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돌아가 메시아 선포를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고향에 돌아가 메시아 선포를 하라

선생님은 지금까지 그 놀음을 한 것입니다. 역로(逆路)의 도리를 거쳐서 이제 세계 판도의 사탄세계의 수많은 민족들이 문총재를 반대할 수 없는 승리의 판도를 닦아서 환고향하여 영점의 오른 편에 서는 1의 자리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세상 사람들은 여기서 이렇게 곧바로 오려고 하지요? 그렇지만 그렇게는 안 됩니다. 절대 못 와요. 따라와야 됩니다.

역로의 노정을 청산짓고 순로의 노정을 출발하기 위한 역사적 한의 길이 인생길입니다. 이것을 문총재를 통해서 비로소 배우게 된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가정과 사회에서 자라면서 교육받은 모든 것이 역로적 문화권의 영향을 받은 것입니다.

이제 뒤로 돌아가려 하면 원수 사탄이 전부 막는 것입니다. 문총재는 개인적, 가정적, 종족적, 민족적, 세계적으로 싸워서 전부 다 이겼기 때문에, 360도 세계 정상까지 갔다가 고향에 돌아오는 데는 반대할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여기서 따라 들어올 때, 360도 되는 사람도 따라오지만 50도, 20도에 있는 사람도 같이 가는 것입니다. 10도에 있는 자도 나를 따르라 이거예요. 따르면 어떻게 되느냐? 맨 나중에, 끝에 찾아오는 사람들은 전부를 형님으로 모시고 `나는 맨 동생입니다. ' 하면 가 붙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축복도 그래서 해 주는 거예요. 원래는 기성가정은 축복을 해 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돌아왔기 때문에 선생님이 모든것을 책임지고 해 주는 것입니다. 원점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순로의 도리에 있어서 제1출발 기준에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개인적 탕감, 가정·종족·민족의 역로적 탕감을 다 해서 환고향해 가지고 김일성까지 굴복시키고 돌아왔기 때문에 결국은 순리의 노정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을 가나 소련을 가나 어디를 가나 나를 반대하는 사람이 없다구요. 그러나 악한 사람들은 여기에 혼자는 절대 못 돌아와요. `360도까지 나 혼자 돌아가겠다. ' 해도 안 된다는 거예요. 못 돌아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원칙적입니다. 통일교회를 중심삼은 순로의 도리를 절대 신봉해 가지고 돌아와야지, 그 외에는 돌아올 길이 없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지옥과 천국이 갈라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앞으로는 선생님 만나기가 힘들다는 거예요. 쉽게 만나 줄것 같아요? 세계의 수상급만 해도 만날 시간이 없을 텐데.

역로의 길을, 탕감길을 거쳐간 선생님이…. 기독교를 중심삼고 통일된 세계를 잃어버림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이 다시 4천3백 년 역사를 43년을 중심삼고 탕감복귀한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세계 정상에 와서 좌우를 통일해서, 다시 사탄이 반대하지 않고 `어서 가시오!' 할 수 있게 해 가지고 지금 돌아오는 것입니다. 세계에서 국가, 국가에서 민족, 민족에서 종족, 종족에서 가정으로 돌아가는 데 반대가 없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곳이 선생님이 들어갈 기지입니다.

자기 고향에 복을 줄 수 있는 생명줄인 뿌리와 가지가 같이 연결될 수 있는, 생명의 진액이 통할 수 있는 그것을 연결시키려고 미리 다 연결해서 보내는데도 불구하고 자기 한 가정 때문에 못 가요? 자기 일족이 다 망해도 좋아요? 그렇다면 그건 악마의 족속이나 마찬가지예요.

이제는 핍박이 없는 시대가 왔습니다. 이제부터는 선생님 이름만 가지게 되면 어디를 가더라도 환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악마의 세계는 자취를 감출 때가 가까워 온다는 거예요. 이러한 자유로운 환경 무대가 되었기 때문에 메시아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나를 따르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안전지대는 피해를 안 받는 것입니다.

360도의 투쟁 과정에서 정도(正道)의 정착지를 잡았기 때문에, 역로의 모든 것을 청산지어서 순로적 근원의 제1출발 기지를 완성한 기준에 돌아왔기 때문에 거기서 선포해 버려야 됩니다. 참부모 메시아는 누구라는 것을 선포하고, 새로운 세계와 새로운 이상이 여기서부터 출발한다고 공공연히 발표하지 않으면 따라지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발표함으로 말미암아 천상세계의 조직이 편성된다는 것입니다. 지상과 천상에 조직이 편성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때가 바쁜, 시급한 차원에 처해 있는 것을 알아야 돼요. 역로와 순로적 과정에서 이것을 극복하고 넘어서기 위해서는 자세를 가다듬어서 뜻이 필요로 하는 순로적 왕자 왕녀의 권한을, 심정권을 찾아야만 됩니다. 이것이 이번에 선생님이 돌아와서 메시아를 선포한 이 단에 서서 하는 첫번째 얘기입니다. 확실히 가르쳐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순로의 길을 확정지어야 됩니다. 영점을 중심삼고 360도가 전부 선생님한테 접붙었습니다. 그렇게 돼 가지고 선생님의 길을 다 가는 것입니다. 이 길을 따라가게 되면 자연히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부터 새로운 역사적 출발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여기서는 연결이 안 됩니다. 선생님은 마음대로 가지만 여러분은 안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니까 이제 가정·종족을 통일했으면 남북통일이 남았습니다. 남북통일을 했으면 세계 통일이 남았습니다. 세계 통일을 했으면 하늘땅의 통일이 남았습니다. 하늘땅의 무대에서 통일하려면 원리의 전반적 내용을 알지 못하면 안 됩니다. 모르는 것을 책임질 수는 없다구요.

종족적 메시아는 문제없이 다 알지요. 이 책임을 다 해서 역로적 역사의 한, 수많은 인류들이 지옥을 향해 갔던 한의 고개를 극복하고 순로적 천상천국을 향하여 직행할 수 있는 만민 개방시대를 환영할지어다! 「아멘. 」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