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는 탕감을 통해 본연의 남편을 찾아가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역사는 탕감을 통해 본연의 남편을 찾아가는 것

천사장하고 아담이 싸우는데 무엇을 놓고 싸우느냐 하면 해와를 놓고 싸우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의 사명을 알아야 돼요. 해와 완성을 위해서 종교가 있는 거예요. 해와의 품에는 두 아들이 있어요. 악마의 아들과 하늘의 계대를 이을 수 있는 자녀가 자라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종교 가운데는 사탄 편 종의 종교가 있고, 사탄 편 양자 종교, 사탄 편 서자 종교, 사탄 편 직계 종교가 있습니다. 하늘 편도 양자 종교, 서자 종교, 직계 종교가 있는데, 그 다음에 신부 종교가 나오는 거라구요. 신부 종교, 그것이 기독교입니다. 신부 종교가 기독교라구요. 알겠어요?

「예.」기독교는 주님을 기다리지요? 주님을 신랑이라 하지요? 남자들도 자기들을 신부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그건 아닙니다.

타락하지 않은 자리에 선 아담 해와는 동등한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신랑 되신 본연의 아담 완성자가 나타나게 될 때, 해와 앞에 선 그 아담은 본연의 남편이요, 본연의 남편 앞에 선 아내는 본연의 아내지만, 그 앞에 선 남자들은 천사장입니다. 도적놈이라구요.

세계 인류가 아무리 많아도 하나님은 아담 해와로 보고 있는 거예요. 나중에 본연의 자리에 서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여자가 가운데 서고, 오른편에는 완성한 아담이 서고, 왼편에는 타락한 아담, 악마의 아담이 서는 것입니다.

이런 모든 것을 역사를 통해 탕감해 나왔기 때문에 본연의 남편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천사장 되는 악마의 대표를 길을 들여야 되겠기 때문에 남편을 3년 동안 종처럼 부려먹어야 됩니다. 그래서 통일교회에서는 축복한 후에 3년 동안 자기 아내를 어머니 대신 모셔야 된다구요. 본래 해와가 타락한 아담을 낳아 주었습니다. 그렇지요? 그러니 해와가 자기 상대 되는 남편을 다시 낳아 줘야 됩니다.

이건 문선생이 적당히 갖다 붙인 게 아닙니다. 천리가 돌아가는 데 있어서, 회전하는 데 있어서 방향이 그런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끝날이 되면 될수록 남자는 타락한 아담처럼 동서 남북으로 바람잡이가 되는 것입니다. 전부 타락하는 거라구요. 이걸 깨달아야 돼요. 그런 행동을 하면 완전히 망치는 거예요. 이것을 교육해서 인류를 정상적으로 수습할 수 있는, 엉클어진 실을 풀 수 있는 비법은 나밖에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