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찾아나온 하나님의 슬픈 사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8권 PDF전문보기

여자를 찾아나온 하나님의 슬픈 사정

이게 결론입니다.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볼 때, 세상의 사람은 전부 다 남자 여자인데 사탄이 모든 여자를 빼앗아 갔습니다. 그러니 여자를 찾아나오는 하나님의 슬픈 사정을 중심삼고 종족·민족·국가·세계적인 판도권을 넘어가야 하는 것입니다. 개인의 상대이상 여자권으로부터 종족·민족·국가·세계 여성권을 찾아 나오기 때문에, 비로소 남성적 세계 승리의 판도를 갖추어 가지고 세계가 무릎 꿇을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선생님 위에 올라가는 사람이 없어요. 미국 대통령도 내 손에 달렸습니다.

엊그제 바바라 부시가 여자들을 데리고 워싱턴 타임스에 와서 여성연합에 대해 찬사를 했는데, 그거 내가 시키고 왔습니다. 불러 가지고 여성연합 준비하라고 이야기하고, 3대 조건을 제시한 것입니다. `김일성을 앞으로 알래스카 코디악으로 끌어내자.' 그러기 위해서는 미국 대통령 레이건으로부터 카터, 닉슨, 포드를 전부 다 동원하고 그 다음 영국 여왕, 불란서 대통령도 동원하는 것입니다. 그들을 중심삼고 김일성한테 `우리 정치 그만두고 친구하자.'는 것입니다. 낚시질하자 이거예요. 그렇게 불러내자는 거예요.

그거 지시를 한 것입니다. 요거 다 하면 끝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 이상 없습니다. 그거 한국 정부가 못 해요. 내가 하면 할 수 있지만, 한국 정부는 암만 죽었다 깨어나도 못 해요. 한국 정 부가 영국 여왕을 어떻게 해요? 그러나 세계 유명한 노벨 수상자들이 수두룩하게 내 말을 듣고 있기 때문에, 세 사람만 가서 `여왕님, 우리와 같이 가야겠습니다. 문총재가 이런 좋은 일 합니다.' 하면 여왕도 움직일 수 있는 것입니다. 교수세계의 학자들을 동원할 수 있는 힘이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월드 앤 아이]라는 8백 페이지의 잡지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그런 능력을 가졌다 이거예요.

남자라는 남자, 세상 남자는 전부 다 천사장입니다. 해와는 하나님의 왕녀입니다. 하나님의 왕후 될 수 있는 이런 권한이 있으니 이제 모든 남자들은 여자들 앞에 종이 돼야 합니다. 알겠어요? 그게 원리에 맞는 말이에요, 거짓말이에요?「맞는 말입니다.」선생님이 꾸며 가지고 하는 말이에요, 틀림없는 원리의 말이에요? 「틀림없는 말입니다.」 아, 여자들은 가만히 있고 남자들만 이야기해 봐요. 원리에 틀림없이 부합할 수 있는 불가피한 내용으로 꼭 할 내용이에요, 차버리고 무관심하게 내버려 둘 내용이에요? 「절대적인 내용입니다.」 절대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걸 가르쳐 주면 온 세계, 왕과 왕후까지도 전부 다 내 편이 되는 것입니다. 여자라는 여자는 전부 다 어머니의 분신체가 됐습니다. 남자라는 남자는 모두 내 분신체가 되어 있기 때문에 어머니를 모시고 나서야 땅 위의 아들딸이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어머니가 낳아 주었다는 조건을 세워야 하지만, 어머니의 몸뚱이가 하나인데 세계 50억 인류를 다 낳아 줄 수 있어요? 그래서 여자들은 어머니의 분신 자리에 가 가지고 남편과 태어난 아들을 다시 낳아 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1세는 사탄 편이지만 2세는 하늘이 관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