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법과 질서를 제일 중요시하는 선생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무엇보다도 법과 질서를 제일 중요시하는 선생님

이러므로 말미암아, 세상적으로 말하게 되면 우리 아들딸은 공부하고 뭐 어떻게 하는데, 공부가 필요 없는 시대가 왔습니다. 하나님이 무슨 공부하나? 다 알아요. 컴퓨터에 집어 넣으면 공부한 것이 다 저장돼요. 책에 무슨 말이 있는지 컴퓨터가 요만한데도 책 몇백 권이 들어갈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구요. 공부해서 뭘 해? 컴퓨터에 다 있는데 말이에요. 안 그래요? 컴퓨터 지식을 활용하게 되면 공식이나 그 결과에 대해서 다 나온다는 것입니다. 아무나 그걸 전부 활용할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 아무 박사의 무엇이 어떻다 해서 그 박사 이름 부르고 무엇이라는 것을 그 골자만 이야기하면 그 역사가 다 나온다는 것입니다. 천년 전의 그 훌륭한 사람들에 관한 것도 오늘 이 시간에 공부할 필요 없습니다.

옛날에는 공부하려면 몇천 년의 역사를 다 뒤지고 연결시켜 가지고 책을 중심삼고 결론지었는데, 이제는 컴퓨터에 다 들어가 있습니다. 컴퓨터에 들어가 있는 모든 내용은 천년 전의 어떤 박사가 세운 이론과 지금까지 관계된 이론이 다 편성되어 있습니다. 대학에서 하는 공부는 나와 가지고 컴퓨터를 찾아서 연결시키면 되는데, 공부는 무슨 공부 해요? 아무 번호만 딱딱딱 하고 연결시키면 자기가 무엇이든지 참고할 수 있다구요. 그러니 공부할 필요 없는 때가 되었습니다.

그런 때가 왔다구요. 컴퓨터만은 아니지만 말이에요. 그러니까 공부하고 무슨 뭐 해 가지고…. 세상으로 보면 돈 있는 사람이 최고지요. 전부 돈입니다. 이 양반도 나이는 많아 가지고 왜 여기 와 앉았나? 돈이나 벌지 말이에요. 여러분 중에서도 통일교회 들어오기 전에는 돈 벌기 위해서 살았고 돈밖에 모른 사람이 많았을 거라구요. 돈 벌려니까 지식이 있어야지요. 지식 가지고 돈 벌자는 것입니다. 세상에는 지식을 가지고 어느 회사를 이기고…. 힘 있는 사람이 힘 없는 사람 밟고 자기가 올라가자는 거 아니예요? 결국은 그것입니다.

거부가 한국의 일등 부자가 되려면 말이에요, 그 같은 분야에서 몇 천에서부터 몇십 위에 들어가고, 몇십 위에서 몇 위가 되고, 3, 4위까지 올라가지만 전부 다 싸워야 올라갈 수 있습니다. 모략중상 하고 별의별 간교나 술수를 부려 가지고 전부 다 국가와 짜 가지고 한다구요. 국가는 악마가 지배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약한 사람들은 전부 때려잡는 것입니다. 선한 사람을 때려잡으니, 우리 통일교회도 다 그런 고통을 받고 수난을 받았다구요.

롯데와 음료수하는 패들이 합해 가지고 했던 일 생각나요? 그때 누구던가? 난 다 잊어버렸어요. 그들이 합동해서 덤핑해 가지고 `통일교회 문총재가 얼마만큼 자금 대나 보자.' 해 가지고 자꾸 내렸다구요. 그러니 맥콜을 팔면 팔수록 손해입니다. 만들면 만들수록 손해였습니다. 그래서 내가 이걸 전부 다 복귀해야 하는 것입니다. `롯데 제품 불사용'이라고 내가 지령을 내리면 그때도 롯데 제품 먹겠어요? 그때 먹으면 여러분의 혀를 빼는 것입니다. 법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선생님은 그렇게 하지 않았다구요.

지금까지 이것들은 선생님이 명령해도 세상에 왔다 갔다 별의별 짓 다했습니다. 그게 통하지 않는 시대가 온다구요. 무엇보다도 법과 질서를 제일 중요시하는 선생님입니다. 아담이 질서를 못 지킨 거 아니예요? 하나님의 계명을 어긴 것입니다. 하늘나라도 그래요. 영원 불변의 질서와 법이 있는데, 그 법을 마음대로 뜯어고칠 수 없다구요. 그러면 직격탄을 맞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가지만 돌아가면 되는 것입니다. 가지도 자리 잡아야 돼요. 자기가 혼자 가지 될 거예요? 다른 가지까지 많이 갖다 붙여야지요. 이게 붙여 주면 얼마든지 붙일 수 있다구요. 세계 50억 인류를 다 불이고도 남을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의 뿌리가 되어 있고, 하나님의 사랑으로부터 줄기가 되어 있고, 순이 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살아 있는 한 언제까지 죽지 않아요. 발전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세계의 통일은 눈앞에 있는 것입니다. 눈앞이 뭐예요? 종족적 메시아 사명 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핍박을 받고 사탄을 추방해 놓았기 때문에 여러분이 가는 길에는 핍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