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 순로의 길의 출발점을 찾으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역사적 순로의 길의 출발점을 찾으라

여러분, 통일이 안 되어 있으면 안 됩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통일이 돼 있어요, 안 돼 있어요? 문총재 마음은 통일이 돼 있겠어요, 안 돼 있겠어요? 「돼 있습니다. 」 뜻 중심삼고 이의가 없습니다. 내 일생 73년 동안, 감옥에 가든 어디에 가든 변함이 없습니다. 고문을 당해서 피를 토하고 기절해서 쓰러지는 자리에서도 `내가 당신 앞에 정한 뜻은 변함없습니다. 오히려 당신이 변할까 봐 염려합니다. ' 하는 기도는 했을망정 감옥에서 못 살겠으니 나 살려 달라는 졸장부 같은 그런 기도는 한 번도 안 했습니다.

사랑하는 아들이 쫓겨나는 것을 하늘이 알고 불쌍히 여기고 가슴 아파하는데, 나 살려 달라고 어떻게 부모 마음 앞에 화살을 던지느냐 이거예요. 나 무슨 사건 가지고 기도 안 합니다. 자기를 위해 기도 안 하는 것입니다. 세상을 위해 기도하지요. 그렇기 때문에 문총재가 누군지 알고 싶으면 기도해 봐라 이거예요. 그러면 통곡을 시켜요. 문총재가 어떤사람인가 기도해 보면, 영계를 통하는 사람은 배창자가 말려 나가는 통곡을 해요. 그런 한을 품고 나온 것을 나만이 알지 여러분들은 모를 것입니다.

여러분, 그런 스승을 대해서 얼마나 알아요? 오늘 돌아가서 깨끗이 자기의 생애 노정을 생각해 보라구요. 역사적 역로의 길 가운데 보조를 맞출 것이냐, 순로의 길의 출발점을 찾느냐 하고 말입니다. 이것이 심각한 문제라구요. 생사지권(生死之圈)이 달려 있는 것입니다. 역사가 전부 그렇게 돼 있습니다. 이제는 맨 막판까지 왔다구요. 공산주의와 민주주의를 내 손으로 전부 수습했다는 것입니다.

지금 선생님이 미국의 교회가 갈 방향을 잡아 주고 있는 것입니다. 유 에스 에이(USA)라는 운동이 이미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전개되어, 기독교 전체, 모든 국가의 지도자들이 전부 찬양할 수 있는 바람이 불고 있는 것입니다. 2천5백 개 장소에서 대회를 지금 하고 있어요. 한국 땅은 촌이니까 모르지요. 시골 중에서도 아주 형편없는 시골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첨단에서 싸우는 대표자가 여기 있다구요. 알겠어요? 「예. 」세계의 모든 실정을 누구보다도 먼저 알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내가 말하면 말하는 대로 되지, 자기네 말대로 안 되는 것입니다. 이제는 그걸 안다구요. 오늘도 워싱턴에서 사람을 보내서 나한테 물어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땍! 내가 점쟁이 노릇하는 게 아니야. 집어 치워!' 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의 운명을 전부 다 판단해서 내가 책임지고 결혼시켜 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 내가 결혼시키면서 눈이 아파서 혼났다구요, 눈을 쓰니까. 사진을 보니까 쓸 것은 눈밖에 없거든요. 이 눈으로 맞는지 안 맞는지 쓱 보면 알지만, 저녁 때 되면 눈이 그저 아파요. 그렇게 해서 축복해 줬는데도 그저 적당히 해보라구요. 천벌이 내릴 것입니다.

결혼은 일생의 중차대한 문제입니다. 안 그래요? 사랑하는 상대가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는 것이 인간의 욕망이고 하나님의 욕망입니다. 그걸 알기 때문에 부모의 입장에서 이것을 참 잘해 줘야 되는 거예요. 맺어 줄 때도 올라가고 내려가서 수평이 되어 가지고 통일되어 하나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람을 맺어 줘야 됩니다.

흑인이니 백인이니 하는 인종이 문제가 아닙니다. 색깔이 문제가 아니다 이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이제는 선생님이 해 주는 합동결혼식이 전통으로 섰다구요. 왜? 지내고 보니까 자기들보다도 나아요. 안 그래요? 아들딸을 봐도 부모보다 낫거든, 그런 전통이 섰습니다. 그러니까 몇만 쌍을 전부 다 사진만 보고도 한다구요.

일본에서 난다하는 올림픽 대회의 체조 선수도 그렇고, 유명한 배우도 해 주었습니다. 15년 동안 노래하다가 배우가 된 사꾸라다 준꼬라는 유명한 사람이 있는데, 일본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다구요. 15년 동안 배우로서 살았는데 얼마나 단정한지 모릅니다. 그렇게 연예인들의 생활이 똥개같이 더러운데도, 그 사람만은 깨끗하게 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거예요. 또, 혼자 사니까 모든 젊은 청년들이 이상적인 결혼의 대상으로 봤던 것입니다. 야마자끼 히로꼬도 마찬가지입니다. 순결하다 이거예요. 또, 한 사람도 서른이 넘은 사람인데, 세 사람이 전부 다 순결하다는 것입니다.

