전수받으려는 왕자 왕녀입니다. 그런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의 목적이 뭐냐? 하늘나라의 과거의 왕권·현재의 왕권·미래의 왕권을 전수받기 위해서 사는 것이 인간의 목적입니다. 그래, 전부 다 왕이 되고 싶고 여왕 되고 싶지요? 그런 주류사상을 기반으로 해 가지고 여기에 상대적 형제지심정권의 국민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직계 장손을 중심삼고 왕족으로 천년만년 계승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대한민국은 특별한 민족입니다. 대한민국의 왕권을 이어받으려면 직계자녀 아니면 서자만이 이어받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렇기 때문에 중전마마가 아기를 못 낳게 되면 후궁이 낳아 놓은 아들을 자기 아들로 모셔야 돼요. 그러니까 그 어머니는 첩이에요. 후궁은 핏줄이 다르지요? 어머니의 피는 다르다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2대를 거쳐야 돼요. 타락한 해와와 복귀된 해와, 2대입니다. 타락한 해와는 서자의 피를 받은 것이요, 복귀된 해와는 직계자녀의 피를 이어받은 것입니다. 직계자녀의 피를 중심삼고 이것이 남아져야 되기 때문에 대한민국 같은 나라가 그런 왕권을 이어받는 것입니다. 원인이 거기 있다는 거예요. 이런 모든 것을 알면 세상이 다 풀리는 것입니다.

기독교를 중심삼아 가지고 해와국가를 대표한 것이 무슨 나라라구요? 「영국입니다.」 가인은 어떤 나라예요?「불란서입니다.」그 다음 아벨은 어떤 나라예요?「미국입니다.」미국은 영국이 낳은 아들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렇지요? 해와가 타락한 아담의 싸우던 가인 아벨을 품고 나가서…. 세계적으로 그런 씨를 뿌렸기 때문에 세계적인 그런 나라가 열매를 맺히는 것입니다. 그렇게 열매 맺어야 하늘 편에서 싸우던 것이 반대로 복귀될 수 있는 입장에 서기 때문에 영국을 중심삼고 미국은 아벨국가요, 불란서는 가인국가입니다. 이 세 나라가 하나되어 가지고 연합국이 되는 것입니다.

사탄 편은 그 반대입니다. 일본은 사탄 편 해와국가입니다. 사탄 편 해와국가예요. 아마데라스오오미카미(天照大御神;일본에서 섬기는 여신)가 여자 신이지요? 이걸 중심삼고, 사탄 편 아벨국가가 독일입니다. 독일은 역사시대에 이스라엘 민족을 6백만이나 학살했습니다. 기독교 전체를 학살시키고 이 세계를 쓸어 버리려고 한 것입니다.

사탄은 하나님의 주권을 원치 않는다 이거예요. 다 그렇게 싸웠지요? 생사지권을 중심삼고 그렇게 싸웠습니다. 이태리도 마찬가지입니다. 한국에 있어서도 해방이 사흘만 연장되었으면, 17일만 되었어도 20만 명의 기독교인이 학살되었을 것입니다. 한국을 도말시키려는 일본은 한국의 여자들을 유린해 가지고 없애려고 했고, 마을까지 다 없애려고 최악의 행동을 했다는 걸 알아야 합니다.

그걸 알기 때문에 일본 식구들이 통일교회에 절대복종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하늘 편의 복받을 수 있는 길을 하늘이 열어 줬기 때문에 그것을 보답하고 탕감하기 위해서는 어떤 수난길도 참아서 승리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내용을 중심삼고 일본에 지금 그 놀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일본의 사꾸라다 준코라든가, 야마자키 히로꼬라는 두 여자를 중심삼고 일본의 여성들은 한국 신랑들을 얻기 위해서 전부 다 문총재한테 가 가지고 축복받아야 되는 거예요. 이런 길을 거쳐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의 종의 자리에서 그 승리적 판도를 갖추어 가정을 가지고 종의 가정으로 가야 되고, 양자의 도리를 갖추어 양자의 가정으로 가야 되고, 서자의 도리를 갖추어 서자의 가정으로 가야 돼요. 기독교가 지금까지 얼마나 기성종교 앞에 핍박받았는지 알지요? 직계의 아들딸이 나오면 서자가 직계의 아들딸에게 굴복되어야 되는데, 그것을 안 하고 전부 다 사탄 편이 되어서 싸우는 것입니다. 지금 기독교는 독단적인 종교입니다. 기독교가 몰라서 그래요. 타락한 천사장의 몫, 아담 해와의 몫까지 다 책임지고 구원해 주려고 하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