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어머니를 통해 아버지 앞에 효자가 돼야 복귀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여자는 어머니를 통해 아버지 앞에 효자가 돼야 복귀돼

이렇게 세밀히 가르쳐 주면 내가 남는 게 뭐 있어요? 소득이 뭐 있어요? 여러분들, 더 크기를 바라고 더 많이 복 받기를 바라지요? 「예.」 복 받기를 싫어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더 많이 받으려고 치마를 들고 이렇게 하면 이게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좁아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뭘 받으려면 보자기를 처억 이렇게 펴야 할 텐데, 자기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점점점 작아진다 이거예요. 욕심이 많으면 작아져요. 맨 나중에는 `아이구, 천지의 복을 내가 받으려 했는데….' 하나도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땅 밑에 내려가서 있는 보자기를 다 펴놓아라 이거예요. 내려가야 돼요. 타고 내려가니까, 들고 있던 것이 내려가니까 넓어져요, 좁아져요? 「넓어집니다.」 알긴 아는구만. (웃음)

그러니까 그저 우리 고향에서부터 할아버지 할머니 조상, 일대조의 모든 조상을 보자기에 싸 가지고 묶으면 내가 이 한 나라는 문제없다구요. 성씨들 중심삼고 엮는 거예요. 예수님이 세 제자를 하나 만들려고 그런 놀음 했다구요. 내 일족을 다 만들고 나면 남의 세 집 족속을 엮을 수 있다구요. 어떻게? 여편네 족속, 자기 며느리 족속, 손자며느리 족속, 동서남북이 한 자리에 다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렇게 5대만 연결시키면 그 나라에 통일천하가 만들어진다구요. (녹음 잠시 끊김)

권한을 갖춘 여성조직을 통해서 누구든 모가지를 친다면, 국회의원이라도 모가지가 날아가는 것입니다. 그런 권한이 있는 것입니다. 권한이 생긴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들이 여자예요, 남자예요? 「여자입니다.」 여자인데, 말뚝 박으면 그 말뚝에 몇 녀석 갖다 묶을 수 있어요? 이 몸뚱이가 사탄 몸뚱이 아니었어요? 어머니 강연에서도 이러지 않았어요? 무도장이 되어서 사탄의 닻줄을 매는 말뚝이 되었다고 그랬지요? 「예.」 반대로 여자에게 다 맨 것입니다.

여자를 중심삼고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기지로 출발한 거 아니예요? 이번에 복귀해서 여자가 하늘나라의 말뚝이 되는 데는 말이에요, 하늘나라의 사랑의 무도장에 몇 녀석 데려다 춤출래요? 춤추게 되어 있습니다. 알고 보니까 춤추게 되어 있어요. 마음이 기쁘지요. 여러분들도 통일교회 들어올 때 다 기뻤지요? 「예.」 안 기뻤어요, 기뻤어요? 「기뻤습니다.」 여자들 기쁜 것하고 남자들 기쁜 것은 비교도 안 돼요. 남자들은 천사장이기 때문에 못 따라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서 눈물 많이 흘리고 선생님 보고 싶어서 이러고 있는 사람들 중에 남자는 없습니다. 있다고 해도 얼마 안 돼요. 몇 명밖에 안 돼요. 여자는 전부 다입니다.

그러니까 여자는 선생님 편입니다. 심정적으로 선생님 편이에요, 남자편이에요? 「선생님 편입니다.」 `지금 당장에 남자 버리고 뒤로 돌아섯!' 하면 돌아설 거예요, 안 설 거예요? 「돌아섭니다.」 정말이에요? 「예.」 아들딸이 수두룩한데도 돌아설 수 있어요? 「예.」 왜 돌아서야 돼요? 그렇게 돌아서야 돼요. 장성기 완성급에서 맺은 사탄 혈통을 아직까지 전부 청산 못 했습니다. 완성기 완성급에 갈 수 있는 여자로서 아들딸을 사랑해야 할 것인데, 그 아들딸은 나라와 접할 수 있고, 세계와 접하고, 천상천하 어디든지…. 영원한 세계와 통할 수 있습니다. 장벽이 없습니다.

그러나 과거 장성기 완성급에 갈 때 7년노정에 해당하는 7년 대환란이 남은 것입니다. 7년 대환란이 그거예요. 선생님의 가정이 핍박을 받은 것입니다. 그 대표로서 흥진이도 갔지만 말이에요. 그런 등등을 볼 때에 여러분들은 선생님 편이에요? 「예.」

또, 그 다음에 붙어 있기는 어디에 붙어 있어야 해요? 여러분들이 선생님 옆에 와 가지고 붙어 있을 수 없다구요. 아무것도 없이 그냥 그저 동서남북 여자가 전부 다 선생님 옆에 붙어 있게 안 되어 있다구요. 어머니를 통해서, 여자는 어머니를 통해서 나와야 합니다. 여자는 어머니를 통해서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또 나온 그 여자가 어머니만 통해 나왔어요? 어머니 붙들고 나온 다음에 어디로 들어가야 돼요? 「아버님에게로 돌아가야 합니다.」 씨는 아버지로부터 나왔기 때문에 아버지한테 와 가지고 효녀가 되지 않으면 안 돼요.

근본이 아버지이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인들도 아내의 자리, 남편의 자리를 다 박차고 근본으로 돌아가야 돼요. 왜? 사탄세계는 탕감법에 있어서 장성기 완성급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아무리 착하게 살아도 그 중간 낙원밖에 못 간다구요. 천국에 못 갑니다. 이런 이론이 주먹구구식으로 나온 선생님 말이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어머니하고 하나되었어요, 안 되었어요? 됐어요, 안 됐어요? 「됐습니다.」 됐어요, 안 됐어요? 「됐습니다.」 언제부터 됐어요? 조건이 고마운 것입니다. 이번 대회로 말미암아 하나되었다는 조건을 세운 것입니다. 어머니가 세계를 대표해서 착 내려갔다구요. 국가 대표로 내려가고, 그 다음엔 종족 대표로 내려가고, 면으로 내려가고, 통으로 내려가고, 그 다음엔 반으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내려갈수록 운세를 가져가는 것입니다. 거기까지 가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같이 출발했으니 거기까지 가는 것입니다. 선생님도 그때까지 여러분들을 중심삼고 이 일을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