요전에 안 것이 뭐냐? 저 사람들이 15년 연예계 생활에서, 그 프리 섹스 난장판에서 자기의 절개를 지키니, 모든 사람들이 선망의 대상으로 삼고 결혼 이상의 대상으로 사모한 것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이 세 사람이 통일교회 합동결혼식에 간다 하니 그 충격이 얼마나 커요. 결혼을 바라던 젊은 녀석들이 전부 다 바람맞게 돼 있지요. `야, 통일교회가 그렇게 무서운 곳이구나!' 한 것입니다.

무섭기는 무섭지요. 천황의 아들도 통일교회 원리를 알면 천황 말 안듣고 선생님 말 듣게 돼 있습니다. 그거 알아요? 일본 천황이 원리말씀 듣고 `오케이' 하게 되면, 일본 국민의 말은 안 듣고 선생님 말을 듣게 돼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김일성도 `오케이' 하게 되면, 내말 듣게 되어 있다구요. 선생님은 그런 특권적인 무기를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2년 이내에 소련 정부의 갈 길이 문총재의 방향으로 다 결정되어 있습니다. 케이 지 비(KGB)한테 물어 보라구요. 앞으로 신앙의 자유라고 해서 서구사회로부터 날아드는 모든 혼란된 종교를 정리할 것은 통일교 원리밖에 없다 이거예요. 그 앞에는 전부 심판받아서 굴복하기 때문에 잡된 것이 다 물러갈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 2월 9일에 이즈베스티야 편집국장이 20명의 간부들을 중심삼고 원리를 번역한 것을 시리즈로 2백 권을 여기에 가져온 것 알아요? 그것은 소련에 있어서 하나의 사상적 지주가 되어서 소련을 움직일 것입니다. 박보희! 「예. 」 사실이야? 「예, 사실입니다. 」 선생님은 거짓말 잘 하잖아? 「아닙니다. 」 (웃음)

내가 그런 말 다 해도 처음에는 교수들이 믿지 않았다구요. 요즘 와서야 믿지요. 그러니 얼마나 불쌍해요. 다 해 놓고 나서야 선생님을 믿으니 얼마나 불쌍해요. 그 기간에 얼마나 핍박을 받고 얼마나 시달려야 돼요!일본 동경대 학생들 인터뷰해요? 「예, 준비하고 있습니다. 」 동경대 학생들은 전부 다 통일원리를 따라서 희망이 꽃피는 이상의 동산으로 출전할지어다! 동경대의 청년들이여, 일본의 잠자는 청년들이여! (박수)

어느 누가 반대해 보라구요. 공산당 변호사들 5백 명이 단결해서 합동결혼식을 방해하려고 하다가 이번에 서릿발을 맞았습니다. `야! 집어치워, 이 자식들아! 지금까지 너희들 말 듣고 통일교를 전부 가짜로 봤는데 너희들이 진짜로 가짜야!' 하는 것입니다.

정의는 어떻게 된다구요? 뭐가 어떻다는 말 있잖아요? 「사필귀정(事必歸正)입니다. 」 `하필귀정(何必歸正)'이라고 해야 맞지요. `사필(事必)'이 아니라, 어떻더냐(何) 하던 것이 귀정(歸正) 되어서 옳게 되니까 `하필귀정'이 맞을지도 모른다구요.

이런 모든 판국에 때를 맞추어 프로그램을 짜서 폭발시키는 것입니다. 이번에 세계문화체육대전을 중심삼고 이제 세계적으로 문제가 된다구요. 결혼하는 젊은 청년들은 문총재 뒤를 따라갈지어다! 「아멘!」 그것밖에 길이 없습니다. 그 이론을 다 갖고 있습니다. 또, 모든 여성들은 남성을 따라가지 말고 문총재의 뒤를 따라갈지어다! 「아멘!」 그럼 자기 남편은 어떻게 해요? 자기 남편을 재교육하지 않고는 이상적인 여성들의 남편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남편을 교육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겠다 이거예요.

그래서 지금 여성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요전에 6일 대회로부터 9일까지 모든 여성을 나한테 내놓으라고 선포했습니다. 역사 이래 그런 것을 선포한 남자 봤어요? (웃음) `모든 여성들을 다 나한테 내놔! 너희들은 천사장 격이야!' 한 것입니다. 장성기 완성급에서 완성기 완성급까지 나가려면 여성을 통해서 다시 태어났다는 조건을 수습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천지의 도리가 수습되지 않아요. 신청서가 통하지 않는다구요. 그건 이론적입니다.

그래서 세계평화여성연합은 세계평화가정연합으로 정착하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사고를 일으켰으니 가정에서 수습해야 된다구요.